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티스토리 뷰




레오파드는 동물모양을 그대로 디자인에 적용한 것으로 그 자체로도 내추럴하면서 멋스럽다. 하지만 너무 화려하다는 편견 때문에 싫어하는 여성들도 많이 있다. 하지만 올 시즌은 레오파드무늬 아이템이 트렌드가 되어 집중 조명받는 시기인 만큼 포인트로 활용하기 좋은 레오파드 슈즈 정도는 관심을 가져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그래도 망설여진다면 스트릿 잇걸들의 데일리룩 스타일을 참고해 자신에게 어울리는 레오파드 슈즈를 찾아보자.




※ 레오파드 슈즈는 귀엽다!


레오파드는 표범무늬를 모티브로하여 강한 이미지라고 생각하는 경향이 많아 소화하기 힘든 무늬라고 생각한다. 하지만 레오파드 신발의 경우 작은 아기표범 같아보여 신으면 매우 귀엽고 예쁘다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반면 레오파드 슈즈의 경우 대부분의 옷스타일과 잘어울려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아 해외 셀럽들을 비롯하여 패피들에게는 빼놓을 수 없는 패션아이템이다.





1. 레오파드 슬립온(Slip-on)으로 코디하기


레오파드 슈즈 중에서 여성들에게 가장 많은 인기가 있는 스타일이 슬립온(Slip-on)이다. 레오파드 무늬가 부담스러운 여성들에게도 캐주얼 스타일에 부담 없이 신을 수 있는 슈즈이다. 겨울에서 봄으로 넘어가는 간절기 시즌 청바지 혹은 스키니에 매칭하여 신으면 멋진 데일리룩을 연출할 수 있다.




블랙 크롭팬츠와 가죽라이더 자켓으로 매니시하게 연출하면서 레오파드 슬립온을으로 스타일에 엑센트를 주었다. 참고로 레오파드 슈즈를 코디할 경우 화려한 무늬가 부담스러울 경우 코트 혹은 니트탑을 레오파드 슈즈의 바탕색과 동일한 베이직 컬러로 맞춰주면 덜 화려하게 보인다.




겨울색인 회색컬러에도 레오파드 무늬 슬립온이 잘어울린다. 슈즈 바탕색과 같은 베이지컬러 코트를 선택하면 무난한 데일리룩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귀여운 오버롤에도 레오파드 무늬 슬립온이 잘 어울린다. 특히 베이지 스트라이프 탑과 함께 매칭하여 캐주얼하면서 경쾌하게 스타일링 한 모습이 좋아보인다.





2. 레오파드 플랫슈즈(Flat shoes) 코디하기


발레슈즈라고 불리우는 플랫슈즈는 얇고 슬림하여 소녀와 같은 느낌이 강한 슈즈이다. 반면 레오파드 플랫슈즈는 화려한 무늬로 인하여 캐주얼룩에 코디하면 귀엽고 성숙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위 스트릿 잇걸은 단조로운 심플룩 스타일에 레오파드 플랫슈즈만 매칭해도 시크하면서 멋진 데일리룩을 완성할 수 있다.




레오파드 슈즈를 신을 때는 가방과 같은 악세사리 컬러도 슈즈와 같은 컬러를 매칭하는 것이 세련되 보인다. 데일리룩을 크게 신경쓰지 않아도 되는 여성이라면 위와 같은 스타일을 참고해 보아도 좋을 것이다.




캐주얼 시크한 올블랙 스타일에 레오파드 플랫슈즈를 매칭할 경우에는 신발색과 같은 색의 가방이나 머플러를 착용하여 스타일 발란스를 맞춰 주는 것이 포인트이다.




흰색 티셔츠와 베이지색 자켓과 같이 단조로운 스타일에 레오파드 슈즈를 매칭할 경우에는 블랙 팬츠를 선택하여 시크한 미니멀룩으로 코디하거나 민트그린, 오렌드, 핑크 등 컬러팬츠를 코디하여 상큼한 여성스타일로 연출해도 좋다.




매니시한 캐주얼룩 스타일에 포인트로 활용한 레오파드 슈즈를 고려하여 크롭팬츠를 선택한 것이 돋보이는 스타일링 방법이다.





3. 레오파드 펌프스(Pumps) 코디하기


올 시즌은 단조로운 스타일에서 탈피하기 위하여 구두와 백과 같은 악세사리를 이용하여 스타일에 변화를 주는 것이 트렌드 스타일 포인트인 만큼 애니멀 패턴과 캐멀컬러의 펌프스들이 대거 출시되고 있다.

레오파드와 같이 애니멀 스킨 모티브가 활용된 펌프스 하이힐은 20, 30대 커리어 우먼에게 인기가 많은 아이템이다.




깨끗한 화이트 컬러 팬츠에 레오파드 펌프스를 매칭할 경우 너무 화려해 보일 수 있는 만큼, 베이지 컬러 아우터나 탑을 코디하여 덜 화려하게 보이도록 하는 것도 레오파드 펌프스를 코디하는 방법이다.




카키색이야 말로 레오파드 무늬와 가장 잘 매칭되는 컬러라 할 수 있다. 레오파드 펌프스에 카키색 팬츠를 선택할 경우 상의는 블루 혹은 핑크와 같은 탑을 선택하면 시크하면서 여성스러운 봄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4. 레오파드 운동화와 코디하기


지난해 부터 레오파드 무늬의 운동화도 많이 출시되고 있는 만큼 휴일룩이나 일상 데일리룩으로 활용해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레오파드 운동화의 경우 숏팬츠 혹은 미니스커트에 매칭하여 경쾌하게 연출하는 것이 스타일 포인트이다. 반면 청바지에 코디할 경우에는 운동화가 보일수 있도록 롤업하여 입어야 스타일리시해보인다.




시크한 블랙 미니원피스에 레오파드 운동화를 코디하여 놈코어룩으로 연출한 반면, 레오파드 무늬와 잘어울리는 카멜 롱코트는 탁월한 선택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