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티스토리 뷰



한번 입어보고 싶어 해마다 구입하고 싶은 마음은 있어도 선뜻 용기가 나지 않아 멀게만 느껴지는 레오파드 프린트. 레오파드나 카뮤플라쥬,밀리터리자켓같은 아이템은 이젠 인기와 상관없이 매니아층을 형성하여 패션의 한축으로 자리 잡은 듯 하다. 요즘엔 레오파드나 카뮤플라쥬 패턴도 진화를 거듭하여 업그레이드 되거나 부분적으로 사용된 아이템도 많이 출시되고 있어 부담없이 레오파드 프린트를 즐길 수 있다. 지금까지 망설였다면 올해는 용기를 내어 레오파드 프린트에 꼭 한번 도전해 보는건 어떨까! 

레오파드 프린트를 입었는지도 모를 정도로 자연스럽게 포인트로 활용할 수 있다면 레오파드 프린트에 대한 부담도 점점 사라질 것이다. 점점 자신이 붙으면 조금씩 포션을 늘려가는 것도 좋을 것이다.




※레오파드 프린트를 가장 편하고 부담없이 코디하는 방법


레오파드 프린트는 왠지 코디가 어렵게 느껴지는 아이템이다.

개성이 강하고 눈에 띄기때문에 데님팬츠와 캐주얼하게 코디하는 것이 가장 부담없이 실패할 확률이 적은 방법이다.

게다가 아이템중 가장 유행도 타지않아 활용도도 높다. 약간 루즈한 핏의 티셔츠나 스웨터, 블라우스나 셔츠등의 레오파드 프린트 아이템이 가장 실용적이다.

레오파드 프린트는 트렌치코트와도 멋진 궁합을 자랑한다. 스타일리쉬하면서도 자연스럽게 연출된다. 그래도 부담스러워 용기가 나지 않는다면 소품을 활용하라!

스카프나 가방, 슈즈만으로도 충분히 자연스런 임펙트와 세련미를 어필할 수 있다.




1. 레오파드 탑 코디



도트무늬 느낌의 변형된 레오파드 프린트를 데님팬츠, 엔지니어부츠와 부담 없이 코디한 엠마 로버츠의 스트릿스타일 모습이다.




레오파드 무늬 블라우스와 함께 클래식한 데님과 슬립온을 코디하여 시크하게 스트릿스타일을 연출한 모습이다.




레오파드 무늬가 트리밍된 화이트 코트 스타일 모습




레오파드 무늬 블라우스 코디 모습




매니시한 데일리룩 스타일에 레오파드 무늬 블라우스와 백을 매칭하여 시크하게 스타일을 연출한 모습이다.




2. 레오파드 악세서리 코디



레오파드 무늬 숄더백을 포인트로 활용한 스트릿스타일 모습




캐주얼룩 스타일에 레오파드 무늬 펌프스를 매치하여 시크하게 스타일링한 모습




클래식한 캐주얼룩 스타일에 레오파드 스카프로 스타일에 엣지를 준 모습이다.




레오파드 무늬 스카프로 멋을 낸 제시카 알바의 스트릿스타일 모습




트렌치 코드와 스타일 분위기를 맞춘 레오파드 무늬 숄더백 코디 모습




레오파드 무늬 펌프스로 스타일에 엑센트를 준 코디연출법




트렌치 코드와 함께 레오파드 무늬 슬림온으로 캐주얼 시크하게 연출한 모습이다.




관련글 더보기 ▶▷▷

2014/11/24 - [ 데일리룩코디] - 트렌디한 레오파드 아이템 스타일링 방법

2016/02/26 - [악세사리코디] - 레오파드 슈즈의 매력에 빠지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