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티스토리 뷰

공감눌러주세요.

 

 

그레이셔츠의 3가지 겨울패션 코디

 

트렌디한 스타일에서부터 엘레강스한 겨울패션코디까지 폭넓게 활용할 수 있는 그레이셔츠. 기본적인 그레이셔츠를 프레쉬하고 세련된 인상으로 코디할 수 있는 3가지방법이다. 지루해질 수 있는 겨울패션스타일에 활력을 줄 수 있는 코디 방법을 전수한다.

 

 


 

 

 


 

■ 기본적인 그레이셔츠

 

 

 

기본적인 그레이셔츠는 동양인의 피부색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동시에 겹쳐입어도 겉돌지않아 코디하기 좋다. 안으로 넣어입거나 밖으로 빼서 입어도 좋은 조금 긴 길이와 조금은 낙낙하면서도 날씬한 실루엣의 스트레이트핏을 선택하면 유용하게 겨울패션코디에 돌려입기 좋다.

그레이셔츠/Frank&Eileen

 

 

 

1.그레이셔츠의 겨울패션코디 1

 

 

캐주얼룩,포멀룩,트렌드룩등 어떠한 겨울패션스타일에도 여성스러운 포인트를 잘 살리는 것이 관건이다. 스웨트팬츠라도 펌프스로 여성도를 유지하면서 그레이셔츠안에 흰셔츠를 입고 단추를 엇갈리게 꿰어서 자연스러움과 스타일리쉬함을 동시에 살린 겨울패션 코디이다.   흰셔츠/GALERIE VIE   ,   다운베스트/TATRAS  ,  팬츠/FREDY   ,  슈즈/루퍼트 샌더슨  ,  백/LAURA DI MAGGIO

 

 

 

탱크탑을 안에 레이어드하여 캐주얼하게 입을때는 펄 악세사리와 포인티드 펌프스를 곁들여 여성스러움을 강조하는 것이 세련된 겨울패션 코디를 즐길 수 있는 방법이다.

 

 

 

2.그레이셔츠의 겨울패션코디 2

 

 

그레이셔츠를 스커트 안으로 넣어서 자켓을 엣지있게 연출한 겨울패션코디로 소매를 걷어 여성스러움을 부각시킨 겨울패션 코디이다. 자켓/STEVEN ALAN   ,   앵클부츠/CORSO ROMA 9  ,  스커트/Lisiere   ,   밸트/Ambois  ,   백/Moreschi

 

 

캐주얼한 분위기의 포멀룩에는 여성스러운 동시에 체형을 커버할 수 있는 방법으로 소매를 접어서 올리면 자켓이 촌스럽게 보이지 않는다.

 

 

 

 

3.그레이셔츠의 겨울패션코디 3

 

 

니트를 겹쳐입을때는 가슴의 단추를 열어서 매니쉬하면서도 섹시함을 부각시키는 것이 좋다.

니트/Graham & Spencer   ,  가죽팬츠/Deuxieme Classe  ,   백/ROOSTER   ,  부츠/CASADEI   , 선글라스/Elizabeth and James

 

 

 

니트와 겹쳐입을때는 가슴을 열어서 쇄골이 보이도록 맨윗단추를 넓게 벌려서 목이 길어보이도록 연출하는 것이 좋다. 소매는 니트에 맞추어 커프스 정도를 접어올리는 것이 세련된 분위기로 연출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