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1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티스토리 뷰

 

 

연말연초 모임패션을 위한 3가지 겨울컬러 스타일

 

 

 

 

해마다 어김없이 다가오는 연말연초 모임에 한층 특별하게 보내기 위한 자신만의 모임패션 스타일은 필수적인 요소 중 하나이다. 하지만 모임 때문에 급히 구매한 옷들은 시즌이 지나 처치 곤란해지기 일쑤다. 그러나 매년 연말연초 모임에 맞춰 파티룩을 코디하려니 이것저것 신경 써야 할 것이 한 두 가지가 아니다. 평소 입던 스타일로 입으려니 왠지 밋밋해 보이고 파티룩을 따로 준비하기에는 비용이 부담스럽기까지 하다. 그럼 많은 이들이 고민하는 연말모임 패션은 어떻게 연출해야 할까. 시크하면서 우아하게 연출할 수 있는 연말연초 모임 패션 코디방법에 대하여 정리하여 보았다.

 

 

 

 

1. 핫한 '레드' 포인트로 강렬하게

 

 

 

이번시즌 연말연초 밋밋한 모임 패션에 포인트를 주어 시선을 끌고 싶다면 강렬한 이미지의 레드 컬러에 주목하자. 레드는 어떤 컬러 아이템과 매치되느냐에 따라 다양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레드와 블랙은 매혹적인 섹시미를, 이소연의 핑크빛 레드 컬러 티를 블랙 레깅스와 매치하고 퍼 트리밍된 아우터를 코디하여 여성스러우면서 러블리한 느낌으로 연출하였다.

 

 

 

송선미는 그레이와 블랙 컬러가 조화를 이룬 구조적인 실루엣 원피스의 클래식 스타일에 레드 펌프스를 매치해 자칫 밋밋할 수 있는 모노톤룩에 포인트를 주었으며 립스틱까지 비슷한 컬러로 맞춰 고혹적인 여성미를 강조하였다. 반면 박보영은 블랙스타일의 클래식한 분위기에 레드 머플러를 코디하여 여성스러움을 강조하였다.


레드컬러 악세사리의 경우도 시인성이 뛰어나고 어떠한 아이템에 매치해도 특유의 매력 탓에 섹시하고 화려한 스타일을 완성한다. 작은 디테일에서부터 한 가지 아이템에 전반적으로 가미되어 있는 것까지 때에 따라 자신이 연출하고자 하는 스타일에 따라 다르게 연출하면 된다.

 

 

 

 

 

2. 시크한 '블랙'으로 도도하게

 

 

편안한 느낌과 시크한 멋을 주는 블랙 아이템은 없어서는 안 될 중요한 존재다. 특히 중요한 자리에서는 더욱 빠질 수 없는 블랙 컬러는 어떤 아이템과 매치하여도 도시감성적 시크함을 연출할 수 있다.
하지만 자칫 칙칙한 인상을 줄 수도 있기에 감각적인 블랙룩을 완성하려면 아이템 간에 서로다른 소재를 입는 것이 좋다. 하지원의 블랙 스타일 코디처럼 가죽, 퍼와 같이 텍스쳐에 차이를 두거나 디테일에 포인트를 주면 패셔너블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블랙의 컬러의 미니스커트와 블랙 스타킹을 매치해 과하지 않으면서 올 겨울 트렌드인 하의 실종 패션으로 코디하는 것도 좋다.
자신 없는 몸매를 감추느라 선택한 어중간한 길이의 스커트는 오히려 뚱뚱해 보일 수 있기에, 자신감을 가지고 과감하게 미니스커트를 선택하는 것도 좋은 방법. 특히 블랙 미니스커트는 다리를 길고 곧게 돋보이게 할 수 있다. 여기에 보온을 더해줄 스타킹과 부츠나 워커를 매치하면 금상첨화이다. 몸매에 자신감이 없을 때는 소녀시대 수영처럼 여성스러운 실루엣의 롱드레스에 스카프나 백과 같은 악세사리를 매치하여 여성스럽고 우아하게 코디하는 것도 방법이다.

 

 


 

3. 럭셔리한 '화이트'로 우아하게

 

 

조금 더 럭셔리하고 우아한 스타일을 원한다면 화이트 컬러의 아우터를 선택하자. 겨울에 내리는 눈과 닮은 화이트 컬러는 여성스러우면서도 따뜻한 느낌을 나타내기 때문에 클래식한 느낌이 가미된 코트로 페미닌한 매력을 뽐내는 것도 좋다.
화이트 컬러의 경우 블랙컬러와 마찬가지로 가장 기본이 되는 겨울컬러지만 블랙의 심플하고 시크한 매력과 달리 한층 럭셔리한 매력을 뽐낼 수 있으니 이 점을 잘 활용한다면 어떤 아이템보다 멋진 모임패션을 완성할 수 있을 것이다. 


 

 

아무리 화이트가 올 겨울컬러스타일 트렌드라고 해도 새하얀 아이템을 즐기는 것이 쉽지는 않을 것이다. 관리하기도 어려울 뿐 만 아이라 흰색 특성상 스타일이 부해 보일 수 있다는 선입관이 입기 때문에 쉽게 스타일링 하기 어려울 것이다. 이럴 경우 다양한 화이트 액세서리로 겨울철 컬러 트렌드에 맞추는 센스가 필요하다. 여성스럽고 럭셔리한 느낌을 주는 진주는 화이트 쥬얼리 중에서 가장 대표적인 아이템으로 진주 귀걸이나, 목걸이, 반지 등을 레이어드 하여 우아하고 고급스럽게 스타일링하는것도 방법이다.주얼리 뿐만 아니라 흰색 가죽이나 퍼를 을 활용한 가방과 신발 등도 겨울철 인기 가이템으로 손꼽힌다. 화이트 가방이나 신발은 전체적인 스타일을 깔끔하게 마무리할 수 있는 중요한 역할을 하며 의상에 따라 빈티지룩, 페미닌룩, 모던룩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해 실용적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