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티스토리 뷰



봄,여름 트렌드인 스포티룩의 키아이템으로 여름백팩을 추천하고 싶어요. 과하지않고 실용적이며 여름 데일리룩 코디에 포인트로 활용할 수 있는 백팩들을 모아보았어요. 스포티한 디자인의 여름백팩을 기존의 캐주얼룩에만 코디하지말고 원피스나 포멀룩등 다양한 시도로 여름 데일리룩을 즐겨보세요.






요즘은 캐주얼한 백팩을 여성스러운 원피스에 코디하는 것이 자연스러운 모습이 되었네요. 다이앤 크루거와 같이 시원해 보이는 에메랄그린의 미니원피스에 셀렙들사이에서도 러브콜이 쏟아진다는 샤넬의 그래피티 백팩을 원스트랩으로 자연스럽게 걸쳐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하였네요.



1. 여름 백팩 추천



KELTY

미국 아웃도어 브랜드로 레트로풍 디자인의 대명사적 존재인 "켈티"의 백팩. 심플하면서도 70년대의 감성이 느껴지는 디자인과 적당한 사이즈가 어번시크룩에도 잘 어울리는 여름백팩이예요. 트렌드에 좌우되지않고 오랫동안 애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백팩입니다. 여름 데일리룩 코디에도 잘 어울리는 시크한 네이비컬러도 매력적이예요.



THE UNION

큼직한 사이즈가 오히려 더욱 여성스러움을 강조하는 맨즈 백팩이에요. 일본브랜드 "더 유니온"의 큼직한 백팩을 매면 어깨가 강조되어 오히려 여성스러럽게 보인답니다. 수납력은 물론이고 시크한 컬러도 굿입니다.



LayerLayer

깔끔한 화이트 여름백팩은 시크한 마린룩에도 잘 어울립니다. 사각형의 흰색 백팩은 사이즈조절을 할 수 있는 지그재그의 로프가 유니크하고 사용할수록 멋을 더하는 캔버스지로 인해 애착이 갈 거 같아요. 플랩이 달려있는 주머니형이기 때문에 물건을 넣고 빼기가 용이한 것도 좋으네요.



노스 페이스

큼직한 원형의 지퍼가 여닫기 편리한 백팩으로 도심에서는 물론 여행이나 캠프등에 사용해도 좋겠어요. 언뜻보면 심플해 보여도 안감이 카뮤플라쥬프린트로 되어있어 세련된 느낌을 주는 백팩이예요.



Aiguille

영국의 마운티어 브랜드인 에귀유에서는 딮그린의 백팩을 선보였어요. 여름 데일리룩 코디에 악센트로 활용하기도 좋아요. 심플한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컬러가 어떤 스타일에도 잘 어울릴 것입니다. 데가가 등에 메보면 착용감도한 우수하여 한번 사용해보면 그 매력에 빠지지 않을 수 없다고 소문난 백팩이랍니다.



ARC'TERYX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이 쿨한 백팩입니다. 매니쉬한 아이템을 과감하게 여성스러운 원피스등에 코디하여 수준높은 여름 데일리룩 코디를 즐겨보세요. 수납력이 발군인데다가 내구성,방수성도 뛰어나기때문에 데일리룩 코디 외에도 여행이나 등산에 활용해도 좋은 여름 백팩입니다.



2. 여름철에 어울리는 백팩



올블랙 스타일에 컬러 백팩을 매칭하여 스포티하게 데일룩을 코디한 모습이네요.



올 블랙으로 코디한 스트릿 잇걸의 모습입니다. 활동성을 강조하기 위해 7부 스키니 팬츠와 운동화에 맞춰 백팩 또한 스포티한 디자인을 코디한 것이 특징입니다.



화이트룩에 스포티한 블루 컬러 운동화와 백팩이 돋보이는 스트릿 스타일입니다. 멋진 코디방법이네요.



옷 색깔에 맞춰 가방 역시 화이트에 레드 컬러가 들어간 백팩 코디가 경쾌하게 스타일링된 모습입니다.



스웨트 팬츠에 라인이 들어간 탑과 가죽백팩으로 스포티하게 코디한 데일리룩 코디입니다. 스포티룩이지만 모노톤으로 통일하여 어른스런 시크함이 느껴지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