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노에비비백으로 러블리한 패션스타일을 완성해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2013 루이비통은 기존의 노에백을 조금적은 사이즈와 컬러를 추가한 노에비비백을 출시하였습니다. 이번에 새로 선보이는 노에 비비(Noe BB)는 귀엽고 현대적이며, 동시에 클래식함에서 영감을 받아 전통을 겸비한 혁신적인 모습으로 선보인다. 긴 어깨 끈은 크로스 백으로도 연출이 가능하게 하고, 모노그램 혹은 다미에 아주르 그리고 사탕과 같이 밝은 색상의 에피 소재로도 만날 수 있는데요, 어떻게 하면 사탕과 같은 러블리한 이미지로 표현할 수 있는지 알아볼게요.

 

 

 

 

 

1. 옐로우(Yellow) 노에비비

 

 

옐로우 컬러 노에 비비는 밝은 느낌의 백이므로 스타일룩도 밝고 환한 느낌의 컬러를 선택하여 코디하는것이 좋습니다. 위 사진처럼 드레스에서 슈즈까지 올 화이트컬러 스타일은 아주 깔끔하고 프레쉬한 느낌의 룩이기 때문에 포인트로 옐로우 컬러백을  매칭하면 화이트의 전체적인 분위기를 더욱 업시킬수 있습니다.

 

 

 

 

 

2. 레드(Red) 노에비비

레드 컬러백의 경우는 모든 컬러에 잘 어울리는 악세서리 아이템인데요, 여름시즌에는 어두운 컬러보다는 밝은 컬러을 이용하여 스타일링하는 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위 사진처럼 연한 자주색 팬츠에 화이트 티와 펌프스 스타일에 노에 비비백을 선택한다면 엘레강스하면서 로맨틱한 분위기를 만들수 있을 것입니다.

 

 

 

 

3. 퍼플(purple) 노에비비

 

몇 해전부터 원색컬러들이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고급스러우면서 세련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한 퍼플(Purple) 컬러가 각광받고 있습니다. 특히 바이올렛, 딥 퍼플, 라이트 퍼플 등 고귀함과 개성을 상징하는 퍼플 컬러는 언제 어디서나 다양하면서 유니크한 스타일을 완성해줄 수 있는 컬러인 것 같습니다.

제시카 차스테인처럼 블랙컬러나 뉴트럴 컬러의 비지니스룩에 퍼플 컬러의 노에 비비백으로 포인트를 준다면 러블리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을 겁니다.

 

 

 

[관련글]

2013/06/01 - [패션 정보 /악세서리] - 루이비통 노에비비(Louis Vuitton Noe BB)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