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티스토리 뷰

무더운 여름에 화이트는 빛을 반사하는 성질이 있어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패션 아이템이지만, 단점으로는 몸을 팽창하게 보이는 컬러이기도 해서 화이트 룩을 입을 때에는 올 화이트 룩 보다는 부분적으로 입어주는 것이 시원해 보이고 좋습니다.

 

 

특히 이번 시즌에소재와 디자인에 의해서 몸이 아름답게 보이는 다채로운 아이템이 쏟아져 나오기 때문이예요. 여름기분도 스타일도 만족시킬 수 있는 화이트룩 코디에 과감하게 도전해 보세요.

 

 

1. 화이트 카프탄으로 여름패션코디 하기

 

카프탄은 터키, 아랍등 지중해 동부지방 나라들의 중류층 이상의 사람들에 의해서 착용되었던 로브풍의 블라우스와 드레스 형태를 가리키며 긴 기장과 헐렁한 소매가 특징입니다. 편안한 실루엣으로 몸을 부드럽게 감싸고 여성스럽게 연출해주는 카프탄을 올해는 에스닉한 프린트 보다는 화이트로 모던하게 여름패션을 연출해 보는 것을 어떨까요? 걸을 때마다 부드러운 그레이프지가 바람에 나부껴 우아한 실루엣이 연출되는 카프탄은 양사이드에 바늘땀이 없어 편안한 착용감도 좋은 데일리룩이 될 것입니다.

 

 

 

2. 화이트 니트로 여름패션코디 하기

 

여름철에 입기 편한 브이넥 니트도 투명한 소재의 퓨어 화이트를 선택한다면 세련된 여름패션을 즐길 수 있습니다. 트렌드 컬러인 그린팬츠와 코디하면 생동감 있고 신선한 화이트룩 코디가 된답니다. 촘촘한 니트는 엉덩이를 커버해주는 롱길이이기 때문에 하의는 스키니와 같은 날씬해 보이는 바지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린과 화이트의 발란스가 잘 어울리는 상큼한 화이트룩 코디입니다.

 

 

 

3. 화이트 티셔츠로 여름패션코디 하기

 

무더운 여름에 티셔츠를 입을 때 주름이 있는 화이트 티셔츠를 선택한다면 데일리룩으로 시원해보이면서 어른스런 캐주얼룩를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 신경쓰이는 부분의 커버도 완벽하게 커버할 수 있을뿐더러 쇄골이 보임으로써 화사하고 우아한 여름 화이트룩 코디로 만들어 줄것입니다.

 

 

 

 

4. 화이트 원피스로 여름패션코디 하기 

 

 몸매 라인을 알맞게 커버해주는 흰색 레이스의 원피스는 깔끔하면서 여성스러운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레이스 원피스는 린넨과 레이온의 신축성 있는 소재를 선택하여 주는 것이 좋으며, 특히 자수가 들어간 레이스를 중앙에 곁들인다면 입체적으로 보이면서 스타일리쉬하게 여름패션을 완성하는데 딱일 것입니다. 퓨어화이트로 청초하고 가련한 이미지의 화이트로 데일리룩을 즐겨보세요.

 

 

 

 5. 화이트 셔츠로 여름패션코디 하기  

 

 

 부드러운 소재의 화이트셔츠를 선택하여 엘레강스하게 여름패션을 연출해 보세요. 샤프함을 강조하는 전면의 핀턱이 사랑스럽고 세련된 화이트셔츠입니다. 시폰의 화이트셔츠는 가운데 주름이 화사함을 더하면서 상체가 날씬해 보이는 효과도 있습니다. 청량감 있는 화이트셔츠라면 청바지를 코디해도 깔끔한 인상으로 마무리 된답니다.

 

 

 

 

  6. 화이트 진으로 여름패션코디 하기

 

다양한 타입의 화이트진이 나오기 때문에 대부분 하나쯤은 가지고 있는 것입니다. 상큼한 분위기와 함께 세련된 이미지를 연출하고 싶다면 화이트 진으로 여름패션을 꾸며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세련미가 돋보이는 화이트 스키니진은 커버력이 높은 스트레치소재를 선택해야 다리도 날씬해 보이는 화이트룩 코디가 될 것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