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Milan FW13 Fashion Week'에서의 안드리아 디아코누(Andreea Diaconu)의 스트릿스타일모습


루마니아 출신의 패션모델로 세계 Top 모델 21위에 랭크되어 있네요. 현재는 이자벨 마랑을 비롯하여 구찌, 랄프로렌 컬렉션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안드리아 디아코누는 최근에 보그파리 커버모델로 선정되면서 요즘 한참 떠오르고 있는 패션모델이기도 합니다. 동유럽 출신의 미녀답게 각이진 얼굴의 강렬한 이미지 때문에 섹시하면서 반항적인 분위가 느껴지는 스타일이라 할 수 있습니다.




가을 감성이 느껴지는 버건디 컬러의 스키니와 니트를 코디하여 캐주얼하게 스트릿스타일을 연출하였네요.




'New York FW13 Fashion Week'의 모습으로 이날 안드리아 디아코누는 그린톤에 화이트 컬러의 고양이 무늬가 새겨진 니트스웨터에 베이직한 데님을 코디하여 보이시룩으로 스트릿 스타일을 연풀하였다.




'New York SS13 Fashion Week'의 모습으로 베이직한 블루데님에 스트라이프 티를 코디하여 레트로룩 스타일로 데일리룩을 연출한 모습입니다.




2013년도 겨울, 파리를 방문했 때의 안드리아 디아코누 모습입니다. 파리지엔느의 감성이 느껴지는 스타일로 데일리룩을 연출하였네요.




'New York SS12 Fashion Week'를 방문했을 때의 모습이며, 그레이 컬러의 후드티에 레드컬러의 숏팬츠를 코디하여 시크하면서도 섹시하게 스타일링한 모습입니다.




'New York FW13 Fashion Week' 동안의 안드리아 디아코누 모습입니다.








'Paris Haute Couture AW12'가 열리는 패션주간의 안드리아 디아코누 모습입니다. 고급 컬렉션에 맞춰 섹시하면서 우아하게 스트릿스타일을 코디한 모습이네요.




블랙과 그레이 컬러 아이템으로 시크하게 코디한 안드리아 디아코누의 스트릿스타일 모습입니다.




'New York SS13 Fashion Week' 동안의 스트릿스타일 모습입니다.




'Outside BCBG Max Azira show NYC'에 참석한 안드리아 디아코누의 모습입니다.




2014 파리 패션위크의 스트릿스타일모습




2014 밀라노 패션위크의 스트릿스타일모습




2015 파리패션위크의 스트릿스타일모습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