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6 여름 역시 이른 무더위 때문인지 밝고 경쾌한 느낌의 스트라이프 아이템이 주목받고 있다. 이는 그 자체만으로도 청량감 있고 화사한 느낌을 주며 선의 굵기와 방향, 컬러 등에 따라 그 매력이 달라져 매해 여름이면 많은 사랑을 받기 때문일 것이다.






밝고 경쾌한 스트라이프 패션, 2016 스타일은?




1. 올 여름 추천하는 스트라이프 패션



밝고 경쾌한 느낌의 스트라이프 티를 여성스럽게 코디하고 싶을땐 전수진의 데일리룩을 참고해보자. 스트라이프 티에 시스루 스커트 만 더해도 여성스럽게 스타일링할 수 있다. 어깨가 시원하게 뚫려 은근한 섹시미를 드러내고 까만 시스루 스커트와 흰색 스틸레토 힐의 고급스러움이 더해저 시크하기까지 하다.





윤진서(좌) 김가은(우)

윤진서는 남색 스트라이프 티셔츠에 H라인 롱 스커트를 더하는 것으로 깔끔하게 룩을 마무리 했는데, 자칫 밋밋할 수 있는 룩에 빨간 미니백을 더하고 누드톤 샌들힐로 각선미까지 잡는 룩을 보여줬다. 김가은은 세로 스트라이프 셔츠를 소매를 걷어 시크하게 연출하고, 디스트로이드 화이트 데님 스키니에 넣어 입어 캐주얼한 룩을 완성했다. 까만 클러치백과 은색 로퍼가 룩의 완성도를 높였다.





2. 올 여름 추천하는 스트라이프 아이템


스트라이프 아이템을 더욱 시원하게 즐기고 싶다면 블루, 화이트 배색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더불어 슬랙스나 청바지, 핫팬츠 등을 적절히 매치해주면 감각적인 여름 패션이 완성된다. 또한 서스펜더 원피스에 스트라이프 패턴이 더해져 있으면 데일리룩부터 바캉스룩까지, 다채로운 코디에 활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심플한 화이트 티셔츠를 매치하면 사랑스러운 매력이, 오프숄더 블라우스를 코디해주면 청초한 느낌이 배가되니 참고해보자.

1. 제이크루(J. Crew)

2. Blue White Stripe Short Sleeve  Ruffle Boat Neck Blouse 

3. 자라(ZARA) Blue White Stripe shirt

4. 막스마라(maxmara) off shoulder blouse





3. 스트릿 스타일(Street style)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