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티스토리 뷰

봄스타일링 고민을 한방에 해결해 줄 데님팬츠 코디

 

봄이 가까워지면 이상하게도 옷장을 뒤져보게 되지 않으세요!  그동안 사둔 옷이 잔뜩 있어도 이상하게 계절이 바뀔때마다 마땅하게 입을 게 없다고 느껴집니다. 유행에 민감한 옷이나 몇번 빨면 후줄근해지는 옷은 한 철만 지나도 못입게 되잖아요. 이러한 고민을 덜어줄 가장 유용한 아이템이 바로 데님팬츠인 것 같아요. 계절과 트렌드에 상관없이 언제든 멋지게 스타일링 할 수 있기때문에 젊은 사람은 물론 나이든 여성들에게도 여전히 사랑받는 스테디 아이템입니다. 데님팬츠는 코디하는 방법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로 연출이 가능하여 때로는 티셔츠나 니트와 캐주얼하게 입기도 하고 때로는 깔끔한 자켓과 클래식하게 입어도 멋지잖아요. 봄스타일링에는 데님팬츠와 밝은 색상의 탑을 코디하여 화사하고 기분좋은 옷차림을 즐겨보세요. 화이트나 라이트블루,페일톤 데님팬츠등 밝은 컬러의 데님팬츠를 선택하여 화사하게 포인트로 활용해도 좋습니다. 데님팬츠는 어떤 상의와도 잘 어울려 코디하기 좋은 아이템으로 올봄 무엇을 살까 고민된다면 실패할 확률이 없는 데님팬츠를 고려해 보는 건 어떠신가요!

 

 

 

 

지금 시즌 가장 핫한 데님팬츠는 보이프렌드진을 비롯해 크러쉬가공의 데님팬츠,봄,여름을 화사하게 보낼 수 있는 화이트진등 입니다. 헐리웃스타들의 봄스타일링을 통해 최신 데님팬츠 코디를 살펴보도록 해요. 올해 주목해야할 7대 데님팬츠 트렌드를 꼭 체크하세요!

 

 

 

1.봄패션에도 퍼를 활용한 헐리웃스타일

 

 

데님팬츠 코디의 달인 리하나와 케이트 보스워즈, 시크한 스타일링을 즐기는 포피 델레바인등 셀럽들은 봄트렌드로 퍼를 선택하였어요. 최신 데님팬츠와 코디하여 스타일리쉬한 봄스타일링을 완성하였답니다. 퍼자켓대신에 베이직한 아이템을 코디한다면 우리들이 따라해도 좋을 봄스타일링 같아요.

 

 

 

2.데님팬츠와 테일러드 자켓의 봄스타일링

 

 

케이트모스는 데님팬츠에 짧은 자켓을 선택하였고 제시카알바는 적당한 사이즈의 자켓을 재뉴어리 존스는 롱자켓을 코디하였군요. 데님팬츠와 자켓의 길이와 사이즈를 달리하여 코디한 것이 포인트입니다. 자켓의 길이와 데님팬츠의 길이,슈즈의 굽높이등 발란스를 눈여겨 보시면 스타일링 하는데 도움이 되실 거예요.

 

 

 

3.프렌치시크풍 셔츠와 데님팬츠 코디

 

 

기본적인 스키니와 보이프렌드진을 새롭게 연출하고 싶다면 파리지엔느들이 좋아하는 셔츠를 코디하여 신선하게 즐기세요. 셔츠의 소매를 자연스럽게 롤업하면 수고스럽지 않게 세련된 봄스타일링이 완성됩니다. 큼직한 토트백이나 보스톤백과의 조합도 멋지죠. 세대와 상관없이 모든 여성들에게 잘 어울리는 유용한 봄스타일링이예요. 

 

 

 

4.스키니 데님팬츠에는 페일톤의 봄니트를 코디하세요.

 

 

포인티드 토 슈즈를 데님팬츠와 코디하면 여성스럽고 세련된 분위기가 납니다. 스키니진에 루즈한 실루엣의 파스텔톤 봄니트를 코디해 보세요. 옅은 핑크나 페일톤의 블루니트를 코디하고 같은 계열의 소품을 코디하여 그라데이션 효과를 주는 것이 봄스타일링 성공의 비결입니다.

 

 

 

 

5.다양한 봄스타일링에 활용하기 좋은 화이트진

 

 

올봄 빼놓지 말아야 할 것은 화이트진입니다. 블랙&화이트로 코디하거나 화이트의 포인티드 토 슈즈를 곁들여도 좋고 뉴트럴컬러와 코디하는 등 어떤 컬러와도 잘 어울리는 화이트진은 꼭 체크해 보세요. 올해 최고의 트렌드컬러이기때문에 어떤 봄스타일링도 프레쉬하게 보일 것입니다.

 

 

 

6.블랙스키니진은 가죽분위기가 나는 질감을 초이스하세요.

 

 

기세등등한 블랙진도 사계절 사랑받는 아이템이죠! 올봄에는 가죽팬츠같은 느낌의 소재와 지퍼나 라인이 들어간 디테일이 빛나는 블랙스키니진을 선택한다면 멋쟁이소릴 들을 수 있을 거예요. 트렌디한 봄스타일링을 완성해 줄 것입니다.

 

 

 

7.블랙진의 새로운 그런지룩 스타일

 

 

90년데가 다시 돌아온 듯한 패션흐름을 읽을 수 있어요. 샐럽들 사이에서 인기인 그런지 스타일의 봄스타일링입니다. 블랙스키니를 선택하면 세련된 분위기를 자연스럽게 연출할 수 있어요. 키치한 백과 슈즈로 하이&로우 믹스를 적절히 하면 멋진 봄스타일링 완성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