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네이비컬러가 클래식하다는 생각은 버려라!

올 시즌은 트렌디한 오버사이즈 코트와 세련된 롱 코트의 부할을 알리면서 네이비컬러 코트가 독특한 컬러아이템과 매치해 세련되고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트렌드 아이템으로 탈바꿈하였다.

네이비컬러 코트와 대비되는 빨간색 토트백 혹은 머플러를 매칭하여 멋스러운 코트 패션을 완성해보자.




올시즌 그레이 컬러가 트렌드인 만 큼 루즈한 핏의 그레이 티와 매칭한 머플러가 시크한 겨울 감성을 반영한 데일리룩타일이다.




회색머플러에 맞게 니트모자도 동일한 컬러을 선택하여 스타일에 통일감을 주었으며, 브라운 컬러 백과 엥클부츠는 클래식한 겨울 감성을 표현하였다.




네이비컬러 코트를 비롯하여 전체적인 스타일이 어두운 톤일 경우 미색과 같은 밝은색의 아이템을 코디하여 미니멀하게 데일리룩을 연출하는 것도 좋다.




네이비 컬러에 골드 버튼이 특징인 피코트에 레드컬러 머플러 자체만으로도 잘어울리지만, 여성스러운 캐주얼룩 스타일을 위하여 클래식한 베이지 니트 선택이 탁월한다.




클래식한 데님에 줄무늬 네이비컬러의 체스터 코트를 매칭하여 스타일에 세련미를 더한 반면, 레드컬러 펌프스와 머플러를 코디하여 섹시한 느낌과 함께 스타일에 센트를 줬다.




베이직한 네이비컬러 스타일의 밋밋한 스타일에 트렌드 아이템인 레오파드 스카프를 매칭하여 와일드한 데일리룩으로 스타일링하는 것도 근사한다.




네이비컬러 코트에 하이 웨스트 벨트를 착용하는 것도 귀여운 데일리룩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여기에 올 겨울 인기있는 녹색 체크무늬 머플러를 매칭하면 캐주얼한 복고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지금까지 소개한 네이비컬러 코트을 보면 디자인도 여러가지가 있다. 소녀와 같이 예쁘게 코디하거나 여성스럽게 코디할 수 있는 아이템인 만 큼 자신에게 어울리는 코트를 한 벌정도 가지고 있어도 좋을 것이다.

매년 다양한 실루엣의 코트가 등장하지만 트렌드와 상관없이 오래 입을 수 있는 건 울 소재의 코트이다. 특히 올 시즌 유행인 오버사이즈 코트의 경우에는 소매길이를 맞추되 어깨선은 약간 내려온 핏을 고르는 것이 포인트이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