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봄여름 패션에서 활동하기 편하면서 캐주얼하게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을 고른다면 아마도 대부분의 여성들은 티셔츠를 선택할 것이다. 즉 계절, 연령, 성별을 불문하고 사랑받고 있는 아이템이 있다면, 그것이 바로 티셔츠일 것이다.

특히 봄여름 패션스타일로 시원하게 입을 수 있을 뿐 아니라 다양한 패션 아이템과 믹스매치가 가능한 것이 장점. 또한 같은 티셔츠라도 어떤 디자인의 팬츠와 액세서리를 매치하느냐에 따라 캐주얼한 스타일부터 모던한 스타일까지 자기 뜻대로 연출 할 수 있어 패션피플의 머스트 해브(Must have) 아이템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그럼 어떻게하면 티셔츠로 아름다운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자.





□ 베이직한 티셔츠에 가죽 팬츠와 스커트로 시크하게 코디하기





가죽 제품의 경우 특정 매니아층을 대상으로하던 것들이 이제는 보편적 패션 스타일아이템으로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고 있다. 블랙, 그레이, 화이트 등 베이직한 컬러의 티셔츠와 가죽 숏팬츠, 숏스커트 그리고 가죽 스키니 등의 아이템으로 연출해 주면 더욱 발랄하고 스타일리시 해 보일 수 있다.






1. 티셔츠 + 가죽 숏팬츠


가죽옷은 가을에 어울린다는 생각은 이제는 버려라! 봄시즌에도 다양한 컬러의 가죽 제품이 출시되면서 유니크한 패션 스타일을 좋아하는 여성들에게 딱인 아이템이다. 봄여름 패션스타일은 기온이 올라가면서 시원해 보이는 스타일을 찾기때 문에 가죽 팬츠도 짧은 것이 티셔츠와 잘어울린다.






2. 티셔츠 + 가죽 스커트


티셔츠와 가죽 스커트의 스타일링은 관능적인 매력을 보여 줄 수 있는 아이템으로 A 라인 스커트는 여성스러우면서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으며, 팬슬 스커트는 가죽의 매끄러운 이미지와 몸매라인을 살려주어 섹시함을 더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3. 티셔츠 + 가죽 스키니


가죽 소재 스키니진은 각선미를 돋보이게 해 줄뿐만 아니라 그 자체만으로 포인트 있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어 패셔니스타들의 단골 아이템으로 손꼽힌다.







4. 스트릿 스타일(Street Style)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