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A.H.C 플레이존 오픈 행사엘 참석한 강소라의 모습. 이날 강소라는 몸에 달라붙는 스판 재질의 블랙원피스로 볼륨 몸매를 과시하였다. 




□ 실용적인 겨울원피스 코디


겨울엔 추워서 그런지 모든게 귀찮고 따뜻하고 편한 옷만 찾게 된다. 겨울에 원피스를 입으려고 하면 왠지 불편하고 이것저것 신경쓰일 것 같지만 사실은 겨울원피스의 실루엣만 잘 선택하면 하나로 모든것을 해결할 수 있으므로 의외로 편하다. 추운 날씨로 움추려들기 쉬운 겨울에는 여성스러운 아이템을 자주 입어줘야 생동감있어 보이는 만큼, 실용적이고 여성스러운 겨울 원피스를 잘 활용하면 개대이상의 효과를 볼 수 있다. 


겨울감성 컬러와 비즈 장식이 들어간 원피스는 러블리한 분위기 연출을 위해 겨울시즌 반그시 체크해봐야 할 스타일이다. 비즈가 달린 원피스와 함께 스터드 펌프스를 매치하는것 만으로도 러블리하면서도 시크한 데일리룩을 코디할 수 있다. 원피스는 질 스튜어트 제품이다.




□ 겨울원피스 추천


겨울원피스는 하나로 모든 옷차림이 완성되는 만큼 실루엣이 가장 중요하다. 편하면서도 몸의 라인을 아름답게 보이게 해주는 납득할만한 겨울원피스가 필요하다. 트렌드에 따라 싸고 예쁜 아이템을 사게 되면서부터 한해만 입고 버리는 옷들이 날로 많아진다고 한다. 하지만 때때로 중요한 모임이나 자리에서는 격에 맞는 옷차림이 필요한 만큼 실용적이고 여성스러운 겨울원피스 하나 장만해 두면 유행과 상관없이 오래 입어도 식상하지 않다. 겨울에 원피스만큼 멋내기 좋은 아이템도 없을 것이다. 슈즈만 잘 선택해도 세련된 옷차림을 연출할 수 있다.


랑방의 세컨드 브랜드 LANVIN en Bleu

하이브랜드의 세컨브랜드는 도전해 볼 수 있는 가격과 디자인으로 납득할 만하다.

1.트렌디한 디테일이 엘레강스한 겨울원피스로 시크함과 귀여움이 공존한다. 어깨장식리본은 탈부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이십만원 후반대

2.심플해 보일 수 있는 겨울원피스가 계산된 주름사용으로 최고의 아름다운 실루엣을 연출한다. 착용감이 좋은 져지소재도 매력적이다. 이십만원 후반대

 

좋은 소재와 디자인으로 사랑받는 "anatelier(아나토리에)"

여성스러운 디자인의 겨울원피스가 많은 브랜드이다. 꽃모티브와 에이라인의 겨울원피스등 고급스럽고 귀여운 것이 많다.

3.러블리한 베이지핑크의 털이 긴 트위드 겨울원피스이다.  너무나 여성스러운 원피스는 안에 터틀넥을 레이어드해도 좋다. 삼십만원정도

4.숏길이의 탑에 귀여운 튤원피스를 겹쳐입은 것 같은 트렌디한 레이어드 스타일의 겨울원피스. 따로따로 입을 수도 있어 실용적이다. 사십만원 중반대

 

Loulou Willoughby

원피스 종류가 풍부하여 마음에 드는 겨울원피스를 꼭 찾을 수 있는 브랜드이다.

5.안정감있는 옐로우의 페이크스웨이드 겨울원피스는 로 웨스트 절개의 볼륨감이 화사하게 보인다. 이십만원 초반대

6.한눈에 봐도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레이스원피스. 광택있는 네이비의 섬세한 레이스와 입체감은 입은 사람의 품격을 업그레이드 해줄 것이다. 허리밴드의 편하고 아름다운 실루엣도 장점이다. 삼십만원 정도




□ 겨울원피스 스타일 엿보기



1. 코트와 겨울원피스 

겨울원피스와 코트의 조합은 가장 쉬우면서도 멋진 코디방법이다. 올해는 하이힐이나 롱부츠 대신 워커부츠나 앵클부츠를 코디하는 것이 훨씬 트렌디해 보인다. 무릎위로 올라오는 겨울원피스를 선택하는 것이 발란스가 좋다.



레드 원피스를 러블리 아이템으로 선택하고 블랙 패딩코트를 비롯하여 블랙 아이템을 매치하여 모던시크하게 스타일링한 모습이다.




블랙 스트라이프 원피스에 블랙 코트와 오버니하이 부츠를 매치하여 시크하게 스타일링한 모습




오버사이즈 그린톤 코트로 여성스런 스타일에 워커부츠와 프로엔쟈 슐러의 백을 앞으로 짧게 매어 최고의 시크룩을 완성하였다.




2. 겨울원피스와 카디건

 

울이나 니트의 겨울원피스를 카디건과 코디하면 더욱 여성스럽게 보인다. 빈티지하면서도 분위기있는 겨울옷차림을 연출할 수 있다.



프린트무늬가 들어간 겨울니트원피스에 그레이 컬러 롱카디건을 매치하여 여성스럽고 우아하게 코디한 모습이다.




동일한 톤의 원피스와 카디건을 코디하여 베이직하게 스타일링한 모습이다. 시크한 멋을 더하기 위해 엥클부츠와 빅사이즈 백을 매치하였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