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티스토리 뷰

 

가을 간절기에 입기 좋은 패션아이템  코디 방법

 

이제는 아침, 저녁으로 제법 추위가 느껴질 정도이지만 한낮에는 20도 가까이 올라 완연한 가을 날씨을 느끼게하는 시기이다. 기온차가 심한 간절기에는 데일리룩을 코디하기가 보통 신경쓰이는 일이 아닐 것이다. 이런 계절에는 새로 옷을 사기보다는 옷장에 있는 옷을 활용하여 본격적으로 겨울 추위가 오기 전까지 잘 활용하여 입는 것이 현명한 방법으로, 가을 간절기에 활용 가능한 아이템들에 대한 스타일링 방법을 참고해보자.

 

 

 

1.사계절 패션아이템 데님셔츠

포멀한 옷차림에서부터 스트릿패션까지 활용할 수 있는 데님셔츠는 계절에 관계없이 무극무진한 다양성을 제공합니다. 원피스나 볼륨스커트에 하이힐이나 스트랩샌들을 신어도 좋고 블랙이나 그레이진에 부츠를 더하면 간절기패션에 더없이 좋은 시크한 룩으로 바뀝니다.

 

 

 

 

 

2.화이트자켓
여름내내 활용했던 화이트자켓은 간절기패션에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아직은 원피스나 데님숏팬츠와 코디하거나 데님팬츠나 포멀한 타이트스커트와 깔끔하게 입어도 좋답니다. 매니쉬한 실루엣의 자켓은 다양하게 활용하기 좋습니다. 매니쉬한 룩에는 힐을 신어 여성스러움을 더하고 러블리한 원피스에는 앵클부츠나 로퍼로 다운시키면 더욱 시크하게 간절기패션을 즐길 수 있을 거예요.

 

 

 

루즈한 니트나 로고티셔츠를 화이트자켓안에 코디하고 펌프스나 앵클부츠로
 가을분위기를 내보세요. 코디는 심플하게 하는것이 간절기패션에 잘 어울립니다.

 


3.스트라이프 티셔츠
올해 빅힛트를 쳤던 스트라이프 티셔츠 또한 사계절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이죠! 여름엔 흰데님이나 숏팬츠와 즐겼다면 간절기패션으로는 세련된 가죽레깅스나 데님팬츠에 라이더부츠를 신거나 면으로 된 보이프렌드팬츠를 롤업하여 자연스럽게 즐겨도 좋답니다.

 

 

 

4.화이트셔츠
여름엔 화이트셔츠에 반바지나 데님팬츠를 즐겼다면 지금부터는 얇은 니트나 스웨터를 레이어드해서 간절기패션을 코디하면 됩니다. 성근조직이나 색상이 있는 것도 좋고 모노톤으로 깔끔하게 연출하는 것도 멋집니다. 평소입던 옷차림에 니트만 더해도 여성스럽고 온도조절도 용이해 간절기패션으로는 그만입니다. 더운 낮에는 벗어서 어깨나 허리에 둘러도 스타일리쉬하겠죠!

 

 

 

 

 

5.체크셔츠
가장 기본적인 아이템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체크셔츠 또한 간절기의 필수아이템입니다. 올해 최고의 트렌드로 예상되고 있는 가운데 옷장에서 체크아이템을 모두 꺼내어 간절기패션뿐만 아니라 본격적인 가을패션코디도 생각해 두면 좋을 것 같네요. 체크셔츠는 여름엔 숏팬츠나 미니스커트와 코디하고 간절기패션으로는 데님과 루즈하게 연출하고 본격적인 가을,겨울에는 니트나 자켓등을 레이어드해서 사계절 활용하면 됩니다. 이제부터는 넉넉한 사이즈의 티셔츠나 셔츠를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그래야 레이어드하기도 좋고 세련된 분위기로 입을 수 있으니까요. 컬러풀한 비니나 목걸이,워커등의 악세사리를 더하면 완벽한 간절기패션이 완성됩니다.

 

 

 

 

 

6.카디건
간절기패션 아이템중의 카디건을  빼놓을 수 없겠죠! 선선했던 바람이 싸늘하게 느껴지기 시작하면 옷장에서 따뜻하게 느껴지는 루즈한 실루엣의 카디건을 꺼내야 합니다. 심플한 이너와 코디해서 카디건을 가을분위기 나게 코디해보세요.

 

 

 

 

 

7.블라우스
올해는 꽃무늬에서 시작해서 다양하고 화려한 프린트들이 많은 인기를 끌었습니다. 화려한 프린트 블라우스는 단색의 팬츠또는 스커트와 매치하기 좋아 시즌에 상관없이 유용한 아이템이랍니다. 누구나 가지고 있을법한 프린트 블라우스는 간절기패션으로 지금입으면 딱 좋습니다. 블랙스키니진과 펌프스를 조합하면 화려한 프린트의 세련미가 돋보일 것입니다.

 

 

 

 

 

8.야상자켓
쿨한 스트릿룩을 선호하는 이들에게 야상자켓은 가장 중요한 아이템이라고 할 수 밖에 없습니다. 간절기패션으로도 제격으므로 소매를 살짝 걷어서 꽃무늬나 레이스원피스와 입어도 좋고 데님팬츠와 매니쉬하게 즐겨도 굿이예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