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새로 부임한 코치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스튜어트 베버스가 코치를 새롭게 변신시켰다. 기존의 실용적이고 클래식한 이미지는 그대로 보존하고 거기에 새로운 스티일을 입혔다. 합리적인 가격과 실용적인 이미지가 강했던 코치가 신선하게 업그레이드 되어 패션피플이 주목하는 브랜드로 거듭나고 있다. 아폴로 13호 모티브의 스웨터나 프린지가방등이 큰 호응을 얻으며 벌써 완판되어 그 인기를 실감하고 있는 가운데 패션에디터가 추천한 올해 주목해야 할 코치가방과 겨울패션 아이템을 소개한다.






1. 디지털 디렉터_Joyann King (조이앤 킹)


패션매거진 디지털 디렉터 조이앤 킹은 블랙 스웨이드 펌프스, 가죽 레깅스와 함께 무톤 자켓은 올 시즌 어번시크룩에 반드시 필요한 패션아이템이라고 말한다.





귀여운 컬러블록 무톤자켓과 수납력 좋은 패블 레더 클러치를 블랙코디에 포인트로 활용한 겨울 데일리룩 코디이다. 적당한 길이의 캐주얼한 무톤자켓이 칙칙해 보일 수 있는 겨울 데일리룩 코디를 생동감있게 연출해준다.




Coach Thyder Flap Clutch

Coach Leather-trimmed Shearling Hooded Coat (칼라를 탈부착할 수 있음)











2. 디지털 에디터 크리시 러더퍼드(Chrissy Rutherford)


블랙과 레드 체크가 상큼한 피코트를 블랙코디에 레이어드하면 간단히 세련된 분위기의 겨울패션을 연출할 수 있다.




올 겨울트렌드인 체인트리밍과 프린지가 곁들여진 코치가방을 올블랙 코디나 심플한 데일리룩 코디에 플러스하면 시크한 매력을 어필할 수 있다.




Coach Houndstooth Jacket

Coatch Dakotah Crossbody Bag






3. 하퍼바자 디렉터 케리 피에리(Kerry Pieri)


올 겨울패션에 파스텔컬러를 포인트로 활용하고 싶다면 베이비블루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시크한 크롭자켓은 그 존재감만으로도 세련된 분위기를 풍길것이 틀림없다.




몽글몽글한 코치의 양털가방은 만지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진다. 외롭고 추운 겨울시즌을 포근하게 녹여줄 머스트 해브 패션아이템이다.




Coach Leather Jean Jacket 

Coach Rhyder Messenger Bag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