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티스토리 뷰

 

겨울니트 종류별 코디방법

 

 

불경기 속의 올 겨울은 유난히 길고 춥다고 예고되면서 의류 시장에도 새롭게 인기를 얻고 있는 아이템들이 있다. 여기저기 쏟아져 나오고 있는 겨울 인기 아이템으로는 당연히 패딩과 코트 일 것이다. 하지만 비교적 높은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구매 부담을 주기 때문에 구입을 망설이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저렴한 가격에 보온성과 트렌드한 스타일을 겸비한 니트 아이템들은 다양하게 스타일링 할 수 있는 장점 때문에 올 겨울 인기 상품으로 떠오르고 있다. 올해 더욱 다양해진 니트 종류별 스타일링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자.

 

 

 

1. 귀여운 스타일로 연출하고 싶을 땐 배색 니트로 코디

 

 

 

 

사슴 모양의 그림이 들어간 배색니트는 크리스마스 분위기와 어울리는 듯한 니트로 발랄하고 귀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특히 포근한 니트 소재에 컬러가 믹스되어 있거나 패턴이 가미되면 발랄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분위기가 나는 동시에 뉘에 걸치는 아우터와 하의 선택의 폭도 넓게할 수 있어 실용적인 옷을 찾는 여성들에게 적합한 아이템이다.

 

 

 

컬러 배색이 되어 있는 니트는 캐주얼하고 경쾌한 느낌을 줄 수 있으며 단정한 느낌으로 코디하고 싶다면 데님혹은 스키니를 매칭하면 좋다.

 

 

 

컬러 배색 니트는 얼굴을 밝고 경쾌하게 만들어주며, 플랙 플레어스커트와 같이 여성스러운 아이템과 매치하여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 할 수 있다.

 

 

 

 

시크한 도시감성 컬러인 블랙스타일에 에 배색 니트 아이템이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해 주고있다.

 

 

 

가죽 자켓과 데님에 배색 니트를 이너로 코디하여 여성스러운 시크함을 보여준다.

 

 

 

캐주얼 분위기를 더할 수 있는 스트라이프 니트는 원 컬러로 된 베이직한 치노 팬츠와 안경 등 소소한 액세서리와 함께 매치하면 스마트한 분위기를 자아낼 수 있다.

 

 

 

2. 여성스러운 스타일로 연출하고 싶을 땐 꽈베기 니트로 코디

 

 

 

케이블 니트는 클레식한 아이템으로 겨울시즌 따듯하고 포근한 느낌을 극대화 하며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기에 딱인 아이쳄이다. 꽈배기 니트는 짜임의 두께가 중요한데, 두꺼운 짜임의 꽈배기 니트는 좁은 어깨를 넓어 보이게 하는 효과가 있고, 빈약한 상체의 볼륨감을 더해보일 수 있어 빈약한 상체를 자연스럽게 보완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니트의 경우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누구나 좋아하는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다. 니트를 선택할 때는 살짝 여유가 있는 것을 추천한다. 날씨가 조금 풀렸을 때는 셔츠와 함께 코디하여 입어도 되고, 많이 추운날씨에는 코트나 패딩 등과 함께 이너로 입을 수 있기 때문이다.

 

 

 

원 컬러 그레이 니트는 이너로 패턴 셔츠나 화이트 셔츠를 활용하면 에너지 넘치는 활동적인 분위기와 여성스러움을 자아낼 수 있으며, 화이트 셔츠를 활용할 땐 포멀한 느낌으로 클래식한 룩 연출이 가능하다.

 

 

 

 

컬러 니트의 경우 단정한 느낌을 살리고 싶을 때 코디 하면 좋다.  수트나 코트 속 이너로 받쳐 입으면 훨씬 고급스럽고 우아한 이미지를 풍길 수 있다.

 

남성들이 여성 겨울 아이템으로 가장 좋아하는 것이 니트이다. 니트는 부드러운 촉감과 포근한 이미지 때문에 남성들에게 러블리한 판타지를 불어넣는 아이템 중의 하나이다.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의 실용적인 니트로 채워 넣은 당신의 옷장이, 불황과 함께 찾아온 한파를 따뜻하게 녹여줄 것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