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티스토리 뷰

나나, 한예슬, 신민아, 강소라 등 셀럽 10인의 겨울 코트 스타일링을 통해 올 겨울 여성을 위한 코트 코디법을 제안한다. 데일리 룩으로 활용 가능한 코트 스타일링에 대한 모든 것을 담았다. 




애프터스쿨 나나

2015 SS 헤라서울패션위크' 박윤수 디자이너의 빅팍(BIG PARK) 컬렉션에서 나나는 블랙 터틀넥에 타이트한 핏의 청바지를 롤업해 연출했다. 여기에 스킨톤의 하이힐과 그린 컬러의 코트를 걸쳐 패셔너블한 감각을 뽐냈다. 

(자료 패션매거진 스냅)




배우 왕지원

'그날의 분위기' 시사회에 참석하요 포토타임을 갖고 있는 배우 왕지원의 모습이다. 그레이톤 니트원피스에 아디다스 운동화를 코디한 다음 롱코트를 매치하여 시크하게 겨울감성룩을 연출한 모습이다. 




배우 한예슬

스와로브스키 '화이트데이 기프트 컬렉션' 출시 기념 행사에서 한예슬은 올 블랙 룩에 하트포인트가 돋보이는 러블리한 액세서리를 매치해 여성스러운 매력의 데이트 룩을 완성했다. 원피스와 코트의 컬러를 블랙으로 통일해 안정감을 줬으며 볼드한 느낌의 액세서리를 더해 포인트를 살렸다. 




배우 신민아

영화 '특종: 량첸살인기' VIP 시사회에서 신민아는 카키 컬러의 아우터에 같은 톤의 셔츠를 레이어드해 간절기에 어울리는 감각적인 컬러 플레이를 완성했다. 특히 오버사이즈 코트를 매치해 레트로한 분위기의 보이프렌드 룩을 연출했다.  




에프엑스 크리스탈

'블랑 앤 에클레어(BLANC & ECLARE) X 쿤(KOON)’ 의류라인 런칭 행사에서 크리스탈은 시크한 올 블랙 룩을 완성했다. 가죽 팬츠로 날렵한 각선미를 강조한 그는 스트랩 샌들과 롱 재킷을 더해 시크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의 공식석상 룩을 연출했다. 




배우 강소라

영화 '강남 1970' 레드카펫&VIP 시사회에서 강소라는 심플한 화이트 톤의 코트에 티셔츠와 스키니진을 매치한 심플한 캐주얼 코디를 완성했다. 여기에 블루 컬러의 클러치를 들어 포인트를 살리고, 구두의 컬러를 화이트로 선택해 화사한 느낌을 강조했다.




애프터스쿨 나나

영화 '허삼관' VIP 시사회에서 나나는 롱 코트에 걸을 때마다 각선미가 노출되는 블랙 슬릿 스커트를 입었다. 스커트 위에는 캐주얼한 분위기의 티셔츠를 매치해 캐주얼한 느낌을 배가시켰다. 




배우 박신혜

영화 '강남 1970' 레드카펫&VIP 시사회에서 박신혜는 심플한 블랙 코트에 시크한 느낌의 가죽 팬츠를 더해 세련된 감각을 드러냈다. 이너로는 화이트 티셔츠를 선택했으며, 여기에 블루 컬러의 클러치백을 들어 포인트를 살렸다.




가수 함은정

영화 ' 그날의 분위기' 시사회에 참석하여 포토타임을 갖고있는 가수 함은정의 모습이다. 유난히 여성스러워진 함은정은 그레이 폴라티에 우아한 블랙 코트와 클러치를 매치하여 시크함을 강조했다.




모델 장윤주

'앳코너 쇼핑 나잇 파티(a.t.corner shopping night party)'에서 장윤주는 니트 웨어에 네이비 톤의 오버사이즈 코트를 매치해 모델다운 데일리 룩을 연출했다. 여기에 가죽 팬츠와 로퍼를 매치해 전체적으로 심플한 멋을 강조했다. 




배우 김하늘

9일 오전 서울 성동구 행당동 CGV왕십리점에서 열린 영화 '나를 잊지 말아요' 무대인사에 참석하고 있는 모습이다. 베이직한 스타일에 우아한 카멜코트를 매치하여 여성스러운 감성룩을 연출하였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