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1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티스토리 뷰

보헤미안룩:코첼라 페스티벌 베스트룩

 

2014년 4월11일~13일, 18일~20일 기간에 개최되는 코첼라 페스티벌에는 매년 멋쟁이 샐럽들이 총집결하는 듯 합니다. 매년 그러하듯 이번 코첼라 페스티벌에 참가한 헐리웃스타들의 공통점도 보헤미안룩이 대세라는 것입니다. 더욱 풍성해진 보헤미안룩중에 누가 최고의 멋쟁이인지 한번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코첼라 페스티벌의 베스트 보헤미안룩

 

 

 

1.트렌디한 브랜드로 전신을 코디한 케이트 보스워스

 

 

꽃무늬올인원에 플랫폼슈즈와 초커까찌 모두 까르벵 컬렉션으로 코디한 케이트 보스워스. 살짝 보이는 속살이 더욱 세련된 분위기를 풍기는 보헤미안룩이예요.

 

 

 

2.러블리한 보헤미안룩

 

 

겐조의 화이트 오프숄더드레스에 Laurence Dacade의 스터드 부티로 러블리한 보헤미안룩을 완성한 로지.

 

 

3.보헤미안룩을 업데이트 하려면!

 

 

평소에도 보헤미안룩을 즐겨입는 알렉산드라는 자신이 직접 만든 "ále BY ALESSANDRA"로 코첼라 페스티벌을 즐기고 있어요. 보헤미안룩을 가장 트렌디하게 즐기고 싶다면 트렌디한 핑크의 시스루소재를 선택하면 됩니다. 루즈한 탑을 하의안에 넣어서 입는것도 트렌드입니다^^

 

 

 

4.심플한 옷차림에는 효과적인 악세서리로!

 

 

샤넬과 마크 제이콥스등 유명한 브랜드의 런웨이를 활보하며 최근 가장 주목받고 있는 잇모델 캔달 제너. 심플한 옷차림에 로코코풍 선글라스와 스카프로 멋을 내고 코첼라 페스티벌을 즐기고 있어요.

 

 

5.원톤 보헤미안룩

 

 

포피는 영국브랜드 슈퍼드라이 프린지자켓과 플라워 헤어밴드의 로맨틱한 보헤미안룩과 시에나밀러의 걸리쉬한 보헤미안룩이 마치 셋트로 맞춰입은 듯 하네요~~

 

 

 

6.줄무늬 크롭탑을 멋지게 입는 방법

 

 

언제나 많은 주목을 받는 다이앤은 줄무늬탑에 서큘러스커트로 심플한 보헤미안룩을 연출했어요. 평범한 컬러조합이지만 랑방의 레오파드 미니숄더백과 컷웤이 멋진 Joie 샌들로 모던해 보이죠!

 

 

 

7. 화려한 머리염색엔 에스닉룩이나 모노톤 코디를!

 

 

케이티페리와 모델 샤넬 이만은 화려한 머리염색이 눈에 띄네요. 팜나무프린트의 스커트와 핑크햇,플랫폼샌들로 걸리쉬한 케이티와 크로쉐원피스와 스카프,엔지니어부츠로 에스닉한 샤넬의 보헤미안룩.

 

 

 

8.컷웤 롱원피스가 요즘 대세!

 

 

"Mara Hoffman"의 프린트드레스로  코첼라 페스티벌을 즐기고 있는 다이아나. 크롭탑과 플레어스커트를 입은 것 같은 컷웤원피스가 트렌디합니다. 컬러풀한 미상가팔찌를 여러개 레이어드하는 것도 보헤미안룩을 쉽게연출할 수 있는 방법이예요.

 

 

 

9.폴로셔츠와 핫팬츠는 소품으로 업데이트!

 

 

라코스테의 폴로티셔츠와 스니커즈에 블랙숏팬츠를 입고 트아이벌무드의 밸트로 보헤미안룩을 완성한 엠마. 심플룩에 밸트만으로도 충분히 보헤미안 분위기가 나죠~

 

 

 

10.속살이 살짝 보이는 것이 어른스런 보헤미안룩의 포인트!

 

 

화제를 몰고 다니는 셀레나와 카일리가 귀여운 보헤미안룩으로 코첼라 페스티벌을 참가했네요. 프리피플의 레이스원피스안에 브라탑과 핫팬츠를 입은 셀레나와 탱크탑에 핫팬츠, 스터드 파우치의 록시크룩으로 코첼라 페스티벌에 딱 어울리는 옷차림을 한 카일리 제너.

 

 

11.수영복 레이어드의 보헤미안룩

 

 

트렌디한 투피스는 페스티벌에서 눈길을 끌기에 충분합니다. 크로쉐풍의 투피스안에 네온색 비키니를 입어 자연스럽게 비침으로써 모노톤과 멋지게 대조를 이룹니다. 록페스티벌이기때문에 가능한 보헤미안룩이 멋지네요^^

 

 

 

 

12.도회적인 보헤미안룩

 

 

언니 비욘셰의 서프라이즈 스테이지에 올라 화제가 된 솔란지 노울스. 케이트 스페이트 세러데이의 모던아트가 프린트된 투피스에 3.1필립림의 클리어로퍼로 도회적인 보헤미안룩을 완성했어요. 팝프린트를 모던하게 연출하고 싶다면 솔란지 노울스를 참고하세요! 

 

 

 

13.개성있는 화이트의 보헤미안룩

 

 

코첼라 페스티벌 무대에 등장한 인기밴드 "Haim"의 3자매는 트렌드의 화이트를 각각의 개성을 살려 멋지게 보헤미안룩을 완성했어요^^ 레이스탑에 셀린느 숄더백으로 프렌치시크룩의 다니엘라와 지방시의 리카르도 티시가 콜라보한 나이키부츠로 스포티한 아레나와 슬립같은 흰원피스에 퍼플샌들과 네온립으로 포인트를 준 에스테.

 

 

 

 

14.레트로풍 보헤미안룩

 

 

패셔니스타로 주목을 모으는 미아는 체크무늬 브라탑과 스커트로 복고풍 걸리쉬룩을 완성했어요. 컬러를 맞춘 스카프와 투톤 선글라스,브론즈의 리본샌들까지 소품사용도 돋보이는 군요^^

 

 

 

 

15.눈을 뗄 수 없는 제이미정의 핑크코디

 

 

한국계 영화배우이며 패셔니스타로도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제이미정. 코첼라 페스티벌 참가자들 중에서도 단연 돋보이는 핑크자켓과 데미지핫팬츠,끌로에 부티로 시크한 동시에 꽃무늬탑으로 러블리한 보헤미안룩이예요^^

 

 

 

 

16.알로하셔츠로 시크한 보헤미안룩

 

시상식에서는 멋진 턱시도 스타일을 선보여 화제가 되었던 영화배우겸 가수 자레드 레토. 코첼라 페스티벌에서는 알로하셔츠와 쟈딕 앤 볼테르의 워킹부츠로 와일드한 보헤이안룩도 멋지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