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티스토리 뷰


안젤리나 졸리하면 섹시하고 도톰한 매력적인 입술이 떠오른다. 우리 여성들이 안젤리나 졸리 같은 입술을 만들고자 얼마나 노력하는지 남자들은 알지 못한다! 죽을때까지 포기하지 못하는 안젤리나 졸리같은 입술이 되기 위해볼륨감 있고 섹시한 입술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도록 하자!!!




로지 헌팅턴 휘틀리

로지처럼 전체적으로 동그란 입술은 착시 현상을 일으켜 입술이 도톰해 보인다. 시머한 글로스타입의 립제품을 입술 중앙에 톡톡 발라주면 볼륨감있고 섹시한 입술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리한나

하트모양의 베이비돌 입술을 가진 리한나. 입술산을 동그랗게 그리고 아래 입술 라인도 동그랗게 그리면 리한나처럼 입체감있는 하트모양의 입술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아련한 로즈향이 나는 립밤 타입의 제품을 사용하면 볼류미한 입술을 만들 수 있다. 세미 메트 타입으로 입술에 공기를 넣은 것처럼 플럼핑 효과가 탁월하다.

Dior Creme De Rose Smoothing Plumping Lip Balm $27




아드리아나 리마

브라질 출신의 섹시 모델 아르리아나 리마. 윗입술 보다 상대적으로 아랫입술을 조금 넓게 그린후 꽉 채워 발랐다. 강렬한 블루아이와 도톰한 입술이 절묘하게 어우러져 섹시한 분위기를 발산한다.




나오미 캠벨

나이가 들어도 여전히 아름다운 흑진주 나오미 캠벨. 뽀뽀하고 싶게 만드는 도톰한 입술이 매력적이다.




키스를 부르는 립제품

보이는 것보다 강렬하지 않는 부드러운 컬러감을 자랑하는 글로스이다. 계피와 핑크 페이퍼, 레스베라트롤(resveratrol:식물에서 발견되는 항산화물질인 폴리페놀(polyphenol) 계열에 속하는 물질) 을 사용하여 벌에 쏘인 듯한 볼륨있는 입술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Gite Beauty Cinnamon Plumping Lip Oil $22




안젤리나 졸리

안젤리나 졸리의 입술은 보물이 가까울 정도로 많은 여성들의 선망의 대상이 되고 있다. 타원형의 입술모양에 레드 립스틱을 꽉채워 자신만의 섹시함을 어필하고 있는 입술 메이크업이다.




조지아 메이 제거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믹재거의 딸 조지아 메이 제거의도톰한 입술은 마치 예전의 브리짓 바르도가 떠오른다. 자연스러운 로즈컬러가 화사하고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입술 메이크업이다.




프레쉬 립제품

말이 필요없는 유명한 립제품으로 화장전에 바르거나 아침, 저녁으로 수시로 발라주면 안티 에이징 효과로 인해 주름이 방지되어 볼륨있는 입술을 만들 수 있다.

Fresh Sugar Lip Serum Advanced Therapy $35




 메간 폭스

완벽한 입술을 가진 메간 폭스. 빨아들일 것 같은 흡인력있는 눈매와 빨간색 입술 메이크업이 절묘하게 어울린다.




라라 스톤

누디한 입술 사이로 보이는 살짝 벌어진 이가 묘한 분위기를 풍기며 섹시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입술 메이크업이다.




립 플럼퍼

민트가 첨가되어 약간 따끔거리는 듯한 느낌과 핑크컬러의 캐미스트리로 인해 볼륨있는 입술을 만들어주는 립제품이다. "친구들로부터 너 오늘 왠지 좀 달라보인다" 라는 소릴 들을 수 있는 확실한 립제품이다.

Smashbox O-PLUMP Intuitive Lip Plumper $2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