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공감눌러주세요.

 

 

여자 가을겨울패션 필수 아이템 5가지로 가을겨울 코디하기!

 

 

올 가을겨울 시크하면서 러블리하게 멋을 내고 싶다면 반드시 매니쉬한 아이템을 골라 코디해보세요. 거기에 엘레강스하고 여성스러운 옷차림을 더한다면 순식간에 스타일리쉬하게 변하는 것을 느낄 것입니다.

 

 

○ 가을겨울코디 아이템 1 : 크롭팬츠

 

 

크롭팬츠는 여성스러운 탑이나 깔끔한 아우터 등과 궁합이 좋아 여성스러운 매력과 함께 예쁜 실루엣을 만들어 줍니다. 오드리햅번과 같이 스타일리쉬한 팬츠를 선택하고 시크한 분위기의 힐로 가냘픈 발목으로 보이도록 어필하는 것이 스타일 포인입니다.

 

위 사진처럼 올 블랙의 미니멀한 스타일로 크롭팬츠의 가련함과 프레쉬함을 돋보이게 연출하기위하여 아름다운 실루엣의 시크한 블랙으로 통일하면 크롭팬츠의 경쾌한 매력이를 한층 돋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크롭팬츠 스타일 유형

 

 

클래식한 트위드니트를 시크한 크롭팬츠로 모던하게 표현했으며, 포인트로 소품을 잘 사용해 그레이 컬러의 칙칙함을 경쾌하고 세련되게 마무리한 가을겨울코디입니다.

스모키한 올리브그린의 가을색크롭팬츠를 쉬폰블라우스와 샌들로 시크하게 완성한 가을코디방법입니다. 크롭팬츠의 센터프레스가 날씬한 다리라인을 연출해주며, 핑크베이지의 쉬폰블라우스로 부드럽고 우아하게 스타일링 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따뜻해 보이는 벨로어풍의 크롭팬츠와 입체적인 트위드 쟈켓을 귀엽게 연출한 가을패션입니다. 귀여운 숄더백과 마스타드 장갑등의 소품을 적절히 사용해 여성스럽고 우아하게 스타일링하는 것도 방법입니다.

 

 

 

○ 가을겨울코디 아이템 2 : 숏부츠 & 부티

 

 

이번시즌 슈즈는 단연 숏부츠와 부티가 핫 트렌드입니다. 스커트나 원피스 등에도 매치해서 세련된 옷차림으로 코디하고 플랫폼타입의 슈즈로 최대한 다리를 길어보이게 연출하는 것이 스타일 포인트입니다.

 

칼라와 벨트가 예쁘게 디자인된 니트원피스는 날씬한 실루엣의 세련감을 연출할 수 있으며, 하이힐 같은 느낌의 블랙부티와 코디하여 시크하게 연출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우아한 원피스나 레이스 등의 옷차림에 쿨한 숏부츠를 코디해보세요. 밀크초콜렛의 부드러운색과 심플하고 입체적인 A라인의 여성스러운 원피스를 시크한 숏부츠와 함께 매칭한다면 최고로 트랜디한 가을패션이 될 것입니다.

 

 

 

 숏부츠와 부티 고르는 요령

 

 

위 사진은 토즈(H8)의 깔끔하면서 고급스럽게 보이는 스웨이드 소재의 숏부츠앤 부티 신발입니다. 숏부츠와 부티 신발을 구입할 때 다음 사항들을 고려하는 것이 좋습니다.

 

1.발등-발모양을 절묘하게 따른 디자인으로 발이 편한 것은 당연하다. 발가락에서 발등, 발목까지 딱맞는 핏감으로 360도 어디에서 보아도 아름다운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다.

2.9㎝이상의 하이힐은 절대적이다-다리가 길어보이는 효과가 있다. 발등을 덮는 부분만큼 다리면적이 적어보이는 숏부츠나 부티는 높은 힐을 선택하면 펌프스처럼 다리라인을 업시켜준다. 두툼한 힐이 안정감있고 손으로 잡기도 편하다.

3.플랫폼-힐의 높이에 따라서 플랫폼을 결정하는 것이 보다 발이 편하고 신기좋다. 플랫폼부분만큼 다리가 길어 보이고 볼륨감 있어 보인다.

 

 

숏부츠와 부티 종류

 

 

 

지미추(H11)-고무웨지가 신는 기분을 좋게 해주며 걷기도 편하다.

코치(H10)-태슬이 달린 지퍼가 발등을 세로라인으로 만들어 발모양을 예쁘게 보이게 해준다.

콜한(H12)-나이키에어를 이용한 솔로 신는 기분이 최고이다.

 

 

 

 

 

 

 

발리(H11)-네이비와 블루,브라운의 복고풍의 배색이 세련됐다.

마이켈 코어스(H12)-엔틱풍의 가죽에 풍성한 무통이 사랑스럽다.

미상(H11)-가죽과 스웨이드의 서로 다른 소재의 콤비 숏부츠로 골드 스터드가 포인트이다.

 

 

 

 

슈마니아크(H8)-사이드코어를 역삼각형으로 디자인해 심플해 보인다.

 

 

 

 

○ 가을겨울코디 아이템 3 : 바이커 부츠

 

 

하이엔드 슈즈 메이커들이 이번 시즌 빠짐없이 선보이고 있는 것이 바로 바이커부츠입니다. 바이커부츠의 와일드함이 옷차림을 케주얼하게 만들어주며, 순식간에 최고의 멋쟁이로 만들어주기도 합니다.

