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봄패션 코디의 필수아이템 청바지도 어떤 아이템을 어떻게 코디하느냐에 따라 전체적인 분위기가 확 달라진다. 따라서 패셔니스타의 청바지코디에 대한 비교를 통해 여러분은 어떤 스타일로 봄패션 코디를 완성할 것인가를 선택해 보도록 하자.




1. 소프트한 밀리터리룩과 청바지 코디



좌) 청바지에 기본적인 밀리터리 코트를 코디한 모델 말라이카 퍼스는 딥그린의 머플러를 목에 두르고 크롭탑으로 극적인 섹시함을 어필하였다. 


우) 트위드소재의 오버사이즈 자켓으로 매니시한 밀리터리룩을 연출하였다. 디스트로이드진와 대조적인 프레피한 니트탑에 흰색셔츠를 레이어드하고 체크머플러를 둘러 고급스러움을 강조하였다.





2.롱코트와 청바지 코디하기



좌) 셔츠와 청바지의 클래식한 옷차림에 검은색 체스터코트를 매치하여 매니시하게 코디하였다. 아크네 크롭 스트레이트진을 낮게 배치하고 브라운 밸트로 포인트를 주었다.


우) 땅에 닿을락 말락한 길이의 롱코트가 압도적인 포스를 뿜어내는 린드라 메딘은 밝은 오렌지 코트를 메인으로 청바지와 화이트 터틀넥을 코디하여 배색 발란스를 맞췄다. 봄패션 코디에 참고하면 좋을 컬러조합이다.





3. 베이직 셔츠와 청바지 코디



좌) 마드라스 체크의 플란넬 셔츠를 청바지 안에 넣어서 릴랙스하게 코디한 스타일. 프렌치시크한 분위기를 풍기는 내추럴한 헤어에 절제된 악세서리 사용으로 어른스런 세련미를 풍기고 있다. 프랑스 보그 편집장인 엠마뉴얼 알트의 체크셔츠 코디를 참고하여 프렌치시크풍 봄패션을 즐겨보자.


우) 캐나다 출생의 인기모델 자니스는 페일톤의 청바지와 함께 코스의 화이트셔츠와 질샌더 스카프로 하이&로우 코디를 멋지게 보여주었다. 셔츠자락을 비대칭으로 연출한 상급자의 테크닉에도 주목하기 바란다.





4. 보헤미안자켓과 청바지 코디



좌) 슈퍼모델 나디아 밴더는 흰셔츠와 리복 클래식 스니커즈의 프레피한 옷차림에 긴 프린지가 눈길을 끄는 스웨이드 자켓을 플러스하여 청바지 코디를 완성하였다. 적당히 70년대 무드를 믹스한 봄패션 코디로 제격이다.


우) 눈에 띄기 십상인 프린지자켓와 청바지를 톤온톤으로 코디하였다. 흰운동화와 티셔츠로 상큼하게 정리한 후 브라운 가방과 밸트로 레트로한 분위기를 더했다. 소매와 목걸이를 레이어드한 디테일과 헤어스타일까지 신경쓴 기색이 역력한 봄패션 코디는 꼭 따라해 볼만하다.





5. 프린트 스웨트와 청바지 코디



좌) 노르웨이 출신의 패션블로거 이리나 라키세빅이 선택한 것은 크리스포터 케인의 블랙진에 지방시의 맨즈라인 체크스웨터이다. 펌프스와 퍼클러치로 여성스런 에센스를 플러스하여 봄패션 코디를 완성하였다. 


우) 블루를 키컬러로 한 엘르 UK에디터 엠마는 판타지한 프린트와 폼폼 니트모자등 키치한 요소를 곁들여 청바지코디를 완성하였다. 매니시한 앵큷부츠 사이로 살짝 보이는 양말까지 인디고 컬러를 선택한 센스가 역시나 하고 감탄을 자아낼 수 밖에 없다.





6. 청바지를 넓게 롤업하기



좌) 넓게 롤업한 바짓자락에 눈에 띈다. 심플한 코디를 즐기는 PR 매니저 킴벌리 캐롤은 막스마라의 노카라자켓과 매니시한 레이스업 슈즈로 미니멀한 봄패션 코디를 완성하였다.


우) 패션블로거 까미유도 캐롤라인과 같이 "Mih"와이드 청바지를 초이스하여 카멜색 롱코트와 섹시한 지미추 핀힐부티를 코디하고 "lala berlin"의 빈티지한 스카프로 프렌치시크룩을 완성하였다. 





7. 블랙진으로 시크하게 코디 



좌) 청바지 코디의 달인 린드라 메딘은 러프하게 잘린 부츠컷데님에 더블자켓과 흰셔츠를 귀엽게 코디하였다. 프릴양말과 로퍼를 코디한 테크닉은 봄패션코디를 위해 반드시 주목할 필요가 있다.


우) 멋쟁이 탑모델 캐롤라인은 플라워프린트가 눈길을 끄는 숏블루종에 빈티지한 블랙진을 롤업한 스포티한 옷차림에 밝은 헤어와 메이크업으로 화사한 여성미를 더했다.





8. 데님자켓으로 데일리룩 코디



좌) 캐주얼한 데님자켓을 세가지 컬러로 통일하여 상큼하게 조합하였다. 전체적인 실루엣이 슬림해 보이는 스트라이프 와이드팬츠를 키 아이템으로 하여 미니백과 엑조틱한 팔찌로 봄패션 코디를 완성한 패션블로거 헬레나 보르동.


우) 청자켓을 어깨에 걸치고 흰색 테이퍼드진과 컬러블록 크롭탑으로 섹시미를 강조한 봄패션 코디를 선보인 패션피플.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