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1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티스토리 뷰

 

 

 

 

 

※ 활용만점의 겨울 패딩조끼 코디

 

해마다 가을,겨울이 돌아오면 입기좋은 패딩조끼는 체온조절하기도 좋고 소매부분이 없기 때문에 활동하기도 편리하다. 겨울에는 코트안밖에 코디하여 보온성과 멋을 동시에 실현할 수도 있다. 겨울 패딩조끼로 겨우내 따뜻하고 멋지게 보낼 수 있는 코디 방법을 살펴보도록 하자!

 

 

 

1. 여배우들도 사랑하는 패딩조끼

 

 

요즘 "꽃보다 누나" 보는 재미에 푹빠졌다. 최고 여배우들의 털털한 모습이나 일상생활을 볼 수 있어서 신선하다. 그들도 우리와 별 다를 거 없구나 하는 인간미도 느껴지면서 그들에 대한 편견을 새로운 시선으로 바라보게 되었다. 그중에서도 사람좋아 보이는 호탕한 웃음과 쿨한 성격의 이미연이 너무나 매력적이다.

방이 좁아 여행가방을 놓을 장소조차 없자 단 1초의 망설임도 없이 복도에 가방을 내놓으며 "아무도 안 가져가"라고 말하는 그녀를 보며 웃음짓지 않을 수 없었다. 거기다 매일 똑같은 패딩조끼를 입는 그녀를 보면서 여배우면 멋부리고 카메라도 의식할 법한데 그런 것에 신경쓰지 않는 그녀의 털털함을 느낄 수 있어서 더 좋았다.

다른 옷도 여러개 가져갔지만 패딩조끼만 입는 것은 여배우들중 가장 막내라 자신이 나서서 제일 먼저 움직여야 하는 배려심이 엿보이는 대목이다. 그런 그녀이게에 더욱 친밀감이 느껴지고 단벌패션으로도 베스트패션이라고 다들 말하는건 인간적인 점수가 후하게 보태진 결과가 아닐까 싶다. 이미연이 입은 패딩조끼는 케나다 프리미엄 브랜드 "노비스"의 제품으로 현지가격은 345달러이고 국내에서는 50만원 정도라고 한다.

 

 

 

 

 

 

 

 

포니(PONY) 16만 9000원

 

최근에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연예인들이 레드컬러의 패딩을 입은 장면을 많이 볼 수 있다. SBS월화드라마 "따뜻한 말 한마디" 속 한혜진은 빨간 패딩조끼에 니트모자로 사랑스럽게 연출하였다. 12월의 홀리데이시즌에 빨간색 만큼 잘 어울리는 컬러도 없을 것이다. 무난한 네이비의 패딩조끼는 코디하기 좋은 컬러이다.

 

 

 

 

 

2. 패딩 조끼 코디방법

 

 

패딩조끼의 캐주얼룩

가까운 마트에 가거나 휴일 집앞에서 약속이 있을때 입으면 좋을 캐주얼룩이다. 트레이닝복과 디하여도 좋고 데님팬츠에 체크나 데님셔츠,스웨터등과 레이어드하여도 좋다.

 

 

 

 

 

 

 

 

 

 

 

패딩조끼와 스커트 코디

패딩조끼를 스커트와 코디할땐 너무 캐주얼해 보이지 않도록 슬림하면서 허리라인이 살짝 들거갔거나 카라모양이 여성스러운 것으로 고르는 것이 좋다.  약간 부피감있는 패딩은 풀스커트나 코쿤,에이라인등 살짝 퍼지는 스커트와의 발란스가 좋다. n타이트스커트와 코디할때는 허리에 밸트를 매어 여성스러움을 강조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블랙 미니원피스위에 슬림한 패딩조끼를 단추를 전부 채우고 입으면 원피스처럼 귀엽게 입을 수도 있다. 작고 슬림한 여성들에게 잘 어울리는 스타일이다.

 

 

 

 

 

 

 

 

 

겨울아우터와 패딩조끼 코디하기

슬림한 패딩조끼는 가죽자켓이나 코트안에 코디하면 좋고 부피감있는 패딩조끼는  겨울아워터 위에 레이어드하여 다양하게 코디하면 된다. 캐주얼룩 뿐만 아니라 코트나 포멀한 옷차림과도 다재다능하게 코디할 수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