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올 가을 챙겨야 할 패션아이템, 밀리터리 카키룩

밀리터리룩 자체가 주는 시크함과 세련된 멋 때문에 여성들이 착용해도 거부감 없는 스타일링을 뽐낼 수 있어 지난해에 이어 올 시즌에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아이템이다. 하지만 올 가을 밀리터리 아이템은 더욱더 다채로운 스타일로 변화되었다는 것이 패션업계의 설명이다. 이전에는 밀리터리의 카무플라주 패턴을 대놓고 강조한 반면 올해는 다양한 패션 아이템에 카키색을 배치해 은밀하게 새로운 밀리터리 룩을 선보이고 있다.

 

1. 발망(Balmain)의 F/W2014-15 패션 컬렉션: 발망이 제시하는 밀리터리룩은 은은한 카키색을 바탕으로하여 메시업(mash-up) 형태의 강렬한 분위기의 밀리터리룩을 제안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2. 케빈 클라인(Calvin Klein)의 F/W2014-15 패션 컬렉션: 전투용 부츠와 밀리터리 카키색을 적용한 롱코트로 올 가을 밀리터리룩 스타일을 제안하였다. 패션 관계자들은 시크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케빈 클라인의 밀리터리 컨셉을 올 가을겨울시즌 주목해야 할 스타일로 꼽았다.

3. 이사밸 마랑(Isabel Marant)의 F/W2014-15 패션 컬렉션: 밀리터리 카키색이 들어간 루즈한 핏의 하이웨스트 팬츠에 벨트를 착용하도록 만든 스타일이 F/W 2014-15 패션위크에서 가장 트렌디한 아이템으로 평가받기도 하였다.

 

 

패션 브랜드 발망이 F/W2014-15 패션트렌드로 제안한 밀리터리룩 스타일로 매시업된 스타일로 트렌디한 멋과 시크함을 동시에 연출하는 스트릿 스타일이다.

 

 

 

밀리터리 카키색 셔츠에 여성스러운 분위기의 미니 스커트를 코디하여 도지적인 트렌디 이미지로 가을패션룩을 완성하였다.

 

 

 

블랙앤화이트 베이직 스타일에 전투용 부츠와 밀리터리 자켓 코디는 뉴 트렌드와 레트로 트렌드의 완벽한 조화를 보여주는 스타일 컨셉이다.

 

 

 

올 시즌 트렌드인 밀리터리 카키색 코트에 블랙 벨트를 착용한 패션모델 라라 빙글 (Lara Bingle)의 스트릿 스타일 모습이다. 

 

 

 

밀리터리 카키색 셔츠를 화이트 팬츠와 코디하여 트렌디한 도시감성적 스타일로 휴일룩을 연출하였다. 올 가을 트렌디한 캐주얼룩 스타일을 원한다면 참고해보 어떨까?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