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티스토리 뷰



점점 무더워지기 시작하면서 시원한 여름샌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올해는 스포츠룩의 열풍에 힘입어 슬라이드형 여름샌들도 가장 핫한 트렌드 아이템으로 떠올랐어요.

여름 데일리룩 코디에 스포츠 무드의 여름샌들을 플러스하면 순식간에 트렌디하게 변신할 수 있는데다가 발이 편해서 한번 신으면 벗기 싫어질 것 같네요. 소문난 패셔니스타들의 여름 데일리룩 코디를 참고하여 스포츠샌들로 건강한 여름을 보내시기 바래요!





□ 스포티한 분위기의 여름샌들 코디



※스포티룩을 트렌디하게 즐기는 방법

스포츠룩을 트렌디하게 즐기고 싶다면 너무 성의없이 입은 것처럼 보이지 않도록 발란스를 잘 잡는 것이 중요해요.

예를 들면 스웨트 셔츠나 선수 유니폼 같은 져지셔츠 등을  코디하여 스포티룩으로 업데이트하고 싶을땐 펌프스나 샌들과 같은 하이힐을 플러스하여 분위기를 업시키는 것이 일반적이지만, 포멀한 스타일에 스포티한 샌들로 반전의 재미를 즐기는 것도 좋아요. 너무 딱딱해 보이지도 너무 캐주얼해 보이지도 않도록 강약을 잘 조절하는 것이 관건입니다.


⊙ 포멀한 스타일에 스포티한 샌들 코디

상큼한 화이트룩에 스포티한 여름샌들을 코디한 엘르 페닝의 데일리룩 코디입니다.

바지와 셔츠 셋트에 버켄스탁의 아리조나 샌들로 스포티한 멋을 가미하였어요. 엘르 페닝의 청초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여름 데일리룩 코디입니다.




1. 스포티한 여름샌들 종류


■ 버켄스탁 Papilio

상큼한 프린트가 인기인 파빌리오는 보태니컬프린트로 인하여 여성스러워 보입니다.

파빌리오 슬라이드 샌들로 여름 데일리룩을 화사하게 코디해도 좋을 것입니다.




■ 버켄스탁 마드리드

스포츠샌들의 대표브랜드인 버켄스탁의 여름샌들은 핏감이 좋은 솔로 인하여 걷기 편한 것이 특징입니다. 장시간 걸어도 피곤하지 않아 매일 신고 싶어지는 샌들이예요. 그러나 누디한 솔로 인하여 더러움이 잘 탄다는 것이 단점이기도 합니다. 올해는 심플한 화이트의 여름샌들을 선택하여 시크하게 즐기기를 권합니다.




■ Santoni

임펙트있는 프린트의 여름샌들로 글래머러스하게 연출해 보세요.

민트그린에 파이톤이 스파이시한 플랫샌들은 고급스런 소재를 사용함으로서 엣지있는 여름 데일리룩 코디의 최고 조력자가 되어줄 것입니다.




■ Steven Alan

컬러블록이 시크한 글레디에이터 스타일의 여름샌들입니다. 터프한 분위기의 가죽샌들을 여름 데일리룩의 포인트로 코디해 보세요.




■ Pippichic

컨포트 슈즈 브랜드인 "Tatami"와 페미닌한 디자인이 인기인 Pippichic의 콜라보레이션 여름샌들입니다.

캐주얼한 디자인이면서 화이트의 파이톤가죽이 럭셔리한 분위기를 풍기는 스포츠샌들로 어른을 위한 매력적인 아이템입니다. 포멀한 옷차림에도 잘 어울릴 것 같죠.




■ Clarks

컴포트슈즈의 대표브랜드인 클락스에서는 메탈릭컬러를 곁들인 스타일리쉬한 여름샌들이 등장하였어요.

앵클스트랩이 달려있어 걷기 편하기때문에 데일리룩 코디는 물론 바캉스룩에도 최고의 활약을 해줄 스포츠샌들입니다.




2. 스포티 샌들 코디팁


더블데님에 스포티한 버켄스탁 샌들을 매칭하여 캐주얼하게 연출한 모습입니다. 청초한 분위기와 어우러져 러블리 시크한 매력을 보여줍니다.



여성스러운 레이스탑에 스포티한 팬츠와 슬라이드 여름샌들을 코디한 모습으로 지난해부터 스트릿 잇걸들이 스포티룩 스타일로 가장 선호하는 코디방법입니다. 러블리한 아이템과 스포티한 아이템을 적절히 믹스한 수준높은 멋쟁이의 포스가 느껴지시나요!



스포티한 아디다스 샌들이 의외로 포멀룩에도 잘 어울린답니다. 아디다스 샌들이 이렇게 시크해 보일줄은 모르셨죠.



여성 란제리 같은 원피스에 자켓을 코디한 모습입니다. 유니크해 보이는 스타일에 스포티한 샌들을 매칭한 스트릿 잇걸의 모습은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코디방법은 아닌것 같군요.



페미닌한 블라우스와 숏팬츠에 슬라이드샌들을 코디한 것은 좋았는데 에코백은 좀 아이들같고 성의없어 보일 수 있으므로 포쉐트나 클래식한 백을 선택했다면 더욱 좋았을 것 같네요!



시원해 보이는 화이트 원피스에 스포티한 여름샌들을 매칭하여 편안함을 강조한 반면, 허리라인을 강조하기 위해 체크무늬 셔츠를 활용한 스타일 센스가 돋보입니다.



올 화이트룩에 메탈릭 샌들을 매칭하여 스타일에 포인트를 준 모습입니다.




블랙 탑에 실버 메탈릭 톤의 스커트와 샌들로 데일룩을 연출한 키에넌 시프카의 모습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