티스토리 뷰

 

 

로멘틱하게 가을패션스타일 코디하기

몇 년째 이어지는 불경기로 여성들의 가을코디도 베이직한 형태로 수수해지기 마련이다.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옷들로 매치하여 실용성을 높이기 때문이다. 실용적이면서 트렌디하게 스타일링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도 시즌 트렌드 키워들을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다.
올 가을 패션 트렌드 키워드는 ‘보이시’와 ‘시크’다. 보이시룩은 남성적이면서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는 것이 핵심이다. 반면 시크룩은 도시적이고 세련된 느낌과 우암함을 동시에 연출할 수 있는 스타일이다. 그럼 올 가을 트렌드 키워드에 따른 스타일링 포인트는 무엇인지 알아보자.

 

 

1. 여성스런 느낌의 보이시룩으로 가을패션스타일 코디하기 
 멋쟁이 남성 스타일을 여성들이 코디하여도 멋지지 않을 이유가 없다. 그렇다고 남자들이 싫어하지 않을까? 하는 걱정도 필요 없다. 여성스러운 셔츠와 팬츠로 코디하고 악세서리를 매치하여 도시적인 시크룩으로 가을코디를 할 수 있기 때문이다. 체크 머플러와 옥스퍼드 구두는 올 가을 머스트 해브 아이템이다.

 

 

 

1. 데님팬츠는 아니지만 데님감각으로 입을 수 있는 세련된 느낌의 가을 칼라팬츠이다.
2. 부드러운 색상과 넉넉한 실루엣의 가을셔츠로 활용도가 높다.
3. 스톨을 반드시 목에 두를 필요는 없다. 악세서리처럼 이용해도 멋지기 때문이다.
4. 멋쟁이룩을 완성하려면 과감한 이어링으로 화사함을 더한다.
5·6. 시계와 함께 자연스럽게 겹쳐서 연출한다.
7. 맨발에 옥스퍼드 구두를 신으면, 이것만으로도 트랜디한 가을패션스타일로 변신한다.

 

 

 

 

전통적인 베이직 스타일에 화사한 색의 가을팬츠 한 가지만 더해도 분위기가 전혀 다른 신선한 가을코디가 완성된다. 특히 겨자색 가을 크롭팬츠는 다용도의 패션 아이템으로 보이시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기에 좋은 옷이다.

 

 

 

블루 치노 팬츠는 넉넉한 실루엣으로 편안하지만 핏이 예쁜 옷이다. 트랜치 코트와 코디하니 상큼하면서 지루하지 않는 가을코디가 된다. 자연스럽고 시크한 가을패션스타일이다.
 
 
2. 우아하고 시크하게 가을코디하기
 현대적인 감각과 여성스러움을 갖춘 커리어우먼 스타일이다. 부드러움과 터프함은 본래 상반된 의미이지만 요즘 커리어우먼과 워킹맘으로서의 역할을 잘하는 똑 부러지는 여성들이 늘어가면서 두 가지를 모두 겸비한 여성들이 많다. 커리어우먼으로서의 시크함과 엄마로서의 우아함을 가진 여성들이 선호하는 타이트 스커트는 커리어우먼에겐 필수이다. 여기에 시크한 시계나 앤틱한 악세서리를 가을분위기에 맞게 코디하면 완벽한 가을패션스타일이 된다.

 

 

 

1. 블랙레이스 속에 페일그레이의 레이스가 겹쳐져있어 섬세한 분위기의 가을패션스타일이 연출된다.
2. 블랙 리본블라우스와 블랙레이스 스커트는 온화한 느낌의 가을코디이다.
3.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는 클래식한 분위기의 시계이다.
4. 부드러운 카프소재의 그레이베이지 백은 옷차림의 채도를 높여준다.
5·6. 우아하고 패셔너블한 주얼리이다.

 

 

 

타이트스커트는 당당하고 자신감 있어 보이는 패션스타일이다. 여기에 여심을 자극하는 레이스 스커트는 부드럽고 세련된 가을패션스타일을 완성해준다.

 

 

 

행복해 보이는 느낌의 페일톤 옷차림으로 부드럽고 럭셔리해 보이는 베이지색 타이트 스커트가 사랑스러운 가을패션스타일을 완성한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