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피스룩에 어울리는 숏팬츠 코디방법

 로멘틱한 감성을 자극하는 가을시즌에는 어떤 패션 아이템들이 주목받게 될까? 이번 가을시즌에도 미니스커트와 숏팬츠와 같이 한가지 아이템으로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한 옷들이 주목받게 될 것이다. 특히 숏팬츠와 같은 아이템은 오피스룩에서부터 캐주얼룩, 로맨틱룩까지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고 각선미를 뽐내기 좋고 점차 웨어러블함이 강조되는 만큼 활동성까지 겸비한 숏팬츠가 많은 인기를 끌 것으로 전망한다. 가을감성에 어울리는 숏팬츠 코디방법에 대하여 알아보자.

 

 

 

□ 시크함의 대명사, 가죽 숏팬츠 코디

 

 

성인에게만 허락된 세련된 블랙가죽숏팬츠(반바지)-블랙가죽숏팬츠하나로 시선을 사로잡을 존재감을 가진 블랙가죽숏팬츠를 드레이프가 포인트인 피치핑크 쉬폰블라우스를 매치해 사랑스러우면서도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하이웨이스트 디자인으로 톱을 넣어서 입어도 예쁘다.
 
여성스러움+시크의 믹스매치로 새침하고 귀여운 스타일이 완성되었다. 찬바람이 불어오는 가을에 폭신폭신한 앙고라 니트와 소재가 다른 블랙가죽숏팬츠로 달콤하면서 시크한 발란스가 좋다.

 

 

 

1. 포켓부분에 스웨이드를 배합한 고급스런 디자인의 블랙가죽숏팬츠이다.
2. 중후한 소재에 듬뿍 주름을 잡아 사랑스러움을 더한 블랙가죽숏팬츠이다.
3. 스웨이드풍의 딱딱함을 부드럽게 완화한 디자인의 블랙가죽숏팬츠이다.

 

 

 

 

 

□ 트렌드하고 캐쥬얼한 패턴프린트 숏팬츠 코디

 

 

따뜻한 소재감이 매력적인 레오파드숏팬츠-멀리서도 눈에 띄는 세련된 레오파드숏팬츠로 2012트랜드인 레오파드무늬를 프랑스직물 고블랭으로 시크하게 완성된 숏팬츠이다. 엘레강스한 쟈켓과도 잘 어울린다.


롱니트와 레오파드숏팬츠- 롱니트의 옷자락에서 반정도 살짝 보이게 늘어뜨리는 것이 포인트다. 임펙트강한 레오파드무늬는 살짝만 보여도 존재감이 충분하다. 니하이부츠를 코디하면 가을유행 무드로 완벽하다.

 

 

 

1 흰색원단에 방직무늬를 넣어 고급스런 느낌의 숏팬츠로 윤기가 없고 부드러운 생지감이 사랑스럽다.
2 그레이숏팬츠는 케이블조직으로 인해 전통적인 분위기를 고조시켜준다.
3 베이지원단에 흰색레이스를 겹친 숏팬츠이다.

 

 

 

 

 

□ 로멘틱한 감성의 가을컬러 숏팬츠 코디

 

 

화이트 앙고라 탑과 네이비 컬러의 숏팬츠 코디가 여성스러우면서 세련된 느낌의 오피스룩으로 연출되었다. 앙고라 니트와 코듀로이 숏팬츠의 따뜻한 조합이 행복감을 준다.


미드나잇 블루 숏팬츠와 오렌지 베이지 셔츠의 환상적인 조합이 가을이 아니고서는 연출할 수 없는 가을 감성적 분위기를 느기게하는 코디 방법이다.

 

 

 

 

1. 토마토오렌지칼라의 숏팬츠가 눈길을 끈다. 전면에 주름을 잡아 아래로 갈수록 넓어지는 디자인으로 넙적다리가 커버된다.
2. 마스타드 옐로우로 염색한 스웨이드풍의 소재가 가을분위기 물씬난다. 플리츠주름이 세련된 숏팬츠이다.
3. 성숙한 여인의 품격이 나타나는 초콜렛브라운 칼라의 숏팬츠로 에나멜 리본밸트가 귀엽다.

 

 

 

 

 

 

□ 가을 감성의 트위트 숏팬츠 코디

 

 

트레디셔널한 분위기의 트위드 숏팬츠와 디테일을 살린 코디로 보수적이지만 사랑스러운 오피스룩 코디를 연출했다. 자연스럽게 가을트랜드를 연출하고 싶은 여성들에게 트위드 숏팬츠를 적극 추천한다. 진주가 장식된 칼라의 카디건과 레이스블라우스의 악센트로 여성스러운 분위기의 가을 오피스룩 스타일이 완성됐다.


초가을에는 흰색의 블라우스로 경쾌하게 코디해도 좋을 듯하다. 그린과 오렌지,라메등 여러가지 칼라를 조합한 믹스 트위드 숏팬츠가 화려한 가을 분위기를 상승시켜준다. 허리가 가늘어 보이도록 볼륨있는 블라우스와 코디해도 발란스가 좋다.

 

 

 

1. 베이지를 기본으로한 믹스 트위드숏팬츠(반바지)는 여름이 끝날 무렵부터 가볍게 입을 수 있는 스타일이다.
2. 타탄체크의 숏팬츠만큼 트레디셔널해 보이는 가을패션도 없을 것이다
3. 매니쉬한 그레이 트위드 숏팬츠로 가을패션을 세련되게 완성하자.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