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일리쉬한 여자들은 구두를 좋아한다. 스타일을 완성시켜주는 신발은 패션 소품 중에서도 트렌드에 변화가 많고 민감한 패션소품이기 때문에 유행에 뒤처지지 않기 위해서는 빼놓지 않고 꼼꼼하게 살펴보아야 한다. 

특히 오피스룩을 위한 여자구두는 우아한 실루엣과 세련된 디자인, 편안함이 중요한데, 올 가을은 펌프스, 메리제인 그리고 플랫 등 편안하면서 여성스러움을 강조하는 구두가 인기여서 오피스룩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은 시기이다. 구두 정보는 패션피플들이 뽑은 "하루종일 신어도 발이 편안할 것 같은 구두 20"를 참고해보자.






1. 아쿠아주라(Aquazzura) 펌프스



요즘 돈이 있어도 못산다고 할 정도로 인기가 많은 이탈리아 브랜드 슈즈 "아쿠아주라" 이다. 적당한 높이의 굽과 레이스가 들어가 있어 발이 편안할 뿐만 아니라 여성스러운 분위기까지 연출할 수 있어 셀럽들과 패션피플들에게 가장 인기가 많은 구두다.






2. 끌로에(Chloé) 펌프스



레드컬러에 스캘럽트 라인이 있어 여성스럽게 보이는 끌로에 스웨이드 펌프스. 가죽과 스웨이드 소재로 되었다. 






3. 폰세카(Fonseca) 펌프스



가을겨울 감성에 아울리는 스웨이드 소재에 시크한 블랙컬러로 되었으며, 낮은 굽과 레이스업 디자인으로 편안함은 물론 여성스러움까지 연출할 수 있는 펌프스이다.






4. 구찌(Gucci) 마몬트 펌프스



클래식한 구찌 마몬트 미드힐 펌프스. 구두 앞부분에 프린지와 함께 매탈로고 디자인이 있어 클래식함은 물론 세련된 멋이 느껴지는 여자구두이다.






5. 프라다(Prada) 버건디 펌프스



프라다의 버건디 스웨이드 펌프스는 클래식하면서도 시크한 느낌과 함께 은은한 섹시미까지 더해주는 오피스룩 아이템이다. 






6. 발렌시아가(Balenciaga) 블랙 펌프스



블랙컬러의 미드힐과 더블어 심플하면서 시크함이 돋보이는 벨렌시아가 펌프스이다.






7. 자라(Zara) 화이트 펌프스



화이트 컬러 펌츠스에 고급스러운 느낌의 미드사이즈 힐로 디자인된 자라 펌프스이다. 오피스룩은 물론 캐주얼룩에도 잘 어울리는 여자구두이다.






8. 생 로랑(Saint Laurent) 골드 메탈릭 펌프스



미드힐을 적용하여 편안함은 물론 고급스러움과 세련미를 동시에 연출할 수 있는 골드메탈릭 펌프스이다. 






9. 망고(Mango) 스웨이드 펌프스



편안하면서 고급스러운 스타일의 망고 카멜 스웨이드 펌프스. 






10. 더로우(THE ROW) 블랙앤화이트 뮬



올슨 자매 브랜드로 유명한 더로우(The Row)이다. 뮬슈즈는 메리케이트 올슨과 애슐리 올슨 자매가 자신들의 제품을 홍보하기위해 신고다니면서 유명해진 구두이다.










11. 미우미우(Miu Miu) 버클 스트랩 펌프스



블랙컬러에 미드힐 부분에 레드퍼가 트리밍되어 편안함은 물론 엘레강스한 스타일까지 고려한 미우미우 펌프스이다.






12. 마시모듀티(Massimo dutti) 버건디 펌프스



가을감성 컬러 버건디 컬러에 클래식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마시모 듀티의 펌프스이다.






13. 마르니(Marni) 크리스탈 T 스트랩 펌프스



발등 부분에 크리스탈 T_스트랩과 리본 장식이 들어가 있어 엘레강스한 여성스러움을 돋보이게하는 마르니의 블랙 펌프스이다.






14. 글로리아 오티즈(Gloria Ortiz)의 카멜 펌프스



고급스러운 카멜색상에 펀안함이 돋보이는 글로리아 오티즈의 클래식한 펌프스






15. 발렌티노(Valentino) 엥클 스트랩 펌프스



밝고은 색상에 엥클스트랩이 있어 여성스럽게 보이면서 편안해보이는 펌프스이다.






16. 샤넬(Chanel) 데님 펌프스


데님소재에 힐(heel) 디자인이 독특한 샤넬 펌프스.






17. 토즈(Tod's) 버건디 펌프스


가을컬러 버건디의 고혹적인 매력이 느껴지는 토즈 펌프스이다.






18. 타비타 시몬(Tabitha Simmon) 레드 스웨이드 펌프스


가을에 어울리는 스웨이드 소재에 강렬한 레드 컬러를 사용한 타비타 시몬의 펌프스이다. 가을겨울 톤다운된 스타일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사용하기 좋은 오피스룩 아이템이다.






19. 프리티 베일라리나(Pretty Bailarinas) 레드 펌프스


고급스러운 색감은 물론 유선형의 심플한 실루엣이 멋스러운 펌프스이다.






20. 토리 버치(Tory Burch) 스웨이드 웨지 펌프스


복고룩의 인기로 웨지 펌프스도 꾸준하게 인기를 얻고 있는 아이템이다. 추운 가을겨울 시즌인 만큼 편안함을 고려한다면 토리 버치의 스웨이드 웨지 펌프스를 선택해보자. 로멘틱한 오피스룩을 연출할 수 있을 것이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