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티스토리 뷰

 

 

 

 

원피스로 러블하게 겨울패션코디하기

추운 겨울 원피스 코디를 한다는 것이 조금은 망설여지기도 할 것이다. 그러나 러블리한 스타일을 포기할 수 없다면 예쁜 원피스로 겨울패션스타일을 코디하는 것을 배워보자.
원피스는 시즌과 상관 없이 언제나 여성을 더욱 아름답고 세련되게 만들어주는 아이템 중 하나이다. 특히 겨울시즌에 자칫 칙칙하고 투박해 질 수 있는 겨울패션스타일에 화사하고 감각적인 원피스 하나만 있다면 페미닌한 느낌을 강조할 수 있다. 화려한 프린트 원피스나 블링블링한 소재를 가미한 디자인은 그 자체만으로 여성스러움을 더해주기 때문이다.

 

 

 

1. 쟈켓과 원피스로 겨울패션코디하기

 

 

원피스 혹은 스커트에 자켓을 걸친 스타일링은 시즌에 상관없이 여성들에게 있어 영원한 페미닌룩 스타일이다. 꽃무늬가 들어간 원피스는 러블리룩을 완성시켜 주며, 특히 소매 끝과 허리라인에 셔링이 잡혀 있는 제품은 사랑스러움을 배가시켜준다. 추운 날 원피스를 입을 때는 가디건이나 패딩을 입어 보온성과 패션지수를 함께 높이는 것을 권하며, 패딩 아우터로 코디할 경우 기장이 짧은 것을 선택하여 전체적인 핏을 살려주는 것이 좋다. 

 

 

 

2. 무스탕과 원피스로 겨울패션코디하기

 


묵직한 무게감이 느껴지는 무스탕은 과거 아이템에 비해 요즘은 날렵하게 빠진 실루엣이 특징으로 회색 원피스에 핑크컬러가 들어간 슈즈를 코디하여 여성스러운 분위기로 겨울패션코디를 완성하였다.

 

 

 

 

3. 패딩코트와 원피스로 겨울패션코디하기

 

 

 

제대로 된 패딩 하나만 있어도 겨울철 야외활동은 물론 각종 모임에서도 자신감을 찾을 수 있다. 두꺼운 패딩 점퍼에 시폰 원피스를 매치하면 여성미가 돋보이는 감각적인 스타일이 완성되며, 니트 셔츠에 스키니를 매치하면 활동적이면서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동시에 연출할 수 있다.

 

 

 

 

4. 퍼자켓과 원피스로 겨울패션코디하기

 

 

퍼가 트리밍된 자켓은 중년 여성들이 입는 옷이라는 선입견이 있었지만 최근에는 퍼가 들어간 옷을 찾는 소비자 절반이 젊은 여성들인 만큼 인기가 많은 아이템이다. 가벼우면서 따뜻한 느낌의 퍼자켓에 미니원피스와 코디하면 여성스러운 겨울패션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퍼 자켓 스타일에 따라 로맨틱하고 화려한 이미지 뿐 만 아니라 캐주얼한 분위기까지 다양하게 연출을 할 수 있다.

 

 

 

 

5. 니트 카디건과 원피스로 겨울패션코디하기

 

 

원피스 전체에 잔잔한 짜임이 가미된 디자인은 여성스러움을 강조할 수 있다. 또한 스트라이프나 화려한 주얼리를 더한 니트웨어도 인기이며, 여기에 기온에 따라 가을철 머스트해브 아이템인 니트 카디건을 레이어드하여 입으면 스타일리시하면서 감각적인 겨울룩이 완성된다. 

 

 

 

 

6. 겨울코트와 원피스로 겨울패션코디하기

 

 

여성 겨울 아우터는 각기 다른 컨셉과 핏을 가지고 있다. 결국 데일리룩을 위한 겨울 스타일링에서 아우터는 다양한 컨셉으로 이미지 변신을 할 수 있는 아이템인 것이다. ‘여름엔 몸매에 자신 있는 여자가 좋으며, 겨울엔 아우터가 많은 여자가 행복하다.’라는 말처럼 겨울패션스타일에서 아우터가 전체 스타일 분위기를 차지한다. 하지만 크리스마스, 연말, 연초 등 모임이나 데이트가 많은 시즌에 원피스는 여성스러운 실루엣으로 세련미를 살려주는 것은 물론 날씬해 보이는 효과를 더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