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티스토리 뷰

 

 

 

가을감성에 어울리는 베이지색 니트 코디하기

이번 포스팅에서는 가을에 딱 어울리는 베이지 컬러 니트의 효과적인 가을패션코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자.
베이지색은 계절을 불문하고 인기 있는 색상으로 특히 가을/겨울 시즌에 어울리는 색상으로 많은 인기가 있다. 가을패션아이템으로 베이지색 니트는 날씨와 기온에 맞추어 약간 얇은듯한 소재와 두꺼운 소재를 선택하여 패션 코디하여 주는 것이 좋으며, 크루넥 스타일이 싫증나지 않고 우아하게 입을 수 있는 아이템이다. 니트 소재는 잘 관리하면 해마다 입을 수 있으므로 소재가 좋은 것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겠다.

 

 

Tip #1; 베이지색 니트와 팬츠 코디                

 

베이지색 니트와 활동적인 팬츠로 도회적인 케주얼 무드의 가을패션코디이다. 위 사진처럼러프하게 보이기 쉬운 흰색 데님팬츠를 지브라와 도트무늬가 믹스된 스카프와 코디해 온화하고 부드러운 가을패션스타일 이미지로 코디할 수 있다. 특히 밋밋한 스타일에 스웨이드백과 블랙플랫 슈즈를 매칭하여 도시적인 분위기의 시크함과 경쾌함을 연출해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베이지색 니크에 아이보리 팬츠를 코디한 벙법

 

 

베이지색 니트에 시크한 블랙 가죽 스키니를 코디한 벙법

 

 

베이지색 니트에 같은 계열의 스키니 팬츠를 코디한 방법

 

 

베이지색 니트에 가을 감성을 자극시켜주는 오렌지 컬러 팬츠를 코디한 방법

 

 

베이지색 니트에 올가을 유행 컬러인 핑크 스키니를 코디한 방법

 

Tip #2; 베이지색 니트와 스커트 코디                

 

위 코디 사진처럼 우아하고 여성스러운 가을패션을 연출하고 싶다면, 화려한 패턴의 여성스러운 스커트와 안정감 있는 베이지 니트로 가을패션코디 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특히 바쁜 일상 속에서 매너리즘에 빠지기 쉬운 옷차림에 풍부한 옐로우 프린트 스커트로 기분을 업시킬 수도 있으며, 사치스러운 실크 스커트와 같은 계열의 색을 통일해 화려한 존재감을 끌어 올린 가을패션스타일을 연출해도 좋을 것이다.

 

 

베이지색 니트에 러블리한 레이스 스커트로 코디한 방법

 

 

베이지색 니트에 시크한 블랙 스커트를 코디한 벙법

 

 

베이지색 니트에 체크무늬 스커트를 매칭하여 레트로 스타일로 코디한 방법

 

 

Tip #3; 베이지색 니트와 숏팬츠 코디                

 

베이지색의 니트와 숏팬츠 코디는 뉴트럴한 스타일이 면서도 밝고 경쾌한 가을의 감성적 이미지를 연출하는데 적당한 패션 아이템이다. 위 사진처럼 레오파드 무늬의 숏팬츠로 코디할 경우 무늬가 서로 겹치거나 색상이 충돌하게될 경우 비비드 컬러의 악세사리를 매칭하여 주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그러나 숏팬츠로 코디하여 다리를 길어보이게 하고 싶을 경우에는 누드톤의 슈즈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베이지색 니트에 데님 숏팬츠와 코디한 방법

 

 

베이지색 니트에 꽃무늬 숏팬츠를 매칭하여 러블리한 데일리룩으로 코디한 방법

 

 

베이지색 니트에 컬러 프린트 무늬 숏팬츠를 매칭하여 큐티한 분위기로 코디한 방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