 

 

울 탑과 광택스커트의 드라마틱한 원피스에 두터운 힐이 모던한 분위기를 풍기는 바이커부츠를 코디하면 케주얼하게 다운되어 시크한 가을코디가 됩니다.

옷과 바이커부츠를 같은 계열의 색으로 맞추면 다리가 날씬해 보이는 효과가 있습니다. 입체적인 짜임의 베이지원피스에 러프한 스웨이드소재가 세련감을 업시켜주네요.

 

 

 

◇ 바이커 부츠 고르는 요령

 

 

위사진은 클로에(H4) 바이커 부츠입니다. 특징은 세밀하고 잔잔한 주름이 있어 고급스러우면서 클래식한 정취가 느껴지는 바이커 부츠로 샤프한 버클과 날씬한 코우가 세련미를 더욱 돋보에게 하는 바이커부츠 스타일입니다.

 

바이커 부츠를 구입 시 다음 사항들을 참조하여 구입하는 것이 좋은데요,

 

1.통이 좁은 디자인으로 핏감이 좋아 편안하다-성인여성이 스타일리쉬하게 신으려면 깔끔함은 필수이다. 통이 좁으면 원피스와 스커트에 매치해도 절묘한 볼륨감과 세련감을 유지할 수 있다.

2.발걸음의 가벼운 경량감-다부진 디자인으로 걷는 모습이 와일드하게 보이지 않는다. 질이 좋고 가벼운 바이커부츠로 세련되게 신을 수 있다.이상적인 80그람 이하로 보는것보다 훨씬 가볍다.

3.여성스러운 힐-너무 굽이 낮으면 의외로 발바닥도 아프고 발이 피곤하다. 자연스러운 힐이라면 케주얼한 맛을 그대로 살리면서 걷기도 편한 정도로 여성스럽기까지 하다.

 

 

 

◇ 바이커 부츠 종류

 

 

 

 

지미추(H3)-크고 작은 브론즈색의 별 스터드가 세련된 분위기에 귀엽기까지 하다.

코치(H3.5)- 화이트 베이스의 레오파드무늬가 대담한 동시에 고그스럽다.

프리랜스 스톡맨(H4.3)- 품질이 좋은 그레이쥬 스웨이드와 코코아브라운의 솔이 시크한 대비를 이룬다.

 

 

 

 

 

 

스튜어트 와이츠먼(H4.5)-트위드와 가죽의 결합,체인과 스터드를 곁들인 밸트등 디테일이 빛난다.

슈마니아크(H2.5)-부드러운 그레이쥬 가죽과 날씬한 밸트가 여성스럽다.

블루걸(H3)-입체적인 반구와 동그란 구멍,피라미드 스터드의 화려한 바이커부츠가 눈을 사로잡는다.

 

 

 

○ 가을겨울코디 아이템 4 : 테일러드 자켓

 

 

테일러드 자켓과 미니원피스로 걸리쉬한 분위기를 연출으며, 테일러드 자켓 하나로 스타일링이 깔끔하게 정돈됩니다. 테일러드 자켓의 쿨함이 오히려 여성스럽게 보이도록 하며, 조금 긴 길이의 화사한 디테일을 갖춘 미니원피스와도 매칭이 잘 이루어집니다.

꽃을 수놓은 것 같은 쉬폰원피스가 체크무늬의 테일러드 자켓과 함께 세련된 멋과 사랑스러움을 동시에 표현하여 주는 가을겨울 가을코디입니다.

 

 

 

◇ 테일러드 자켓 코디 방법 

 

 

위드+체크의 존재감있는 쟈켓을 블랙의 스윗한 원피스와 코디하고

 빨간색 포인트백으로 사랑스러우면서 엣지있는 가을코디 방법입니다.

 

 

 

 

소매에 스터드가 달린 매니쉬한 테일러드 쟈켓에 대조적인 이미지의 꽃무늬원피스를

 코디했으며, 시크하지만 화사하면서 가련해 보이는 가을코디 방법입니다.

 

 

 

 

○ 가을겨울코디 아이템 5 : 가죽치마,가죽원피스,가죽쟈켓,가죽블루종

 

 

패셔니스타라면 올 가을 놓쳐서는 안 될 아이템이 가죽입니다. 부드럽고 좋은 소재를 엄선해

 시폰이나 레이스 등의 여성스런 아이템과 코디하는 것이 가을겨울 코디의 패션 포인트입니다.

 

위 사진처럼 부드러운 가죽으로 인해 움직일 때마다 흔들리는 플레어 가죽치마는 여성스러우면서 사랑스럽기까지 합니다. 하드한 가죽에 달콤한 디자인을 연출한 발란스가 더욱 세련된 느낌을 주며, 레이스카라의 프린트블라우스로 귀여움을 더한 가을코디 방법입니다.

 

 

 

◇ 가죽원피스 코디 방법

 

 

우아한 디자인과 광택의 초코브라운 가죽원피스의 세련됨이 놀랍네요.

 담백한 디자인과 색상에 자연스러운 목라인의 절개가 너무나 아름다운 가죽원피스입니다.

 

 

 

◇ 실크원피스 코디 방법

 

 

화사한 프린트원피스와 쿨한 가죽자켓의 조화가 상큼한 가을코디 방법입니다.

 블루와 그린의 선명한 프린트원피스가 눈길을 끕니다.

 가죽이 부담스러운 사람도 이런 가죽블루종이라면 자연스럽게 소화할 수 있을 것입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