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티스토리 뷰

오피스룩 코디:뉴요커스타일의 쿨한 매니쉬룩

 

일도 스타일도 똑소리나는 뉴요커스타일을 탐구해 보겠습니다. 요즘 핫한 브랜드 BCBG Max Azria(비씨비지 막스 아즈리아)의 2014 SS로 뉴요커스타일의 오피스룩 코디를 제안합니다. 시크한 매니쉬룩을 좋아하는 여성이라면 아마 마음에 드실 거예요. 비씨비지 막스 아즈리아의 시크한 아이템을 멋지게 믹스매치한 뉴요커스타일의 쿨한 매니쉬룩을 소개할께요.

 

 

 

 

 

 

 

 

뉴요커 스타일에 필요한 패션아이템

모두 BCBG Max Azria(비씨비지 막스 아즈리아)

 

매니쉬룩을 좋아하는 여성들은 모노톤으로 오피스룩을 코디하는 것이 좋습니다. 올 봄 매니쉬룩의 키워드는 바로 스포티입니다. 단, 전부 스포티한 아이템만으로 코디하게 되면 전체적인 발란스가 좋지 않아 오피스룩 코디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바이컬러의 자켓만을 투입하는등 깔끔한 스타일에 스포티한 감각을 한 두가지 정도만 믹스하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모노톤으로 통일한 뉴요커스타일은 돌려입기도 좋고 시크하게 보이는 것은 당연하겟죠! 모노톤의 스타일리쉬한 아이템을 몇가지만 갖추어도 뉴요커스타일을 효과적으로 연출할 수 있어요. 화이트로 프레쉬하게 옷차림을 완성하는 것을 잊지마세요! 

 

 

 

 

뉴요커 스타일의 매니쉬룩

 

 

 

1.모노톤 소품으로 재미를 준 매니쉬룩

 

 

모노톤으로 코디할대는 소품으로 재미를 더하세요. 화이트페플럼 탑은 블랙의 스웨트팬츠와 편안하게 코디하는 것이 올해 트렌드입니다. 여러가지 컬러가 조합된 웨지샌들을 악센트로 활용하여 그래픽컬하게 마무리하면 됩니다.

 

 

 

 

2.대담한 자켓의 쿨한 오피스룩 코디

 

 

단조로워 보일 수 있는 모노톤에 대담한 스트라이프 자켓을 코디하면 품격이 달라보입니다. 페플럼탑과 가죽팬츠를 곁들이면 순식간에 쿨한 매니쉬룩이 완성됩니다.

 

 

 

 

3.줄무늬 탑의 쿨한 뉴요커 스타일

 

 

누구에게나 기본이 되어버린 스트라이프 탑도 세가지 줄무늬가 결합되면 무척이나 쿨해 보입니다. 오피스룩을 트렌디하게 보이게 해줄 일품입니다. 가죽 스키니같은 깔끔한 팬츠를 더해 깔끔하게 완성하는 것이 뉴요커스타일의 기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4.스웨트원피스를 뉴요커스타일로 입는 방법

 

 

스웨트원피스는 캐주얼룩은 물론이고 오피스룩 코디에 활용해도 좋은이템입니다. 루즈한 실루엣의 스웨트원피스에는 볼륨감있는 웨지샌들로 발란스를 잡는 것이 중요합니다.

 

 

 

 

5.스트라이프를 믹스한 오피스룩 코디

 

 

세로줄무늬 자켓에 가로줄무늬 탑으로 스트라이프를 믹스해 보세요. 너무나 시크하게 보이는 것은 어디까지나 모노톤으로 통일했기 때문입니다. 하의는 스웨트팬츠를 코디하여 힘을 빼는 것이 중요합니다.

 

 

 

 

6.주말에는 캐주얼한 스웨트원피스가 제격

 

 

평일에는 원피스로 활용하여 오피스룩 코디를 즐기고 주말에는 가죽스키니와 릴랙스한 캐주얼룩을 즐기세요. 블랙소품으로 시크하게 통일하면 주말 데이트룩으로도 훌륭합니다.

 

 

 

 

7.스포티한 주말 뉴요커 스타일

 

 

친구들과 편하게 점심을 즐기고 싶은 휴일에는 스트라이프 탑에 스웨트팬츠로 릴랙스한 뉴요커스타일을 즐기면 됩니다. 주말이라고 해도 스타일을 고수해야 하기때문에 플랫샌들보다는 웨지샌들로 지나치게 캐주얼 보이지 않도록 완성하는 것이 진정한 뉴요커스타일이라는 걸 잊지마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