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티스토리 뷰

스트라이프 티셔츠와 스커트의 참신한 코디

 

많은 여인들이 스트라이프 티셔츠와 사랑에 빠졌어요. 캐주얼룩부터 페미닌룩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을 즐길 수 있은 스트라이프 티셔츠는 모든 여성들의 잇 아이템입니다. 스트라이프 티셔츠는 심플하게 코디해도 스타일리쉬하지만 기존의 평범한 옷차림이 싫증났다면 스커트와 코디하여 신선하고 새롭게 봄코디를 즐겨보는 건 어떠세요. 그 방법을 알려드릴께요!

 

 

 

 

 

 

※ 체형에 따른 스트라이프 탑 고르는 요령

 

스트라이프 패턴의 굵기와 간격에 따라 체형적인 장점을 부각시키거나 단점을 커버할 수도 있어요. 마른 체형은 폭이 좁고 가는 패턴에 빨강, 노랑과 같은 난색의 스트라이프 탑을 고르면 팽창돼 보여 글레머러스하게 보인답니다. 

 

슬림하게 보이고 싶다면 다크톤의 볼드한 스트라이프 탑을 선택하는 것이 좋아요. 폭이 넓은 스트라이프는 시선으 분산시켜 날씬해 보인답니다. 또는 사선이나 세로 스트라이프의 티셔츠나 니트도 슬림하고 트렌디한 스타일링으로 완성될 거에요.

 

 

 

 

오늘은 스트라이프 티셔츠에 스커트를 코디한 신선한 봄코디를 연출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릴께요. 보통 스트라이프 탑에는 대부분 청바지나 면바지,반바지등과 즐겨입잖아요. 그런데 놀랍게도 스커트와도 너무나 잘 어울린답니다. 그동안 바지하고만 코디한 것이 아깝게 느껴질 정도라니까요. 올해는 스트라이프 티셔츠에 스커트를 코디하여 참신한 봄코디를 즐겨보세요

 

 

 

 

 

 

 

 

빈티지풍의 스트라이프 티셔츠와 스커트의 봄코디입니다. 비비드한 레드와 블랙의 콘트라스트는 80년대 분위기가 납니다. 어딘지 기존과 다른 조합이 오히려 신선해 보이지 않으세요!

 

 

 

 

 

 

 

컬러와 무늬를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스타일의 봄코디야말로 세련된 옷차림의 진면목을 유감없이 발휘할 수 있을 거예요. 같은 무늬의 조합은 어렵게 느껴지기때문에 같은 컬러가 들어있는 아이템으로 링크하면 의외로 간단히 봄코디를 프레쉬하게 즐길 수 있답니다.

 

 

 

 

 

 

 

폭이 넓고 실크같은 소재의 낭창낭창한 스트라이프 탑은 사이드에 세로줄무늬가 살짝 들어간 스커트와 코디하면 자연스럽고 세련된 봄코디를 연출할 수 있어요. 그외의 자켓이나 미니백,스트랩샌들은 모두 블랙으로 통일하고 볼드한 체인목걸이만으로 악세서리는 절제하는게 좋겠죠. 깔끔하고 스타일리시한 봄코디를 연출하고 싶을때 참고하세요!

 

 

 

패션피플들의 스트라이프 탑 코디방법

 

 

 

화려한 프린트스커트안에 같은 컬러가 있으면 스트라이프 티셔츠와도 자연스럽게 어울려요. 패턴끼리 믹스할때는 소품은 블랙으로 통일하는 것이 가장 쉽고 깔끔해 보인답니다.

 

 

플레어스커트와 코디할때는 콤팩트한 사이즈의 스트라이트 니트와 코디하면 발란스가 좋아요. 스트라이프 탑을 어른스럽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이예요.

 

 

 

 

 

상하를 스트라이프로 즐길때는 악세서리는 절제하는 것이 좋고 컬러는 모노톤이나 뉴트럴톤으로 자연스럽게 연출하는 것이 스마트한 스트라이프 코디 요령입니다.

 

 

 

봄에 즐겨입는 트렌치코트에도 스트라이프 티셔츠는 최고의 궁합을 자랑합니다. 올해는 스커트와 함께 스트라이프 티셔츠로 봄코디를 즐겨보세요. 러블리하고 신선해 보일 것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