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티스토리 뷰

스타일리쉬한  터들넥 스웨터의 가을스트릿패션 스타일

 

인기의 터들넥스웨터는 가을스트릿패션에 딱 어울리는 좋은 가을패션아이템이다. 2013-2014년 가을,겨울패션의 트렌드를 살펴보면 셀린느, 스텔라 매카트니, 카르벤등 인기브랜드에서 다수 등장한 터들넥 스웨터는 올 가을패션 필수아이템중 하나이다. 모델과 스타일리스트들의 데일리룩으로 코디한 터들넥 가을스웨터의 트렌디한 테크닉을 참고하여 멋진 가을스트릿패션을 완성해보자.

 

 

 

 

 

 

 

 

1.Nadja Bender의 편안한 가을스트릿패션

 

 

 

가을스트릿패션과 트렌드 두가지를 충족시킨 믹스스타일을 잘 소화하기로 유명한 모델 Nadja Bender는 느슨한 짜임의 터들스웨터를 트렌디한 그레이로 선택하였다. 새빨간 자전거는 칼 라거펠트를 시작으로 패셔니스타들 사이에서 인기인 Martone Cycling 제품이다. 편안하고 스타일리쉬한 터틀넥스웨터의 가을스트릿패션이 따뜻하고 포근하게 느껴진다.

 

 

 

 

2.스타일리스트 키아라의 가을스트릿패션 스타일

 

 

 

시스루의 멋진 가을 터틀넥 스웨터와 와이드팬츠를 올화이트룩으로 연출한 가을스트릿패션으로 미니멀한 옷차림에 화이트의 터틀넥 스웨터가 퓨어한 인상을 주는 가을스트릿패션 스타일이다.

 

 

 

 

3.파리시크스타일의 가을스트릿패션

 

 

 

파리지엔느들이 선호하는 모노톤에 터들넥 가을스웨터가 참 잘 어울리는 가을스트릿패션이다. 크롭길이의 팬츠를 선택하여 콤팩트한 탑과의 발란스가 퍼렉트하다.

 

 

 

4.셀린느의 터틀넥 가을스웨터의 가을스트릿패션 스타일

 

 

 

화이트와 체크등 다양한 터들넥의 가을스웨터가 등장하였다. 2013-14 가을,겨울 컬렉션에서 오버사이즈의 그레이 터틀넥스웨터와 같은 셀린느의 미디길이의 플레어스커트를 조합한 가을스트릿패션이다. 라인의 실루엣으로 스타일리쉬함이 돋보이는 가을패션스타일이라고 하겠다.

 

 

 

 

5.Natalie Joos의 로맨틱한 가을스트릿패션

 

 

 

핑크와 꽃무늬를 믹스한 멋진 가을스트릿패션스타일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패션컨설턴트인 Natalie Joos의 페일핑크 터틀넥 스웨터가 레트로 분위기가 나는 가을스트릿패션이다. MARY KATRANTZOU (마리 카트란쥬)의 꽃무늬드레스를 코디한 개성있는 로맨틱스타일은 감각적이지만 조금 더 젊고 귀여운 여인이 연출했다면 더욱 러블리한 가을 스트릿패션이 되지 않았을까 싶다.

 

 

가을스트릿패션의 관건은 편안하고 트렌드를 잘 살린 스타일리쉬함이 관건이다. 이제부터 추워지기 시작하면 왠지 쓸쓸하고 외롭게 느껴지기 때문에  따뜻하면서도 트렌디한 터틀넥스웨터는 그래서인지 더욱 반갑게 느껴진다. 밝은 그레이의 가을 터틀넥스웨터는 트렌드컬러이면서 세련된 인상을 줄 수 있는 멋진 선택이 될 수 있다. 거기에 프린트나 화사한 색상의 소품등으로 한두가지만 더하면 기분까지 좋아지는 화사한 가을스트릿패션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을 것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