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무더운 여름 시원하게 캐주얼룩을 완성해보자!

날씨가 더워지면서 여름패션 스타일로 시원해보이는 쿨소재의 옷이나 시스룩 스타일을 많이 관심있어 할겁니다. 하지만 나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여름패션 스타일을 만들어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무더위가 아직 본격화되지도 않았지만, 거리는 이미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로 여름패션 스타일로 패셔니스타임을 보여주는 이들로 넘쳐나고 있습니다.

특히 여름의 대표 핫 아이템인 핫팬츠, 숏팬츠 스타일을 과감하게 보여주고 있으며, 이미 유행하는 화이트 칼라를 비롯해 다양한 디자인의 옷들로 여름패션 스타일을 완성시켜 보는것도 자신만의 개성을 살리는 좋은 방법일 것입니다.

 

또한 덥다고 해서 너무 가볍게 입고 다닐 필요는 없다. 요즘은 실내 생활이 더 많기 때문에 차가운 냉방을 대비하여 실용적이고 패셔너블한 옷들로 스타일을 완성시켜주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것입니다.

 

그럼 어떤 코디 방법이 있는지 살펴 볼까요?

 

 

 

■ 블랙 & 화이트로 여성스러운 캐주얼룩 코디하기

패션피플이 즐겨 입는 컬러가 블랙엔 화이트 룩입니다.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 컬러만을 사용했을 뿐인데도 별다른 액세서리 없이도 시선을 끌어당길 수 있는 매력적인 스타일이 완성됩니다.

블랙엔 화이트 룩은 아이템에 따라 시크하고 모던한 느낌은 물론 페미닌하고 캐주얼한 스타일까지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 단색상의 아이템으로 캐주얼룩 코디하기

여러 가지 옷들을 레이어드해서 입으면 더우므로 한가지 아이템으로 심플하고 세련된 여름패션을 즐겨보세요. 단색상의 조합은 잘못하면 밋밋해 보일 수 있으므로 페도라나 빅 백등 소품 등으로 악센트를 주면 스타일리쉬하게 여름패션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 미완성의 느낌으로 완성하는 캐주얼룩 코디하기

여름 셔츠의 목 부분이 파이지 않은 만큼 소매부분을 많이 커트한 옷이나 숏 팬츠에 롱드레스 셔츠를 이용하여 팔이나 다리 부분을 노출하여 시원하고 청결함을 유지할 수 있는 캐주얼한 여름패션으로 약간 모자란 듯한 심플한 코디가 시크해보이도록 연출하는 것이 스타일링 방법입니다.

 

 

 

 

 

■ 레이어드로 조합한 캐주얼룩 코디하기

레이어드란 여러 가지의 아이템을 조합해서 입는 것을 말하는 것이며, 몇 해전까지 만해도 여성들에게 많은 인기가 있었던 스타일링 방법입니다.

하지만 요즘은 날씨가 더욱 더워지는 바람에 유행에서 밀려난 듯 보입니다. 그러나 레이어드 코디법은 평범한 아이템을 감각적으로 표현할 수 있는 장점이 있으며, 드러내고 싶지 않은 신체부위를 가릴 수도 있는 스타일입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