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티스토리 뷰

 

 

베이직한 아이템으로 화사하게 오피스룩 코디하기

동료나 상사에게 사랑받는 워킹걸은 항상 밝게 웃어주고 보는것만으로도 기분좋아지는 여성이 아닐까요! 가을이 오면 남성뿐 아니라 여성들도 쓸쓸해지면서 스산한 기분이 들기 마련입니다. 트렌치코트로 쓸쓸한 가을 분위기를 느껴보는것도 좋겠지만 외로운 기분을 달래줄 화사한 오피스룩도 좋을 것 같습니다. 트렌디하면서도 지적인 인상을 줄 수 있는 가을패션코디를 주목해주시기 바랍니다. 직장에서 사랑받을 수 있는 오피스룩 코디방법을 알려 드릴께요.

 

 

 

 

1.심플하지만 화사한 오피스룩
척보면 베이직한 아이템이지만 수수해 보이지않은 화사한 오피스룩! 백과 악세사리등 소품으로 악센트를 주는것이 좋습니다. 기존에 입던 옷차림에 한가지만 더해도 세련된 분위기로 바뀌고 기온차가 큰 지금부터 입기좋은 아우터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우선은 아우터 사용법을 잘 마스터하는것이 멋쟁이 오피스걸의 키포인트입니다.

※아우터 선택 포인트
 어디까지나 심플한 디지인을 선택한다.
 오버사이즈보다는 콤팩트한 아름다운 실루엣의 아우터를 골라라.
 주름이 잘 생기지않는 소재가 적합하다

 

 

■ 노카라자켓과 데님팬츠

 

케주얼한 스타일의 아이콘이라 할 수 있는 데님팬츠를 트위드의 노카라자켓과 코디하면 고급스런 오피스룩이 완성됩니다. 데님은 과감하게 롤업하지않고 깔끔하게 다리라인을 강조하세요.

 

 

 

고급스런 블루컬러로 블랙팬츠를 프레쉬하게 연출합니다.

 

 

■ 핑크카디건과 트위드스커트

 

화사한 핫핑크의 카디건을 어깨에 걸치면 바로 트렌디한 가을패션코디가 됩니다. 깔끔한 셔츠와 코디하면 전체적으로도 깔끔함을 유지할 수 있어요. 존재감있는 굵직한 트위드스커트를 더하면 화사하면서도 고급스럽게 보인답니다.

 

 

 

올해 대힛트가 예상되는 체크셔츠를 카디건과 함께 코디하세요. 카멜과 핑크의 뉴트럴컬러를 적절히 섞어서 코디하면 가을분위기 물씬나는 오피스룩이 완성됩니다.

 

 

■ 화이트자켓과 꽃무늬 반바지의 오피스룩

 

트렌드의 꽃무늬 반바지와 얼굴주변까지도 환하게 보이게 화이트자켓과의 가을패션코디입니다. 화이트자켓으로 인하여 화려한 꽃무늬도 깔끔하게 보인답니다.

 

 

깔끔한 자켓으로 가을패션코디를 완성하세요. 소매를 접어서 안감의 블루가 보이도록 하면 레드 토트백과의 대조적인 효과가 더욱 스타일리쉬해 보입니다.

 

 

2.베이직한 아이템을 고급스럽게 코디한 오피스룩
디자인이 화려한 아이템이 아닌 셔츠나 스커트등 가장 베이직한 아이템을 잘 조합해서 세련되고 지적인 인상을 줄 수 있는 오피스룩이 사랑받을 수 있는 오피스걸의 키포인트입니다.

 

※가을원피스 선택 포인트
 화려한 색과 무늬는 피하고 얌전한 컬러를 선택한다.
예쁜 실루엣과 실용적인 디자인을 갖춘 아이템을 선택한다.
스커트길이는 조금 긴것이 고급스러움의 비결이다.

 

 

■ 베이직컬러원피스와 카디건

 

얌전해 보이는 네이비의 프린트원피스는 찰랑찰랑한 소재와 짧지않은 길이의 것을 선택하는 것이 좋아요. 그레이톤의 카디건으로 레이디라이크룩을 연출해 보세요. 빨간색백과 임펙트있는 목걸이로 대조적인 효과를 내면 딱딱하지 않고 귀여우면서도 품위가 느껴지는 가을패션 코디가 된답니다.

