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티스토리 뷰


봄패션은 누가 뭐라해도 화사한 무늬와 컬러 아이템이 인기죠. 하지만 올 시즌은 심플한 미니멀 스타일이 인기를 끌면서 베이직한 스타일에 편안함을 주는 캐주얼룩이나 세련미를 더한 오피스룩 스타일들이 유행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유행과 상관없이 봄날의 화사함과 여성스러운 변신을 꿈꾸는 여자들을 위해 트렌디한 데일리룩 스타일을 제안해봅니다.







대담한 필라인(feline) 프린트 스커트에 베이직한 데님 셔츠와 검은색 가디건으로 세련미를 더한 데일리룩 코디입니다. 화이트 슈즈와 백을 매치해 화사함을 더한 모습이죠.







화이트 팬츠에 블랙 탑을 코디해 미니멀룩 스타일로 세련미를 강조한 다음 스트라이프 베스트로 단조로울 수 있는 스타일에 엑센트를 준 모습이죠.







밝고 화사한 컬러에 타탄체크 무늬가 들어간 스커트 슈트에 유니크한 무늬의 플랫슈즈를 매치하여 리드미컬하게 스타일링한 코디 방법입니다.







뉴트럴 컬러로 깔끔하면서 세련미를 강조한 스타일에 레드백을 매치하여 스타일에 액센트를 준 코디방법이죠. 가장 일반적인 코디방법이라 할 수 있죠!







고급스러워 보이는 화이트 크롭팬츠와 핑크톤의 셔츠 코디가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주는 반면 레드컬러 자켓과 레오파드 클러치를 매치해 스타일에 시크함을 더한 코디 모습입니다.







스트라이프 팬츠, 컬러 셔츠 그리고 밝은색 넥타린 컬러 운동화를 멋지게 조합하여 봄패션 스타일을 제안한 모습입니다. 화려할 수 있는 부분을 톤다운된 블랙 자켓을 매치해 조절한 코디모습이죠.










레깅스에 데님자켓으로 애슬레저룩 스타일로 연출한 모습입니다. 뉴발란스의 컬러풀한 운동화로 매칭함으로서 상큼 발랄한 이미지를 더한 모습이죠.







밀리터리 느낌의 카고 쟈켓에 프린트 원피스를 코디함으로서 예쁘고 귀여운 분위기로 데일리룩을 제안한 모습입니다.







심플한 타입의 크롬 데님팬츠과 플렛폼 슈즈를 플로랄 프린트 아이템과 매치하여 화사하게 봄패션 스타일을 제안한 모습입니다. 







편안해 보이는 팬츠에 도트무늬 네이비 셔츠를 코디한 다음 큰사이즈의 토속적 문양의 프린트 자켓을 매치해 스타일에 재미를 준 모습입니다.







파자마 팬츠에 블랙 앤 화이트 무늬 스웨터로 편안함을 강조한 데일리룩 스타일 모습







90년대 레트로 느낌의 미니 드레스에 플로랄 프린트 블라우스를 매칭함으로써 귀엽고 스타일리시하게 봄패션 스타일을 제안한 모습입니다.







드롭 웨이스트 프린트 원피스에 드라마틱한 귀걸이와 슈즈로 러블리하게 코디함 모습.







동일한 색조의 아웃핏에 스트라이프 티셔츠를 코디함으로써 스타일에 단조로움을 해결한 코디 모습이죠.







밝은색의 레드 튜닉 원피ㅡ에 블랙 스키니와 슈즈를 코디해 전제적인 분위기를 세련되게 업시킨 코디 모습입니다.







동일한 톤의 스웨터와 원피스를 겹쳐 입어 여성스럽고 시크한 분위기로  연출한 모습이죠.  따라해 보길 추천하는 오피스룩 스타일링입니다.







네이비 실크 팬츠에 옐로우 톤의 블라우스로 시크하게 코디한 다음 레오파드 벨트를 매치하여 스타일에 강한 임펙트를 준 모습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