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올 겨울! 패션스타일과 보온성을 동시에 잡을

아이템은?

 

 

오늘은 함박눈이 내리면서 겨울 감성을 느끼게 할 만큼 기분 좋은 하루였다. 하지만 다가올 추위에 맞서 추운 겨울을 견뎌야하는 걱정 또한 앞선 것도 사실이다. 본격적인 추위가 찾아오면서 거리에는 다운 자켓의 인기가 대단하다는 것을 실감하게 된다. 이에 맞서 대부분의 패션 브랜드에서는 다양한 디자인과 가격대의 다운 자켓을 출시하여 소비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특히 올해 가장 눈에 띄는 다운 스타일은 추위뿐만 아니라 패션너블하게 입을 수 있는 스타일들이 가장 눈에 띈다. 다운 자켓에 퍼 트리밍한 제품을 비롯하여 길고 슬림해진 다운 자켓까지 여성들의 겨울 감성을 자극하기에 충분하다. 그중에서도 가장 눈여겨 봐야 할 것이 스타일과 실용성 모두 갖춘 롱 슬림 다운코트이다.

 

 

 

 

빈폴 레이디스 구스 다운 코트

 

빈폴 레이디스의 퍼 트리밍 후드 구스 다운 코트와 짚업 다운 점퍼는 절개선을 이용한 슬림한 라인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퍼 트리밍 다운코트는 후드부분에 풍성한 여우털을 넣었으며, 네크 라인 안단에는 토끼털이 트리밍 되어 보온성과 스타일을 더했다. 또한 무릎까지 오는 넉넉한 길이로 활용도가 높다. 짚업 스타일의 더운점퍼는 스웨터 등을 레이어드하여 여성스러움과 활동성을 강조한 트렌디한 스타일의 제품이다.

 

 

퍼트리밍 후드 구스다운점퍼, 총 3가지로 나온 패딩으로 빈폴레이디스 점퍼중 가장인기가 좋았던 상품

 

 

 

짚업 다운 점퍼는 캐주얼한 실루엣이 특징이였던 점퍼

 

 

 

 

엘레쎄 여성 슬림 롱 다운 자켓

 

엘레쎄 여성 슬림 롱 다운 자켓은 힙 라인을 덮는 적당한 길이감과 세련된 컬러, 허리를 날씬하게 잡아주는 디자인으로 슬림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착용할 수 있다. 탈부착 가능한 후드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며 하이 넥 스타일로 더욱 보온성을 높였다. 따뜻한 색감의 옐로 컬러가 겨울 패션의 완벽한 포인트가 되어주며 일상에서는 물론 산에서나 스키장에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길 때에도 안성맞춤이다.

 

 

 

 

엘레쎄 여성 슬림 롱 다운 자켓은

 

 

 

 

 

 

□ 에이글의 W's cukmere 13 down coat

 

김민희가 착용한 에이글 쿠크미어 다운 코트(CUCKMERE DOWN COAT)는 힙선 아래까지  A라인으로 퍼지는 밑단이 여성스러움을 더해 주면서 벨트로 한층 더 날씬한 허리 라인을 연출할 수 있다. 안정적인 기장으로 몸을 완벽하게 감싸주며, 퀼팅 디자인과 허리선을 잡아주는 벨트 장식이 다소 부해 보일 수 있는 패딩 아이템의 단점을 보완하며, 슬림한 라인으로 연출해 준다.

 

 

 

 

 

 

□ 기타 슬림라인 다운코트 스타일

 

 

 

 

 

 

 

 

 

 

댓글
댓글쓰기 폼