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헐리우드 스타들이 소유하고 있는 섬/Celebrity Private Islands

 

 

 

전세계에서 거액의 복권에 당첨되면 사고 싶은 것 중 하나로 가 장 많이 꼽는 게 바로 ‘개인 소유 섬(private island)’이다.사방이 푸른 바다로 둘러싸인 백사장에서 연인과 함께 와인을 곁들이는 천국은 누구나 한번쯤은 머릿속에서 그려보았을 것 같다.그렇다면 어마어마한 가격의 개인 섬을 구입하는 동기는 뭘까. 핵심은 바로 사생활 때문이라는 것이 일반적인 내용이다. 헐리우드 스타들이나 유명 인사들의 경우 파파라치 등으로 사생활이 쉽게 폭로되기 때문에 외부인의 접근이 제한된 섬을 휴양지로 선호하는 것이다.

그럼 헐리우드 스타들이나 유명인이 소유하고 있는 섬에 대하여 알아보자.

 

 

 

1.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블랙어도르 카예(Blackadore Caye) 

 

Blackadore Cay, Belize, Leonardo DiCaprio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는 지난 2005년 카리브해 연안 블랙어도르 카예(Blackadore Caye)를 인수했다. 약 39만6694㎡(12만 평) 규모로 휴양지 벨리즈, 앰버그리스 카예와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다. 벨리즈는 지난 1996년 유네스코가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한 천혜의 관광지다.

 

 

2. 로만 아브라모비치/생 바츠섬(St. Barts), 브라질

 

Abramovich Island, St. Barts, Roman Abramovich

 

러시아 출생의 석유재벌이면서 챌시 구단주로 유명한 로만 아브라모비치는 카리브해에 있는 생 바츠(St. Barts)에 개인섬을 소유하고 있다. 생바츠의 경우에는 호와 요트와 리조트들이 많이 있어 유명 스타들이 즐려 찾기로 유명하다.

 

 

 

3. 리키 마틴/앙그라도스레이스(Angra dos Reis),브라질

 

ngra dos Reis, Brazil, Ricky Martin

 

팝스타 리키 마틴은 브라질 앙그라도스레이스 군도에 있는 섬을 2008년도에 8백만 달러에 구입하였다.

 

 

 

4. 빌게이츠/그랜드 보그 섬(Grand Bogue Caye),브라질

 

Grand Bogue, Belize, Bill Gates

 

빌게이츠는 브라질에 있는 그랜드 보그섬을 소유하고 있으며, 천해의 자연을 자랑하는 섬으로 세계에서 가장 비싼섬으로 알려져 있다.

 

 

 

5. 리처드 브랜슨/네커 아일랜드(Necker Island), 영국 버진 아일랜드

 

Necker Island, British Virgin Islands, Sir Richard Branson

 

영국 버진(Virgin) 그룹의 CEO인 리처드 브랜슨은 카리브해에 있는 네커 아일랜드(Necker Island)를 소유하고 있다. 브랜슨은 네커 아일랜드에 자신만의 리조트를 짓고 그곳에서 휴가를 보낸다.
산호초로 둘러싸여 있는 이 섬은 태고의 숨결을 고스란히 간직하고 있어 할리우드 배우, 유명 스포츠 스타들 사이 최고의 휴양지로 인기다. 그가 이 섬을 30만 달러에 사들여 리조트를 지은 뒤 한 주에 32만9000달러(3억7500만 원)의 사용료를 받으며 유명 인사들에게 임대하고 있다. 조지 마이클, 마이클 더글러스, 오프라 윈프리, 스티븐 스필버그, 데이비드 베컴 등이 애용하고 있으며 구글 설립자인 래리 페이지는 이 섬에서 성대한 결혼식을 열었다.

 

 

6. 아리스토텔레스 오나시스/ 스코르피오스 (Skorpios Island), 그리스

 

Skorpios Island, Greece, Aristotle Onassis

 

 

그리스 선박왕 아리스토텔레스 오나시스가 소유하였던 스코르피오스 섬은 . 세계적인 저명 인사들이 소유하고 싶어하는 섬이다.오나시스와 존 F 케네디 전 대통령의 부인 재클린 여사가 결혼식을 치른 장소로 유명하다. 또한 지난 2009년부터 빌게이츠가 눈독을 들이면서 더욱 유명해 지기도 했다.지금은 아리스토텔레스 오나시스의 손녀가 상속받아 소유하고 있었으나 하지만 최근에는 AS모나코 축구 클럽 소유주인 러시아 갑부 드미트리 리볼로브레프의 딸 예카테리나가 거액을 들여 인수하였다.

 

 

7. 미하엘 슈마허, 파멜라 앤더슨 그리고 토미 리/ 더 월드(The World), 두바이

 

The World, Dubai, Michael Schumacher, Pamela Anderson and Tommy Lee.

 

두바이 인공섬인 더 월드에는 자동차 경우의 황제 미하엘 슈마허의 인공섬을 비롯하여 파멜라 앤더스, 타미리 등이 섬을 소유하고 있다. 여러개로 조성된 섬은 브래드 피트와 데이비드 베컴등이 섬의 소유주가 될 것이라는 소문도 있다.

 

 

8. 멜 깁슨/마고 아일랜드(Mago Island), 피지

 

Mago Island, Fiji, Mel Gibson

 

영화배우 멜 깁슨은 태평양 피지에 있는 마고 섬을 2008년 1500만 달러에 매입하여 소유하고 있다.

 

 

 

9. 셀린 디온/가뇽섬(Île Gagnon), 캐나다 퀘백

 

Île Gagnon, Quebec, Canada, Celine Dion

 

캐나다 퀘백에 있는 셀린디온의 작은섬 가뇽은 캐나다 퀘백에서 꽤 유명한 섬으로 알려져 있다. 이유는 셀린디온의 대저택인 가뇽맨션이 있기 때문이다. 다섯차례 그레미상을 수상한 캐나다 출신 여성가수 셀린디온은 메니져이면서 남편인 르네 안젤리의 퀘백주 라발의 럭셔리 하우스는 670평 규모의 프랑스풍의 대저택이다.

 

 

 

10. 조니 댑/ 리틀 폰드 섬(Little Pond Cay), 바하마

 

영화배우 조니댑은 서인도제도 영국령 바하마에 있는 18만2101㎡ 크기의 폰드 케이를 소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150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가 소설 ‘보물섬’의 작가로 유명한 로버트 루이스 스티븐슨은 당시로선 드물게 개인 섬을 구입해 집필 활동을 한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