 

 

 

귀여운 원피스는 깔끔한 자켓과 코디하세요. 쟈가드조직의 레오파드 무늬가 귀여운 원피스도 네이비의 테일러드 자켓과 코디하면 오피스룩으로도 훌륭합니다. 상큼한 화이트백으로 세련미를 플러스하면 완벽한 가을패션 코디가 완성됩니다.

 

 

■ 모스그린 원피스의 오피스룩

 

 

상의는 몸에 맞고 아래로 갈수록 퍼지는 아름다운 실루엣의 모스그린의 원피스는 그 자체만으로도 존재감이 탁월합니다. 펄목걸이와 베이지의 소품을 더하면 클래식한 분위기의 가을냄새 물씬나는 패션코디가 완성됩니다.

 

 

어린이처럼 보일까 염려되는 실루엣의 원피스도 프린트의 카라와 블랙의 조합이라면 어른스러우면서도 귀엽게 보입니다. 카라가 별도로 달려있어 다양하게 활용하기 좋고 허리라인이 들어가지 않은 것을 선택해야 세련된 느낌과 함께 클래식한 분위기가 난답니다.

 

 

■ 그레이 셔츠원피스의 오피스룩

 

그레이의 셔츠원피스는 지적인 인상을 줍니다. 셔츠원피스만으로도 충분히 멋진 가을패션이 완성돼요. 셔츠원피스는 하나 장만해두면 두고 두고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으로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는 좋은 소재와 심플한 디자인을 선택하는 것이 좋답니다. 허리에 리본을 묶으면 코쿤스타일의 실루엣이 사랑스러운 셔츠원피스입니다.

 

 

여성스러운 원피스는 소품으로 전체적인 분위기를 적절히 다운시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베이지블라우스와 블랙레이스스커트가 여성스러운 도킹원피스에 조금은 딱딱해 보일 수 있는 클래식한 백과 숏부츠로 부담스러울 수 있는 옷차림을 적절히 조절해서 시크한 분위기로 가을패션 코디를 완성하세요.

 

 

3.색상과 무늬를 적절히 잘 활용한 오피스룩
 코디가 심심해 보이지않도록 하는 비결은 색과 무늬를 잘 활용하는 것입니다. 너무 화려하지 않도록 잘 코디하면 다른 사람들이 부러워할 정도로 패셔니스타로 보일 것입니다.

 

※색상과 무늬의 포인트
 탑과 하의가 색상이 일치되어야 하며 무늬는 50%정도로 맞춘다.
코디하는 색상과 무늬는 밝은것이 세련되어 보이는 열쇠이다.

 

 

■ 줄무늬탑과 크롭팬츠

 

 

그린과 네이비의 줄무늬탑이 옷차림을 신선하게 보이게 합니다. 줄무늬탑속의 네이비와 팬츠의 네이비가 연결되어 통일감을 주는것이 포인트입니다. 펄목걸이나 화이트펌프스등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하면 단숨에 여성스럽게 변신한답니다.

 

 

머스타드 옐로우의 카디건에 스트라이프무늬의 숏팬츠로 트렌디하고 가을분위기 물씬나는 패션코디를 완성합니다. 캐주얼한 로고티셔츠로 세련미를 더하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 꽃무늬 카디건과 화이트팬츠

 

화려한 꽃무늬 카디건은 어깨에 걸쳐서 알맞게 악센트로 활용합니다. 트렌디한 꽃무늬카디건을 과감하게 어깨에 걸치세요. 시선을 위로 모아서 스타일이 좋게 보이는 효과도 있답니다.

 

 

작은 꽃무늬가 귀여운 원피스와 함께 흰색의 카디건으로 깔끔한 옷차림을 완성합니다. 화려한 프린트원피스는 단색의 카디건으로 전체적인 분위기를 다운시키는 것이 좋습니다.

