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중국의 여배우 저우쉰은 지난해 엘르와 중국 유명 패션지인 스상 코스모 11월호 커버걸로 등장하면서 40대 나이에도 동안미모로 화사한 매력을 선보였다.  한편 저우쉰은 중국의 4대 미녀 배우로 불리는 여배우로, 지난해 할리우드 배우 아치 카오와 결혼해 화제를 모았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요즘 패션계에 새롭게 주목받고 있는 저우쉰의 패션스타일을 알아보았다.




최근 저우쉰(周迅)이 2016 파리와 로마에서 열린 오트쿠튀르 컬렉션 론칭쇼에 참석했을 때의 모습이다. 저우쉰은 이날 수많은 꽃이 수 놓인 명품 원피스를 입고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우아한 스커트와 숏커트가 어우러져 참신하면서도 자연스러운 모습을 선보였다. 사진 속 저우쉰은 마치 흑백 이탈리아 영화 촬영 현장을 거니는 듯한 느낌의 예술적 감성을 물씬 묻어나는 분위기를 연출했다.




스타일 #1 클래식한 캐주얼 스타일


저우쉰의 데일리룩 스타일의 특징은 뉴트럴 컬러의 클래식한 캐주얼 스타일에 엑센트를 주는 컬러아이템을 매치하여 러블리 시크하게 스타일링하는 것을 좋아한다.


베이직한 컬러 아이템에 빈티지한 레드 탑을 매치하여 캐주얼하게 스타일링한 모습이다.




블루컬러의  쉐이드 자켓에 메탈릭 실버 탑을 매치하여 시크하게 스타일링한 저우쉰의 모습이다.




스타일 #2 엣지있는 페미닌 스타일


가죽 자켓이나 팬츠는 남성적 느낌이 강한 아이템이지만 저우쉰과 같이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해도 멋진 페미닌룩을 연출할 수 있다. 


기하학적 무늬의 티셔츠에 여성스러운 플레어 가죽 치마와 샤넬의 사각 미니핸드백을 코디하여 스타일에 엣지를 더했다.




매니시한 가죽 팬츠와 엥클부츠에 시스루 타입의 탑과 블루 핸드백으로 중성적 느낌을 더한 스타일 모습이다.




스타일 #3 현대적으로 재해석된 프레피 스타일


고급스러운 패턴 무늬 트위드 자켓이나 시크한 블랙 트위드 자켓에 클래식한 청바지를 매치하고 여성스러운 엑세사리를 매치하여 프레피룩 스타일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저우쉰.






스타일 #4 엘레강스한 행사룩 스타일



화사한 꽃무늬와 기하학적 무늬의 조화가 매력적인 드레스로 레드카펫을 오르고 있는 저우쉰의 모습이다.




여성스러운 컬러가 돋보이는 원피스 스타일




스타일 #5 모던시크룩 스타일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