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용 저널리스트와 메이크업 아티스트등 뷰티에 관계된 직업을 가진 프로들이 선정한 베스트 코스매틱 뷰티아이템을 소개한다. 메이크업, 스킨케어, 바디케어, 헤어케어, 향수등 품목별로 선정된 뷰티아이템을 만나 보도록 하자. 




1. 입생로랑 잉크 파운데이션


압도적인 인기를 자랑하는 잉크 발상의 파운데이션. 피부에 스~윽 스며들어 밀착되는 신감각의 파운데이션으로 커버력이 우수한데도 피부에 전혀 부담을 주지 않는다. 품위있는 자연스러운 피부를 실현시켜주는 파운데이션으로 가벼우면서도 뛰어난 밀착력과 화사함이 장점이다. 




2. 루즈코코


2015년 3월에 전24색을 리뉴얼한 루즈코코. 선명하고 깨끗한 발색과 입술에 자연스럽게 녹아드는 존재감으로 많은 여성에게 사랑받고 있다. 부드러운 광택으로 인해 입술이 탱탱하고 생기있게 보인다. 그중에서도 414 사리도르는 만능컬러로 사랑받고 있다. 이 립스틱 하나면 치크와 아이메이크업도 필요없을 정도로 생동감있고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3. 랑콤 그랑디오즈 마스카라


유일무이한 형태로 획기적인 편안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백조모양의 쉐입으로 인해 눈머리에서 눈꼬리까지 아름다운 부채꼴모양의 속눈썹을 실현할 수 있다. 움푹 들어간 곳의 속눈썹까지 빠짐없이 잘 발라져 화장술이 없는 사람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4. 데코르테 리포솜 트리트먼트 리퀴드


사용할수록 피부속에서부터 차오르는 촉촉함을 경험할 수 있다고 한다. 최신기술이 탑재되어 인기를 모으고 있는 뷰티아이템이다. 코스메 데코르테가 오랜연구를 거듭해온 리포솜기술을 결과로 보여준 화장수로 피부에 싹 스며드는 침투력으로 속까지 촉촉한 피부베이스를 만들어준다. 




5. 끌레드뽀 보떼 시나끄티프 아이크림 & 마스크


매일 사용하는 아이크림과 주1회 아이마스크가 셋트로 되어 눈주변의 고민을 말끔하게 해결해주는 스페셜 케어제품이다. 쳐진 눈매가 당겨 올라가듯이 업되는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고 한다. 




6. SK 2 R.N.A 파워 에센스


늘어지고 쳐진 피부고민을 가진 여성을 위해 구석구석 탄련있는 피부로 만들어준다는 에센스이다. 걸죽한 텍스쳐의 미용액이 촉촉함을 선사하며 탄력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7. Asience Meguri(아지엔스 메구리) 샴푸 & 컨디셔너


머리카락에 쌓인 불필요한 칼슘을 제거하고 퍼석하고 엉킨 머리를 부드럽게 풀어주는 동시에 필요한 영양분이 머리 심속을 채워주는 샴푸&트렌트먼트 용품이다. 샴푸→풀어준다→영양분을 준다 세가지 과정을 거치면 머리의 순행이 좋아져 새로운 변화가 일어나는 것을 경험할 수 있다고 한다. 부드러우면서도 광택이 흐르는 머리결을 경험할 수 있는 인기제품이다. 




8. L'EQUIL 볼류마이저


탑과 후두부에 한번 싹 뿌리기만 해도 간단히 볼륨을 업시켜주는 스프레이는 뻗침없이 뻗뻗하지도 않고 부드럽기로도 유명하다. 머리모양이 망가졌을때 가볍게 싹 뿌려주면 원래상태로 복원된다. 납작하고 힘이 없는 머리에 뿌리면 내추럴하면서도 볼륨감있는 헤어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9. 클라란스 마스벨트 셀룰라이트 케어


인터네셔널 뷰티어워드를 수상하며 압도적인 신뢰감을 얻게 되었다. 배와 허리, 팔뚝등 고민스러운 부분의 늘어짐을 잡아주고 당겨주어 이상적인 바디라인을 만들어준다. 계속 사용하고 싶어지는 텍스쳐도 인기의 비결이다. 




10. 시세이도 썬 케어


땀과 물을 자기편으로 만드는 새로운 발상의 신기술에 경의를 표하고 싶다. 땀과 물을 감지하면 자외선보호막이 두껍게 되는 새로운 타입의 선케어제품이다. 




11. 미우미우 향수


레드와 블루의 귀여운 페키지와 사랑스러운 향기가 인기이다. 은방울꽃을 시작으로 쟈스민과 로즈가 융합된 플로럴 향조가 여셩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폭넓은 지지를 받고 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