 

 

■ 핫핑크 니트와 심플한 하의

 

비비드한 핑크가 눈길을 끄는 니트탑에는 과감하게 심플한 하의를 코디하세요. 어떤 색과도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카멜컬러를 코디하면 부담스럽지 않게 마무리됩니다. 스커트와 같은 색감의 스톨로 멋을 더하면 완벽한 가을패션 코디가 완성돼요.

 

 

비비드한 블루니트에 화사한 꽃무늬 팬츠를 더하고 뉴트럴컬러를 적절히 매치하면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러블리한 오피스룩이 됩니다.

 

 

■ 꽃무늬스커트와 클래식한 니트

 

귀여운 꽃무늬스커트를 셔츠와 니트로 클래식하게 연출한 가을패션 코디입니다. 팬지프린트의 귀여운 스커트는 화려한 장식의 목걸이와 핑크백으로 화사하게 오피스룩을 연출해 보세요.

 

 

셔츠와 스커트의 기본적인 가을패션 코디이지만 트렌드의 파스텔컬러로 프레쉬하게 연출하면 전혀 다른 분위기가 난답니다. 너무 화려해 보이지않는 절묘한 파스텔컬러의 배색으로 러블리한 오피스룩이 연출됩니다.

 

 

4. 가격보다는 좋은 소재의 아이템을 선택
 시즌이 바뀔때마다 새로 옷을 구입하지말고 오래 사용할 수 있는 지를 중시하여 옷을 골라야 합니다. 입은지 얼만 안돼 늘어난다던지 몇번입고 바로 던져버리게 되는 옷을 절대로 골라서는 안된다는 것입니다. 고급스런 소재의 착용감이 좋은 것을 선택하셔야 합니다.

 

 

※오피스룩의 포인트
 상하를 베이직한 컬러로 어른스럽게 통일한다.
디자인이 세련된 셔츠로 개성를 강조한다.
힐과 백등의 소품으로 여성스러움을 강조한다.

 

 

■ 매니쉬한 셔츠와 팬츠

 

매니쉬한 인상의 셔츠와 블랙팬츠의 조합에는 화사한 악세사리와 슈즈로 여성스러움을 강조하세요.

 

 

좌) 느낌있는 컬러로 어른스런 세련미를 연출하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전체를 엷은 톤으로 통일하느 테크닉은 간단하지만 세련되게 보인답니다. 레오파드 프린트의 스톨과 백으로 악센트를 더하는 것을 잊으면 안됩니다.
우) 클래식하고 지적인 분위기의 스트라이프셔츠와 팬츠스타일에는 바이컬러백과 흰색의 로퍼로 마린스타일의 가을패션 코디를 완성해 보세요.

 

 

 

5.여성스런 스커트 선택
스커트스타일은 어른스러움과 귀여움을 적절히 섞는 것이 중요합니다. 세련된 인상으로 보이고 싶다면 스커트는 여성스럽게 입고 상의는 심플하게 코디하는 것이 비법입니다.

 

※스커트 코디 포인트
 볼륨스커트,플레어스커트와 코쿤실루엣이 올해 트렌드이다.
셔츠나 심플한 탑으로 고급스럽게 완성한다.

 

 

■ 네이비 니트와 볼륨스커트

 

쫙 퍼지는 베이지컬러의 볼륨스커트는 그야말로 여성스럽게 보입니다. 네이비의 심플한 니트로전체를 깔끔하게 정돈하고 스톨과 목걸이등으로 재미를 더한 가을패션 코디입니다.

 

 

스쿨룩이 올해 대힛트를 칠 것으로 예상되는 데요. 귀여운 소녀느낌의 플리츠스커트는 셔츠를 코디해서 고급스럽게 연출하세요. 거기에 레드와 핑크 줄무늬의 카디건을 더하면 어른스런 캐주얼룩이 완성됩니다.

 

 

■ 스웨트셔츠와 코쿤스커트

 

캐주얼한 스웨트셔츠도 라인스톤이 달려있으면 고급스럽게 보입니다. 고급스러워 보이는 소재의 코쿤스커트로 쿨한 가을패션 코디를 완성하세요.

 

 

트위드소재의 코쿤스커트는 클래식함과 깔끔함을 모두 갖춘 셔츠와 코디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딱딱해 지지 않도록 빨간색 펌프스로 여성스러움을 플러스하는 것이 정답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