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티스토리 뷰

 

무더운 여름하면 저는 시워하고 편하게 코디할 있는 원피스가 생각나는데요. 특히 이번 여름은 무더운 날씨가 지속될 것으로 전망되면서 얇은 옷 한 장으로도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시원한 여름원피스가 올해도 인기 몰이를 하고 있습니다. 그럼 뜨거운 태양 아래에서도 당당하게 자신의 스타일을 뽐낼 수 있는 올 여름 원피스트렌드는 무엇일까요?

 

 

 

■ 러블리하게 입을 수 있는 여름 원피스 스타일

 

 

흰색은 여름시즌에 가장 잘어울리는 색으로 오랜 시간동안 사랑받고 있는 컬러이며, 특히 올 시즌에는 블랙과 화이트가 새로운 트렌드가 되면서 흰색 원피스 또한 새로운 관심의 아이템이 되었습니다. 옆트임, 레이스, 목걸이 장식 등으로 디테일을 살린 트렌디한 원피스는 각자의 매력을 발산하기에 제격입니다. 올 여름 흰색 원피스로 청순가련한 첫사랑의 이미지를 연출해 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올 여름에는 프린트 무늬가 들어간 화려한 원피스를 많이 볼 수 있는데요. 우선 올여름 원피스 트렌드는 비비드한 컬러의 다체로운 색상 조화를 통하여 밝고 화려하 것이 특징입니다. 특히 기하학적인 패턴이나 밝은 색 원피스는 멀리서 봐도 한눈에 들어오기 때문에 지루한 일상 속에서 신선한 변화를 줄 수 있으며, 이 같이 과감하고 역동적인 스타일은 도시적이고 세련된 스타일을 추구하는 이십대 중반에서 삼십대 초반까지의 직장인 여성들 사이에서 인기가 매우 높습니다.

 

 

 

   ◀  원피스 스타일링 포토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