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청바지는 시즌과 상관없이 인기 아이템이라 대부분 어덯게 입어야 멋지게 입을 수 있는지 대부분 알고있죠. 하지만 트렌드 스타일은 매년 조금씩 바뀌는 만큼 꼼꼼히 챙겨 입지 않으면 늘 항상 똑같은 옷만 입는다고 주변인들이 생각할 것입니다. 

즉 청바지도 어떤 아이템과 함께  어떻게 코디하느냐에 따라 전체적인 분위기가 확 달라지는 만큼 트렌드한 코디 방법을 몇가지만 챙겨놓으면 스타일리시하게 새 시즌을 맞을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2017시즌 청바지를 어떻게 입어야 하는지 살펴보도록하죠.







 Tren Style #1  소프트 밀리터리 아이템과 코디하기




올해도 청바지는 루즈핏 스타일에 하이웨스트 청바지가 인기가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올 봄 가장 주의깊게 보아야 할 트렌드는 소프트 밀리터리룩 입니다. 봄이면 항사 주목받아던 밀리터리룩이 지나해와 달리 소프트한 색상과 디자인이 올 시즌 인기인 만큼 청바지에도 적극 활용해 보세요. 패셔니스타들의 스트릿 스타일을 보면 쉽게 알 수 있을 것입니다.






 Tren Style #2  롱 길이의 코트와 코디하기



(좌) Alice + Olivia Spring 2017 Ready-to-Wear collection, (우) 켄달제너


코트에 청바지는 여성들이 가장 선호하는 데일리룩 스타일이죠. 올 봄은 밝은 파스텔 컬러에 슬림하게 떨어지는 롱길이의 코트를 매치하면 청바지를 트렌디하게 코디할 수 있습니다. 










 Tren Style #3  러플(RUFFLE) 블라우스 탑과 코디하기



(좌)Tibi Spring 2017 Ready-to-Wear collection, (우)패션블로거 페르닐 테이스백(Pernille Teisbaek)


봄 시즌은 유난히도 블라우스가 많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블라우스는 페미닌룩, 캐주얼룩 모두 연출하기에 좋은 아이템이지만, 올봄 주목해 보아야할 블라우스 탑은 소매부분입니다. 밑단으로 갈수록 서서히 폭이 넓어지는 형태의 소매나 넓고 긴 와이드 커프스, 팔 라인이 부푼 퍼프 슬리브 등 과장된 실루엣의 블라우스에 청바지를 코디하면 바로 당신이 트렌드 세터가 되는 것입니다.






 Tren Style #4  타이트한 핏의 탑과 코디하기



(좌)Saint Laurent Spring/Summer 2017 show, (우) 패션블로거 micah gianneli 



지난 시즌부터 대체로 와이드한 핏의 롱길이 탑들이 유행인 점을 고려해 볼때, 올 봄 드레스처럼 허리라인을 강조한 타이트한 크롭탑과 함께 루즈핏 데님을 매치하는 것에 주목해 볼만 합니다. 와이드 팬츠에 크롭탑을 매치하면 상체가 슬림해 보이면서 다리가 길어보이는 효과가 있는 만큼 지난해 셀럽들을 중심으로 많은 인기를 얻었던 스타일이기 때문입니다. 





 Tren Style #5  블루 원톤으로 코디하기



2017 봄시즌 원톤 코디는 블루가 될 것 같네요. 얼마전 영화 시사회에 참석한 이솜과 박민영이 블루 원톤 스타일로 팬들의 주목을 받기도 하였으며, 해외에서도 최근 셀레나 고메즈(좌)와 해외 패션블로거 린드라메딘(우)가 블루 원톤으로 데일리룩을 코디 연출하기도 하였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