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시선을 사로잡는 올겨울 아웃웨어 트렌드: 컬러코트

 

 

 

올 겨울 패셔너블한 스타일 완성을 위한 트렌드 아이템은 컬러 아웃웨어 일것이다.  특히 연말 모임에서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스타일을 원한다면 컬러 아웃웨어을 선택하는 것도 좋은 방법일 것이다. 

나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컬러를 퍼스널 컬러라고하며, 이번 겨울 패션 스타일링에서는 다체로운 색상들이 대거 출시되면서 나에게 가장 잘어울리는 퍼스널 컬러를 정확히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다. 

가을 겨울 시즌에는 대부분의 여성들이 특별한 컬러 감각을 필요치 않는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블랙과 그레이 컬러를 가장 많이 선택한다. 그런데 이번 시즌에는 포인트 컬러로 여겨지던 컬러가 트렌드로 떠오르면서 코트와 니트, 팬츠 등 다양한 아이템에 적용되었다. 그 만큼 컬러 선택의 폭이 넓어진 만큼 고민도 따른게 된다. 따라서 자신에게 어울리는 컬러가 무엇인지 알고 스타일 매칭하는 센스가 필요할 것이다.

그럼 패셔니스타들의 겨울 컬러코트 스타일링 방법을 통하여 스타일링 방법을 배워보자.

 

 

 

스톡홀름의 패셔니스타의 스트릿 스타일, 옐로우 컬러 코트에 파스텔톤의 플랫슈즈로 유니크하게 겨울 패션 스타일을 완성하였다.

 

 

 

 

스톡홀름의 패셔니스타의 스트릿 스타일, 그린톤의 오버사이즈 숏 코트가 러블하게 코디

 

 

 

 

칼럼니스트 미로슬라바 듀마의 러블리한 디자인의 레드컬러 코트 스타일, 컬러 블록의 펌프스와 매칭되어 귀여운 느낌마저 들게하는 스타일이다.

 

 

 

 

루 르샤주의 메종 마틴 마르지엘라 컬렉션 코트 스타일링 모습

 

 

 

 

 

 

레드처럼 붉은 계열의 컬러는 섹시한 이미지만 연출해준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어떻게 스타일링 하느냐에 따라 가장 고급스러운 매력을 연출할 수 있는 컬러이다.

 

 

 

 

 

 

많은 사람들에게 익숙한 색상으로 심리적인 안정감도 주면서 우아한 느낌과 시크한 멋을 함께 연출할 수 있는 컬러 코트 스타일이다. 

 

 

 

 

블랙앤 화이트의 베이직한 컬러 스타일에 옐로우 코트를 매칭하여 전체적인 분위기가 화사하면서 여성스러운 느낌으로 연출 되었다.

 

 

 

블루는 대표적인 여름 컬러 중의 하나지만, 이제는 어느 계절에나 잘어울리는 보편적인 컬러로 받아들여지고 있다.

 

 

 

청순함을 더하고 싶다면 누드 톤에 가까운 연분홍색을, 시선을 모으고 싶다면 채도 높은 핑크색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오버사이즈 핑크 코트는 여성스러우면서 사랑스러운 느낌을 주는 스타일 아이템이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