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멧갈라(Met Gala) 2014'의 최고의 커플은 누구?

 

 

스타일리쉬한 할리우드 스타들 중 최고의 커플은 누구일까요?

 2014 코스튬 인스티튜트 갈라, 즉 멧갈라(Met Gala)가 5월 5일 미국 뉴욕에 있는 메트로 폴리탄 박물관에서 진행됐다. 미국 내 패션, 예술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행사로 알려진 멧 갈라는 또하나의 오스카라고 불릴정도로 영향력을 가지고 있어 매년 세계적인 스타들이 대거 참석한다. 때문에 멧갈라는 스타들이 아카데미 시상식보다 더 화려한 패션을 선보이는 것으로 유명하다.

 

 

 

 

 

1. Blake Lively and Ryan Reynolds

 

블레이크 라이블리는 가십걸의 주인공답게 멧갈라 행사에 큐티하면서 시크한 스타일의 드레스를 입었으며, 남편인 라이언 레이놀즈를 사랑스럽게 바라보는 모습이 기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네요.^^

 

 

 

 

 

 

 

 

 

 

2. Beyonce and Jay Z

 

비욘세의 럭셔리하면서 대담한 스타일의 드레스와 남편인 제이지의 미니멀한 스타일이 대조를 이루면서도 자연스럽게 잘 어울립니다.

 

 

 

 

 

 

 

 

 

3. Victoria and David Beckham

 

베컴과 빅토리아는 아마도 세계적으로 가장 섹시하면서 시크한 스타일의 부부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멧갈라에서도 화이트 컬러에 블랙을 매칭한 미니멀 스타일의 베컴과 빅토리아의 섹시한 화이트 드레스가 환상적인 조합을 이루면서 패셔니스타 다운 멋진모습을 보여주었네요.

 

 

 

 

 

 

 

 

 

4. Gisele Bündchen and Tom Brandy

 

지젤 번천은 육감적인 몸매의 슈퍼모델 계보를 잇고 있는 슈퍼모델답게 멧갈라에서도 대담한 스타일의 블랙드레스를 입어 눈길을 끌었다. 톰 브렌디의 베이직한 블랙슈트 정장과 지젤번천의 섹시한 드레스가 대조를 이루면서 사회적 평판에 맞는 스타일로 각자 개성을 연출하였네요.

 

 

 

 

 

 

 

 

 

5. Kim Kardashian and Kayne West

 

킴카디시안과 케인 웨스트 커플의 경우 슈퍼셀럽답게 쇼비지니스가 대단하여 항상 주의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다양한 이슈를 만들어내기로 유명한 커플이다.

멧갈라에서는 두사람 모두 클래식한 분위기의 우아한 스타일을 연출하여 많은 주목을 받았다.

 

 

 

 

 

 

 

 

 

6. Diane Kruger and Joshua Jackson

 

다이엔 쿠르거와 조슈아 젝슨은 2006년도부터 지금까지 열애중에 있는 커플로 두사람은 영화배우는 물론 커플룩으로도 유명하죠. 평소에 커플룩을 자주입어 파파라치들에게 항상 관심의 대상이 되곤한답니다.

이날 다이엔 쿠르거의 로멘틱한 드레스에 조슈아 잭슨의 미니멀 스타일이 멧갈라의 레드카펫를 화사하게 만들어주고 있네요.  행복한 모습이 부럽기까지 합니다.^^

 

 

 

 

 

 

 

 

 

7. Amber Heard and Johnny Depp

 

조니뎁으로 인하여 더욱 유명해진 엠버허드, 양성애자로 알려있는 그녀는 다른 동성 연인들과의 교제도 허락할 정도로 조니뎁이 엠버허드를 사랑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날 두사람은 보헤미안 스타일의 드레스와 빅토리안 스타일의 정장을 코디하여 고혹적인 매력을 보여주었다는군요.

 

 

 

 

 

 

 

 

 

8. Charlize Theron and Sean Penn

 

패션아이코닉으로 잘알려진 샤를리즈 테론은 블랙앤 화이트의 엘레강스한 드레스를 입었으며, 숀펜 역시 샤를리즈 스타일에 맞춰 블랙 슈트 입는 센스를 보여주었네요. 이날 두사람이 입은 스타일을 보며 많은 참석자들은 블랙앤 화이트의 유행이 다시 시작되었다고 하였답니다.

 

 

 

 

 

 

 

 

 

9. Emma Stone and Andrew Garfield

 

'스파이더맨' 로맨스 커플로 잘알려진 엠마스톤과 앤드류 가필드,

멧갈라 레드카펫에서 엠마스톤은 섹시한하며서 여성스러운 스타일로 코디한 반면 앤드류 가필드는 그레이-화이트-블랙의 클래식한 스타일로 코디하여 대조를 이루었네요.

 

 

 

 

 

 

 

10. Ivanka Trump and Jared Kushner

 

모델인 이반카 트럼프와 기업가인 자레드 쿠시너 부부의 멧갈라 레드카펫 모습입니다.

이반카의 로멘틱한 분위기의 옐로우+그린톤의 드레스와 유행과 상관 없이 지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블랙 슈트의 조합이 클래식하면서 엘레강스한 스타일을 보여주는군요.

멋지네요.^^

 

 

 

 

 

 

 

2014/05/14 - [ 패션이야기/패션뉴스] - 패션뉴스/멧갈라(The Met Gala) 레드카펫의 초고의 스타일은?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