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화이트 셔츠와 데님 팬츠로 연출한는 휴일룩 스타일


화이트 셔츠와 데님 팬츠의 조합은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캐주얼 시크룩 조합이다. 특히 주말 휴일 데이트나 약속이 있다면 더욱 사랑받는 스타일이다.

깔끔한 화이트 셔츠는 순수하고 맑은 느낌을 주는 반면 클래식한 데님 팬츠는 활동성을 강조해주는 아이템이다. 반대되는 두 아이템이 조화를 이루면 묘한 섹시함과 더불어 헤어스타일에 따라 천차만별 다른 이미지를 가질 수 있다. 코디 스타일은 셀럽들의 데일리룩 스타일을 참고해보자.





배우 이성경

이성경은 화이트 브이넥 도트 무늬 셔츠를 발목까지 꽉 잡아주는 진한 컬러의 데님 팬츠 안에 넣어 깔끔하게 연출하고 하얀 하이힐을 더해 순수하고 맑은 느낌을 연출했다. 웨이브 진 머리를 길게 늘어뜨리고 시스루뱅 앞머리와 긴 귀걸이의 조합이 트렌디함을 살렸다.





배우 유인영

9일 오후 서울 송파구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열린 영화 '곡성' VIP 시사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다. 이날 유인영은 스트라이프 무늬의 화이트 셔츠에 데님 팬츠를 매치하여 캐주얼 시크룩으로 스타일을 강조하였다. 





배우 이엘

서울 송파구 신천동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서 진행된 영화 ‘곡성’ VIP시사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이날 이엘은 루즈핏 화이트 셔츠에 클래식한 크롭 데님 팬츠를 코디하여 캐주얼 시크룩으로 행사룩은 연출한 모습이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