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티스토리 뷰



청바지보다 멋진 패션아이템을 찾기란 쉽지 않아 보인다. 남녀노소 나이와 상관없이 입을 수 있는 데다가 히피룩, 락시크룩, 러블리룩, 매니시룩, 펑크룩등 어떤 스타일에도 잘 어울리는 만능아이템인 것이다. 데님소재는 이제 재킷에서부터 조끼, 드레스등 완전히 새로운 영역으로 넓혀가고 있다. 그중에서도 가장 소화하기 쉬운 데님팬츠는 시즌마다 트렌드를 체크해 두는 것이 필수이다. 베이직아이템에 트렌디한 청바지 하나만 바꿨을뿐인데 당신은 이미 패셔니스타가 되어있을테니 말이다. 지금부터 내년까지 당신을 트렌디하게 업시켜줄 크롭 플레어진을 추천한다. 바지끝이 살짝 퍼지는 귀여운 실루엣과 짧은 길이감은 무겁고 어두워보이는 겨울옷차림을 한층 경쾌하고 귀엽게 완성시켜줄 귀중한 아이템이 되어줄 것이다. 




1. 크롭 플레어진 추천


H&M Kick Flare Ankle Jean $49.99




Madison Los Angeles The Great "Nerd" Jean $265




J. Brand Selena Cropped Boot Cut Jean $218




Zara Cropped Flares $69.9




River Island Cropped Flare Jeans $76






2. 크롭 플레어진 코디하기



크롭진 * 코트


하이라이즈 크롭진에는 하의를 안에 넣어서 입는 것이 발란스가 좋다.  화사한 프린트 코트안에 흰티를 매치하여 깔끔하게 코디하고 레드립과 클러치백을 레드로 통일한 후 여성스런 스트랩슈즈로 프렌치시크의 스트릿스타일 완성.




크롭자켓 * 크롭진

볼류미한 퍼소재의 자켓은 크롭진과도 잘 어울린다. 되도록이면 크롭진의 실루엣이 돋보일 수 있도록 짧은 길이의 자켓을 선택할 것.  경쾌하고 귀여운 실루엣으로 인해 겨울철에도 답답해 보이지 않는다.  여기에 앵클부츠를 코디하는 것이 최근 유행하는 베스트 발란스!!!




블라우스나 셔츠 * 크롭진

러블리한 보타이 블라우스나 실크셔츠를 크롭진 안에 넣어서 입고 글레머러스한 슈즈를 매치한다음 코트나 자켓을 걸쳐주면 연말모임이나 파티룩으로도 적합하다. 




블레이져나 피코트 * 크롭진

고급스러운 트위드자켓이나 심플한 블레이져, 피코트와 크롭진을 코디해도 러블리하다. 플랫슈즈나 여성스러운 펌프스를 코디하고 화사한 백으로 포인트를 주면 겨울철에도 생동감있고 화사하게 연출할 수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