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보헤미안풍 데님스타일


이번 시즌 70년대 스타일이 유행하면서 복고풍 데님스타일이 가장 핫하게 떠오르고 있는 만큼 올해는 데님아이템만 잘 선택해도 트렌디해 보일 것이다. 와이드한 데님팬츠에 프린트 셔츠나 블라우스를 코디하고 엑조틱한 스카프나 브라운 숄더백등을 플러스하면 보헤미안 무드를 한층 업할 수 있다. 멋쟁이 샐럽을 참고하여 70년대 무드가 감도는 보헤미안풍 데님 스타일을 멋지게 즐겨보자.





1. 기본아이템으로 러프하게 즐기는 보헤미안스타일



보헤미안스타일이라고 해서 부담스럽게 여길 필요가 없다. 빅토리아 베컴이나 알렉산드라 엠브로시오처럼 평소에 즐겨입던 티셔츠나 무지 니트에 브라운 소품을 플러스하면 손쉽게 보헤미안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Helen Lawrence

아래로 갈수록 자연스럽게 퍼지는 실루엣이 존재감있는 와이드 데님팬츠이다. 크롭탑을 매치하여 경쾌하게 코디하는 것이 좋다.





2.벨모양의 부츠컷 청바지에는 레트로한 셔츠를 코디한다.



골드단추의 디테일이 눈에 띄는 부츠컷 데님팬츠에 라운드 칼라의 러블리한 셔츠를 코디한 케이트 보스워스. 셔츠을 팬츠안에 넣어서 입어 발란스를 맞추고 화이트가방과 브라운 포인티드 토 슈즈로 분위기를 업한 보헤미안스타일을 완성하였다.



KAREN WALKER Bell Flare Pants

스타일을 업해주는 하이웨스트 디자인으로 트렌드의 프린지백과 보태니컬 프린트 셔츠를 플러스하여 70년대 보헤미안스타일을 완성해보자.





3. 경쾌한 크롭 데님팬츠에는 스타리리시한 슈즈를 코디한다.



발목이 드러나는 크롭팬츠는 화사하고 여성스럽게 보이는 특징이 있다. 크롭팬츠에 잔체크 셔츠를 안에 넣어서 입고 소품을 블랙으로 통일하여 시크하게 완성하였다. 클로에 세비니는 스터드가 포인트인 나막신 타입의 뮬을 초이스하여 70년대보헤미안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하였다.



Rag & Bone

어떤 장소에도 잘 어울리는 블랙데님팬츠이다. 클래식한 실루엣과 컬러의 하이웨스트 진으로 오피스룩에 활용하기도 좋은 데님팬츠이다.





4. 무더운 여름에는 속살을 드러내 캐주얼하게 다운한다.



이제 곧 더워지기 시작하면 프린트나 로고가 들어간 탑이나 에스빠드류 슈즈를 플러스하여 시원하고 캐주얼한 보헤미안스타일을 즐겨도 좋다.



A.P.C

앞에 주름이 잡힌 깔끔한 실루엣의 숏 데님팬츠는 어른들도 부담없이 입을 수 있는 디자인이다.



See by Chloe

화사한 꽃자수가 들어간 미니 데님 원피스이다. 원피스 하나만으로도 존재감이 탁월하여 러블리한 보헤미안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셔츠와 레이어드해도 귀엽다.





5.슈퍼 와이드 데님팬츠도 등장하였다!



점점 통이 넓어지기 시작하더니 급기야는 스커트인지 팬츠인지 구분하기 어려울 정도의 슈퍼 와이드팬츠까지 등장하였다. 최고의 패션감각을 뽐내는 리한나만이 소화할 수 있는 팬츠가 아닐까 싶다. 러프하게 잘린 와이드진에 야구점퍼,크롭탑, 야구모자, 플랫폼 슈즈등 트렌디한 소품을 적절히 믹스하였 스타일을 완성하였다.



Mame

적당히 데미지가공이 곁들여진 경캐한 라이트블루의 데님팬츠이다. 프린지처럼 보이는 바짓단과 웨스트부분의 디테일이 신선하다.





6. 타이트 데님스커트의 여성스러운 보헤미안스타일



경쾌한 스트라이프 티에 데님 버튼스커트를 코디한 패션블로거 블레어 에디의 모습이다. 캐주얼한 이미지의 데님이라도 타이트한 실루엣이라면 여성스럽게 연출된다. 여기에 베이직한 샌들에 클래식한 블랙 핸드백을 코디하는 것만으로 모던 시크한 보헤미안 스타일을 즐길 수 있다.



MSGM

전면에 나란히 달린 단추가 포인트이다. 백포켓에는 네온레이스의 플라워모티브가 디자인되어있다. 타이트한 실루엣이 여성스러운 데님스커트이다.



관련글 더보기 ▶▷▷

2016/04/01 - [패션트렌드] - 올 봄 유행의 중심! 데님패션 코디법

2016/03/25 - [패션트렌드] - 70년대 복고풍스타일을 위한 데님아이템

2016/03/16 - [ 데일리룩코디] - 올 봄 복고패션을 위한 데님아이템 소개

2016/03/04 - [패션트렌드] - 70년대 보헤미안룩 스타일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