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티스토리 뷰


올 봄 또 다시 주목받고 있는 스트라이프 아이템에 관심을 가져보는 것은 어떨까요? 그 중에서도 저는 코디하기 쉬우면서 경쾌하고 세련된 룩 스타일링이 가능해 오피스룩이나 모임룩으로 활용하기 좋은 스트라이프 자켓을 추천하고 싶네요.

지난해부터 크롭자켓 스타일이 유행하면서 캐주얼한 느낌의 크롭 자켓 스타일도 좋지만 올 시즌은 무엇보다 루즈핏 스타일이 트렌드인 만큼 엉덩이을 살짝 덮는 길이의 스트라이프 자켓을 선택하는 것이 좋답니다.







커다란 스트라이프 무늬 자켓은 세련되고 성숙한 분위기의 아이템입니다. 패션 블로거처럼 데님 반바지에 누드톤의 샌들을 매치해 다리 각선미를 강조한 다음 고급스러운 무늬의 스트라이프 크롭 자켓을 매치하는 것 만으로도 여성스럽고 세련된 룩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답니다.







스트라이프 자켓은 비비드컬러나 파스텔, 뉴트럴, 모노톤 등 대부분의 컬러와 잘 매치됨으로 자유롭게 믹스매치하면 된답니다. 봄패션 코디에는 봄기분이 물씬나도록 비비드컬러나 파스텔톤의 하의를 선택하거나 소품 등을 활용

해 화사하게 꾸며보는 것도 좋겠죠.







올리비아 팔레르모와 같이 블랙앤화이트 스타일에 커다란 스트라이프 자켓을 매치해 세련된 느낌의 데일리룩을 연출한 모습이죠. 올 시즌 간결하고 세련된 룩 스타일들이 인기인 만큼 올리비아 팔레르모의 미니멀룩 스타일에도 관심을 가져보길 추천합니다.







올 봄은 루즈핏, 오버사이즈 등이 트렌드 키워드인 만큼 스트라이프 자켓 역시 오버사이즈를 선택하는 것도 좋습니다. 패션 블로거 처럼 프레이트 엣지 타입의 크롭 데님팬츠에 화이트 팝을 코디한 다음 스트라이프 자켓을 매치하면 된답니다.







데님 스키니에 스트라이프 탑과 오버사이즈 자켓으로 코디해도 멋집니다. 스트라이프 탑과 동일한 무늬의 자켓 코디가 조금은 산만해 보일 것 같은데 전혀 그렇치 않네요.











올리비아 팔레르모와 같이 블랙 팬츠에 화이트탑으로 미니멀하게 코디한 다음 롱 길리이의 스트라이프 자켓으로 데일리룩을 간결하면서 세련되게 스타일링한 모습이죠.







올 시즌 인기있는 크롭 데님팬츠에 롱길이의 스트라이프 자켓으로 경쾌하게 스타일링한 다음 핑크톤의 핸드백으로 여성스러움을 강조한 모습이네요.







러블리한 스타일의 플레어 스커트와 함께 스트라이프 아이템으로 세련미을 강조한 오피스룩 코디입니다.







봄인 만큼 화사한 컬러의 스커트에 스트라이프 자켓을 코디해도 멋지답니다. 위 패션블로거 처럼 여성스러우면서 편안한 느낌의 핑크 롱스커트에는 스트라이프 크롭자켓을 코디해도 멋지게 스타일 발란스가 이루어지죠.







올 블랙 스타일에 스트라이프 자켓을 매치해도 세련되고 멋져 보이죠. 오피스룩과 같이 격식을 갖춰야 할 자리에서는 흰색이나 블랙블라우스와 코디하고 악세사리로 재미를 더하면 지루해 보이지 않습니다.



관련글 보기 ▶▷▷

2017/03/29 - [Fashionㅣ데일리룩] - 올 봄! 스트라이프 셔츠를 입는 12가지 방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