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티스토리 뷰

블랙패션 아이템 입는 방법

How to Wear Black Fashion Item

 

 

올 가을겨울 시즌의 감성 컬러는 브라운계열의 색상이지만 블랙 역시도 인기 있는 색상이다. 아마도 가장 시크한 컬러가 블랙과 화이트라는 것은 누구나 같은 생각일 것이다. 때문에 블랙은 시대와 성별, 나이를 막론하고 시크한 멋을 드러내고 싶어 하는 이들에게 빠질 수 없는 패션 컬러이다.
더불어 블랙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한 가지만으로 스타일링해도 어색하지 않아 스타일링에 실패할 확률이 줄어든다. 하지만 무난한 컬러감에 자신만의 특색을 드러내기에는 무리가 있는 것이 사실. 이에 블랙컬러 의상을 시크하면서도 개성 있게 표현하고 싶어 하는 이들을 위한 스타일링 팁을 소개한다.

 

 

 

 

1. 블랙 패션 스타일링 팁

 

 

 

블랙컬러 패션은 트렌드한 스타일의 옷을 입어도 스타일의 디테일을 보여주기는 어렵다. 블랙은 의상의 디테일을 살리는 것보다 실루엣을 더 잘 표현해주는 컬러이기 때문이다. 
겨울 시즌 블랙 컬러의 패션 아이템으로 시크한 멋을 연출하고 싶다면 소재 선택을 잘해야만 한다. 추운 날씨에 면이나 니트의 블랙 의상을 선택한 이들은 가죽 소재의 스커트나 허리벨트를 매치해 허리는 얇고 다리라인은 한층 길어보이게 만들 수 있다. 
반면에 우아한 여성스러움을 강조하고 싶다면 새틴 소재의 장식이나 화이트 리본장식처럼 페미닌한 요소가 가미된 의상을 선택하는 것도 스타일 센스 중의 하나이다.
올블랙룩을 연출했을 때 주의해야 할 점은 얼굴이 칙칙해 보일 수 있다는 점이다. 음침해 보이는 인상에서 벗어나기 위해서는 버건디 쉐도우, 레드립처럼 생기 있는 메이크업에 신경을 쓰는 것이 좋다.


 

 

2. Timeless Classics: 블랙앤 화이트

 

 

 

블랙 앤 화이트룩은 가장 기본적인 스타일이지만 조금만 노력을 기울여도 우아하고 클래식한 무드를 자아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하지만 아무리 트렌드와 관계없이 베이직한 스타일이라고 해도 어떤 아이템을 활용하는가에 따라 그 느낌은 섹시함에서 부터 청순한 스타일까지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만약 단순히 화이트 블라우스나 티셔츠에 블랙 스커트 혹은 스키니 정도의 밋밋한 블랙 앤 화이트룩 스타일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다면, 시크하면서 엘레강스한 셀럽들의 스타일링 방법을 배워보자.

 

 

 

 

 

3. 매력적이면서 열정적 느낌의 블랙 앤 레드

 

 

 

레드처럼 붉은 계열의 컬러는 섹시한 이미지만 연출해준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어떻게 스타일링 하느냐에 따라 가장 고급스러운 매력을 연출할 수 있는 컬러이다. 특히 블랙에 레드 컬러를 매치할 때 가장 잘 어울리고 또 컬러매치도 쉽게 할 수 있다. 이때는 액세서리도 심플한 것을 선택해야 스타일의 촌스러움을 막을 수 있다. 레드의 강한 색감이 부담스럽다면 이너웨이로 포인트를 주듯이 입어주는 것도 스타일 방법이다. 레드 상의에 블랙팬츠를 입고 블랙 아우터를 매치하면 적당히 포인트가 있는 세련된 룩이 완성된다.

 

 

 

 

 

4. 달콤하면서 시크한 느낌의 블랙 앤 핑크

 

 

 

핑크컬러하면 봄을 연상하는 색상이지만 올 겨울 시즌은 파스텔 컬러가 유행하면서 시크한 블랙 컬러와의 코디 또한 고려하여 볼만하다.
청순함을 더하고 싶다면 누드 톤에 가까운 연분홍색을, 시선을 모으고 싶다면 채도 높은 핑크색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오버사이즈 핑크 코트는 여성스러우면서 사랑스러운 느낌을 주며, 핑크 드레스와 대비되는 블랙 스타킹 코디는 여성스러운 시크함을 연출할 수 있다.

 

 

 

 

 

 

5. 럭셔리한 느낌의 블랙 앤 옐로우

 

 

 

옐로우는 봄과 가장 잘 어울리는 컬러 중 하나다. 그래서인지 화사하면서 럭셔리한 느낌의 스타일로 분류되는 컬러이다.옐로우컬러를 매치할 때는 원포인트 컬러 매치법으로 코디하는 것이 좋다. 이는 단 하나의 아이템에만 포인트를 주는 것으로 옐로우가 튀도록 다른 아이템은 블랙 컬러처럼 베이직한 느낌의 컬러로 코디하는 방식인데 이러한 스타일은 여성스럽고 럭셔리한 스타일의 부드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6. 열정적이면서 귀여운 느낌의 블랙 앤 오렌지

 

 

 

사계절 모든 어울리는 컬러가 아마도 오렌지 컬러일 것이다. 특히 오랜지 컬러는 가을과 겨울에 칙칙한 분위기를 업시킬수 있는 매력적인 컬러이다. 오렌지 컬러 스타일의 경우에는 시크한 세련미를 강조하기 위하여 블랙 컬러 아이템을 매칭하여 클래식한 느낌으로 스타일을 연출하는 것이 좋다.

 

 

 

 

 

 

7. 겸손한 느낌의 블랙 앤 블루

 

 

 

블랙 앤 블루의 경우에는 어떤 변화를 이끌어내기 위하여 캐주얼하게 코디하거나 비지니스 이벤트 자리에서도 보편적으로 잘 어울리는 컬러 스타일이다.

 

 

 

 

8. 엘레강스한 미니멀리즘 느낌의 블랙 앤 베이지, 그레이

 

 

 

베이지는 사람의 피부 톤과 가까워 자연스러운 느낌을 주는 색으로 블랙과 코디할 경우 시크한 여성스러움을 배가할 수 있다. 베이지 블라우스에 블랙 스키니와 함께 매치해 미니멀하면서 내추럴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다. 반면 그레이는 현대적, 도시적인 느낌의 모던하고 세련된 매력을 드러낼 수 있어 꾸준히 사랑 받는 컬러다.

 

 

 

9. 엘레강스하면서 싱그러운 느낌의 블랙 앤 그린

 

 

 

부활을 상징하는 색, 그린의 매력은 싱그러움과 동반된 자연친화적이라는 점이다. 많은 사람들에게 익숙한 색상이며 심리적인 안정감도 주면서 우아한 느낌의 스타일 연출을 할 수 있다. 특히 시크한 블랙컬러와 매칭하여 포멀한 느낌의 세련된 멋을 연출해 준다.

 

 

 

 

 

10. 블랙 앤 내추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