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티스토리 뷰

 

 

추운 겨울에도 스타일을 포기할 수 없는 오피스룩 코디

 

 

 

겨울한파와 잦은 눈으로 인하여 매일 출근하는 여성들에게 겨울스타일 옷차림이 여간 신경쓰이는 일이 아닐것이다. 날씨가 춥기라도 하면 보온을 위하여 옷차림이 두꺼워지기 때문에 겨울스타일을 포기해야 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최근 들어 보온성과 스타일 모두 놓치고 싶어 하지 않는 직장 여성들이 늘면서 겨울 오피스룩 코디법에 궁금증을 갖는 여성이 많다. 우아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선호하는 여성에게 직장에서 패셔니스타로 거듭날 수 있는 겨울 오피스룩 코디법을 소개한다.

 

 

 

1. 우아하게 오피스룩 입기

 

 

여성들의 겨울 오피스룩 아우터는 단연 코트일 것이다. 대부분 컬러와 디자인은 뉴트럴한 디자인과 색상들이며, 여성들의 경우 우아하고 화사한 겨울스타일을 위하여 베이지 색상을 선호하는 경향이 있다.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이 돋보이는 베이지 컬러 코트는 슬림한 디자인의 레이스 원피스와 함께 매치해주면 우아한 오피스룩 코디를 연출할 수 있다. 이때 이너를 블랙으로 선택해주는 것이 코트의 컬러와 대비를 이뤄 더욱 세련돼 보인다.

 

 

 

우아하면서 스타일리시한 이미지를 연출하고 싶다면 컬러 코트를 추천한다. 컬러는 오피스룩이기 때문에 비비드한 컬러보다는 파스텔톤의 여성스러운 컬러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이때 허리에 벨트가 가미된 디자인을 선택하면 몸매 라인을 부각시켜 더욱 날씬해 보일 뿐만 아니라 여성스러운 이미지를 극대화 시킬 수 있다.

 

 

2. 시크하면서 개성있게 오피스룩 입기

 

 

자유로운 복장이 가능한 직장이라면 화려한 컬러와 프린트가 있는 이너로 오피스룩 코디를 연출하여 보자. 특히 올겨울 트렌드로 각광받는 로얄 블루나 그린 컬러를 코디하면 밋밋한 겨울스타일에 포인트 역할을 할 수 있다. 이너로 니트나 원피스를 입을 때도 벨트를 더해주어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살려주는 것이 좋다.

 

 

밋밋한 색상의 겨울코트에 화려한 옷깃 장식이 들어간 셔츠나 프린트가 멋스러운 블랙 상의를 레이어드하면 유니크 하면서 개성 있는 오피스룩 코디가 된다. 이때 상의가 화려한 만큼 하의는 베이직한 블랙 팬츠를 매치하는 것이 룩의 밸련스를 맞춰줄 수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