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티스토리 뷰

봄꽃들로 거리가 수 놓아지고 있는 완연한 봄입니다. 이제는 두꺼운 아웃터를 벗고 자연과 함께 하고 싶은 계절이 돌아온 것이죠. 화사한 봄기분을 느낄 수 있는 봄 원피스로 러블리한 여성스러움을 뽐내보세요. 원피스는 봄 간절기부터 여름까지 활용 가능한 아이템인 만큼, 지금은 자유롭게 봄 원피스 위에 겹쳐서 코디하고 여름엔 단품으로 화사하게 입으면 되겠죠.






#1. 추천하고 싶은 봄 원피스는 

화사한 색상의 편한함이 돋보이는 "블루 탱크원피스"





웨어러블하게 입기 좋은 탱크 모양의 블루 원피스입니다. 이제 블루 컬러는 사계절 활용되어 질 만큼 인기 컬러가 되었죠. 따라서 블루 원피스는 유행과 상관 없이 입을 수 있기 때문에 소재와 디테일리 다른 아이템을 한 두벌 정도 구비해 놓으면 다양하게 코디하여 입을 수 있답니다.  위 제품은 'Onward' 입니다.





좌) 따뜻해지기 시작하는 4월쯤에는 인기의 후드짚업과 스니커즈를 매치해 코디해보세요. 편안한 라인의 탱크 원피스와 후드짚업의 조합이 의외로 멋지게 연출된답니다. 여기에 안경이나 재미있는 프린트의 클러치등 소품으로 재미를 더하면 좋겠죠.

중) 조금 쌀쌀한 3월쯤에는 화사하게 뉴트럴 컬러와 신선하게 배색하면 봄기분을 제대로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밝은 카멜컬러의 블루종이나 라이더 자켓으로 가벼운 분위기로 연출하는 것이 스타일 포인트입니다.

우) 아직 추운 2월엔 따뜻한 다운코트와 코디하고 전면을 오픈시켜서 블루원피스가 보이도록 효과적으로 코디해 보세요. 도회적인 소재의 다운코트를 선택하면 오피스룩은 물론 모임등에도 활용하기 좋답니다.










#2. 추천하고 싶은 봄 원피스는 

시크하면서 고급스러원 보이는 "트위드 원피스"




네이비에 네온컬러가 믹스된 디테일의 트위드 소재 원피스입니다. 그냥 잘려진 듯이 올이풀린 듯한 스타일이 세련된 인상을 주는 봄원피스 스타일이랍니다. 위 제품은 'Milly'입니다.






2, 3월에는 트위드 원피스 외에는 모두 블랙으로 코디하여 화사한 봄원피스를 돋보이게 코디해 보세요. 겨우내 즐겨입던 더플코트가 트위드의 세련미를 배가시켜주고 트위드의 클래식함을 완화시켜준답니다.






3, 4월에는 데님소재의 라이더 자켓과 트위드 원피스를 코디하여 봄패션을 즐겨보세요. 단색의 네이비 원피스나 화사한 프린트 원피스와도 잘 어울려 봄에 화사하게 입기 좋은 자켓이지만, 트위드 소재의 원피스와도 잘 어울린답니다. 여기에 베이직한 데님자켓을 코디해도 좋아습니다.






4, 5월에는 러블리한 탑과 코디해 컬러 배색의 원피스를 입은 듯이 연출해보세요. 노슬리브 원피스는 위에 겹쳐입기도 좋기 때문에 위에 칠부정도의 크롭탑을 코디하면 전체적으로 날씬하고 아름다운 실루엣을 잘 살릴 수 있답니다. A라인의 블라우스로 상체를 볼륨감 있게 연출하면 엘레강스한 봄패션코디가 완성된답니다.






#3추천하고 싶은 봄 원피스는 

클래식한 분위기가 멋스러운 "레이스 원피스"




요즘 꽃무늬가 들어간 스타일의 레이스 원피스가 인기가 많은 데요. 올 시즌은 시크한 멋이 특징인 네이비 컬러 원피스를 선택해보세요. 허리라인 보다 조금 높은 위치의 허리선이 들어간 원피스 스타일은 어떠세요. 위 제품은 'ANAYI'입니다.






2월에는 어두운 톤으로 통일하고 화사한 소품을 곁들여 밝고 고급스럽게 코디할 수 있습니다. 클래식한 노카라 코트와 네이비 원피스 컬러를 통일하면 프레쉬하게 연출된답니다. 옅은 색을 소품으로 활용하여 조금 빨리 봄기분을 느껴보는 것도 좋겠죠.






3월에는 비비드한 트렌치 코트와 네이비 레이스 원피스를 레이어드하여 보세요. 아이처럼 보일 수 있는 컬러풀한 코트도 네이비 레이스 원피스의 클래식함으로 안정감있게 연출된답니다. 앞을 깔끔하게 여며서 청초하게 입거나 오픈해서 스카프를 더해도 좋겠죠. 올해 네이비와 옐로우는 유행 배색이라는 것도 알아두기 바랍니다.






4월에는 꽃들이 피어나면서 따듯한 기온으로 인해 활동성을 강조한 스타일로 레이스 원피스를 코디하는 것이 좋습니다. 고급스러워 보이는 색감의 니트 스웨터와 네이비 레이스 원피스를 코디한 다음 스카프와 메탈릭한 슈즈로 스타일 마무리하면 세련되면서도 활동적인 봄패션코디가 완성된답니다.






#4. 추천하고 싶은 봄 원피스는 

섹시함이 돋보이는 "오렌지 원피스"




슬림한 실루엣에 섹시함이 돋보이는 오렌지 컬러 봄원피스입니다. 위 제품은 'Issa'입니다.






2, 3월에는 섹시한 오렌지 컬러 원피스를 루즈한 핏의 니트 가디건과 함께 분위기 있게 즐겨 보세요. 화사한 색상의 오렌지 원피스를 수수한 듯 입으면 자연스럽고 세련된 분위기가 연출된답니다. 재미있는 소품을 곁들이는 것이 잊지 마세요.






블랙 팬츠에 터틀넥을 코디한 다음 오렌지 원피스로 대비효과를 극대화한 봄패션을 연출해 보세요. 오렌지 원피스가 엑센트인 만큼 악세서리는 최소한으로 하고 귀걸이 정도만 화려한 것을 선택하면 좋겠죠. 간결하면서도 은근히 섹시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풍기는 봄패션코디가 연출된답니다.






따뜻해지기 시작하는 4, 5월에는 쉬어한 체크셔츠를 느슨하게 묶어서 오렌지 원피스를 코디해 보세요. 원피스가 보다 신선하게 보일 뿐 만 아니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봄패션코디가 완성된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